출처:
https://theqoo.net/square/4143960806
중국에 판쩡이라는 엄청 유명한 화가가 있음
그림 한점에 20억하고 그 동안 판 그림수익만 8천억이 넘는다 함
그동안 3번 결혼해서 친딸하나랑 세번째 부인이 데고온 의붓아들 2명이 있음
3번째 부인이 죽고 87살에 37살인 4번째 부인이랑 결혼.. 아들도 태어남
판쩡은 너무 기뻐하며 자기재산을 부인에게 관리하라고 다맡김
자식들은 아빠가 늙어 인지능력 떨어져서 돈 노리고 접근한 거라고 난리고, 부인쪽에선 재산은 판쩡거고 아내니 관리해주는 게 맞다 돈 노리고 있는 건 자식들쪽이라고 반박
+) 댓추가 진짜 개판 ㄹㅈㄷ ;;
결론은 판쩡은 자식들과 인연 끊어버림
“오늘부로 딸 판샤오후이, 의붓아들 판중다 및 그 가족과의 모든 관계를 공식적으로 끊겠다. 앞으로 이들과 어떠한 교류도 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그들에게 부여했던 모든 신탁, 권한, 협력 관계를 철회한다”며 “앞으로 내 이름을 사용해 어떤 활동도 해서는 안되며, 이를 어길 경우 법적 책임을 묻겠다”고 덧붙였다.
2
난 비위 약해서 다가올때마다 토할듯.. 우웩
50살연하 ㅋㅋㅋㅋㅋㅋㅋㅋ 디스거스팅;
50살이면.. 조금 서둘러서 시기잘맞추면 할아버지일수도 있는 나이 아님..?
추잡다추잡다 ㅉㅉ 나한테 100억 주고 사회환원하고 가
여미새 진짜....
우와..
저 정도 비위면 전재산 드려....
울 외할머니할아버지 50살 때 나 태어 났는데...^^...
진짜 여자에 미쳤네
자기아들도아닐거같은데ㅋㅋ
노망과 야망
애까지낳을 정성이면 재산줘라 ㅠ
으휴늙어서도 여자에미친할배잘못이지 친딸불쌍하다
지아들은 맞아...?
비위는 세계 1등이니까 상금 주자
이거 수상한 그녀인가 김희선 나오는 드라마 내용이랑 똑같다ㅋㅋ
그 많은 부인들과의 사이에서 친자식은 첫번째 부인과의 사이에서 태어난 딸 한명뿐인데 본인이 그 나이 처먹고 정자가 있다고 생각하나?
저 나이먹고 저 커리어에도 징그러운 소아성도착증 증상은 고칠수없었나보지?
자기 아들 아닐거같은데
의붓아들은 뭐야 왜 나대서 원래 남인데
한국에도 이런거 있었잖아 곱게 늙어라 추잡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