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4151531563
미치겠어… 나 아직 머리로는 20대 초반 대학생이라고ㅠㅠㅠㅠ
울엄마도 그래서 4-50초까지 되게 속상해했던거같아이제는 체념한거같고ㅋㅋㅋㅋ.. 나도 똑같는 길을 밟겠지
슬퍼
진짜 ㅇㄱㄹㅇ...
ㅈㄴ 동안이라고 생각했는데 이젠 집착안하려고 더 나갔다가 추해질거 같더라 늙어가는 나를 받아드려야 5060이 평온하겠구나 생각함
그니까 아니 알맹이가 아직 20대라니까요ㅠㅠ뿌아아앙
나 아직 초등학생~고등학생 생각수준인데 34살이야 시바 ㅜ
존나 슬퍼그래서
미치겠어… 나 아직 머리로는 20대 초반 대학생이라고ㅠㅠㅠㅠ
울엄마도 그래서 4-50초까지 되게 속상해했던거같아
이제는 체념한거같고ㅋㅋㅋㅋ.. 나도 똑같는 길을 밟겠지
슬퍼
진짜 ㅇㄱㄹㅇ...
ㅈㄴ 동안이라고 생각했는데 이젠 집착안하려고 더 나갔다가 추해질거 같더라 늙어가는 나를 받아드려야 5060이 평온하겠구나 생각함
그니까 아니 알맹이가 아직 20대라니까요ㅠㅠ뿌아아앙
나 아직 초등학생~고등학생 생각수준인데 34살이야 시바 ㅜ
존나 슬퍼그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