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나이 들수록 드는 솔직한 생각
귤토끼이 추천 0 조회 36,740 26.04.04 22:04 댓글 5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05 00:21

    미치겠어… 나 아직 머리로는 20대 초반 대학생이라고ㅠㅠㅠㅠ

  • 26.04.05 00:38

    울엄마도 그래서 4-50초까지 되게 속상해했던거같아
    이제는 체념한거같고ㅋㅋㅋㅋ.. 나도 똑같는 길을 밟겠지

  • 26.04.05 01:03

    슬퍼

  • 진짜 ㅇㄱㄹㅇ...

  • 26.04.05 13:09

    ㅈㄴ 동안이라고 생각했는데 이젠 집착안하려고 더 나갔다가 추해질거 같더라 늙어가는 나를 받아드려야 5060이 평온하겠구나 생각함

  • 26.04.05 16:14

    그니까 아니 알맹이가 아직 20대라니까요ㅠㅠ뿌아아앙

  • 나 아직 초등학생~고등학생 생각수준인데 34살이야 시바 ㅜ

  • 존나 슬퍼그래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