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youtube.com/shorts/_GbpdGQ5tw4?si=Exq8PQ3MUNy7BOyr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글쓴이: 초장없는 브로콜리
첫댓글 10년 지나면 ㄹㅇ 다 대채되겟네..
쟤는 단순 반복작업이 가능해서 그런가? 뭔가 그때그때 상황에 맞게 대응해야하는 일이 아니라서 가능한걸수도
모서리만 사람이 하면되겠다
기술직도 이제 위험하네
상황 대응 자체 판단? 그런 것도 agi 나오면 걍 끝임
쟤는 여기저기 똥싸지도 않을테니 사람보다 나을수도 잇네
인테리어 좃같이 하는 놈들보다 로봇이 낫다..
쟤가 낫지 인테리어 업자들 화장실 가기 귀찮아서 공사하는 곳에서 똥 지리고 사기도 존나 치는데
우리집 화장실 타일좀 다시해줘
타일은 비교적 여자들도 많이 하지 않나ㅜㅜ 늦게 대체되었으면 ㅠㅠ
와 진짜 로봇으로 대체되는거 10년도 길게보는거같음;; 곧인거같은데..
저런 넓은 데는 쟤가 하겠고 쟤 못 들어가는 공간은 아직은 안되겠네
와.. 솔직히 몸쓰는일도 피지컬 에이아이나오면 다 대체가능할거같음..ㅠㅠ
와..진짜 이런쪽 ai대체 안될거라 생각했는데..다 되겠네
삭제된 댓글 입니다.
222
오 좋다 더 믿음직해
대체 안되는 직업이 있긴할까?
나중에 내 빨래도 좀 열어주라...
와 우짜냐 진짜 인간은 뭘하며 살아야하는걸까
이제 프레임을 인류가 노동하지 않고 얻은 부와 결과물을 나누는 시스템에 몰빵해야 할 듯
머리 감겨주는 기계나 내라고
ㄱㄴㄲ 머리는 언제 감겨주는데 샤워는 언제시켜주는데!!
근데 저게 더 믿음직스럽긴 하네 ^^ 벽에 쓰레기 매립하지도 않을거고
진짜 기본소득의 시대가 오는건가
기술직은 대체 안되는거 아니었냐고..
ㅈ댔다 타일도배 다나왔네
화이트 블루 상관없이 싹다 그렇게 될거같아 ,,^^ ㅜ
러다이트운동 가보자고
로봇새키들 머리감기고 빠ㅏㄹ래 개는건 ㅈㄹ 발전도 없으면서 저런거만 뺏어감 지들도 귀찮은거지
설거지 언제 해줄건데
식세기..?
머리감겨주는 기계나 만들지..
놀랍게도 있더라..
베란다에 똥오줌은 안 싸겠네
ㅋㅋㅋㅋㅋㅅㅂ ㅠ
머리감겨주는 기계있엌ㅋㅋㅋ쿠ㅜㅜ
가장자리 어떻게할지 궁금하다 둥근도면도..
헐 타일공이 꿈이었는데
제발 빨래접는기계먼저
저렇게 모든 인력이 로봇으로 대체되면 상위 10%를 제외한 나머지 인간은 어떻게 될까..
아이씨 진지하게 타일 배울까 생각했었는데…
올
사람보다 깔끔하긴 할듯...
저거 하나씩 만들때마다 돈줘 사람들한테
사람은 쉬자 그냥
ㅅㅂㅋㅋㅋㅋ 대체할수없다는거부터 조지는거같네 개발자는 대체되잔아..인정할게 증명하지마..샤갈
첫댓글 10년 지나면 ㄹㅇ 다 대채되겟네..
쟤는 단순 반복작업이 가능해서 그런가? 뭔가 그때그때 상황에 맞게 대응해야하는 일이 아니라서 가능한걸수도
모서리만 사람이 하면되겠다
기술직도 이제 위험하네
상황 대응 자체 판단? 그런 것도 agi 나오면 걍 끝임
쟤는 여기저기 똥싸지도 않을테니 사람보다 나을수도 잇네
인테리어 좃같이 하는 놈들보다 로봇이 낫다..
쟤가 낫지 인테리어 업자들 화장실 가기 귀찮아서 공사하는 곳에서 똥 지리고 사기도 존나 치는데
우리집 화장실 타일좀 다시해줘
타일은 비교적 여자들도 많이 하지 않나ㅜㅜ 늦게 대체되었으면 ㅠㅠ
와 진짜 로봇으로 대체되는거 10년도 길게보는거같음;; 곧인거같은데..
저런 넓은 데는 쟤가 하겠고 쟤 못 들어가는 공간은 아직은 안되겠네
와.. 솔직히 몸쓰는일도 피지컬 에이아이나오면 다 대체가능할거같음..ㅠㅠ
와..진짜 이런쪽 ai대체 안될거라 생각했는데..다 되겠네
삭제된 댓글 입니다.
222
오 좋다 더 믿음직해
대체 안되는 직업이 있긴할까?
나중에 내 빨래도 좀 열어주라...
와 우짜냐 진짜 인간은 뭘하며 살아야하는걸까
이제 프레임을 인류가 노동하지 않고
얻은 부와 결과물을 나누는 시스템에 몰빵해야 할 듯
머리 감겨주는 기계나 내라고
ㄱㄴㄲ 머리는 언제 감겨주는데 샤워는 언제시켜주는데!!
근데 저게 더 믿음직스럽긴 하네 ^^ 벽에 쓰레기 매립하지도 않을거고
진짜 기본소득의 시대가 오는건가
기술직은 대체 안되는거 아니었냐고..
ㅈ댔다 타일도배 다나왔네
화이트 블루 상관없이 싹다 그렇게 될거같아 ,,^^ ㅜ
러다이트운동 가보자고
로봇새키들 머리감기고 빠ㅏㄹ래 개는건 ㅈㄹ 발전도 없으면서 저런거만 뺏어감 지들도 귀찮은거지
설거지 언제 해줄건데
식세기..?
머리감겨주는 기계나 만들지..
놀랍게도 있더라..
베란다에 똥오줌은 안 싸겠네
ㅋㅋㅋㅋㅋㅅㅂ ㅠ
머리감겨주는 기계있엌ㅋㅋㅋ쿠ㅜㅜ
가장자리 어떻게할지 궁금하다 둥근도면도..
헐 타일공이 꿈이었는데
제발 빨래접는기계먼저
저렇게 모든 인력이 로봇으로 대체되면 상위 10%를 제외한 나머지 인간은 어떻게 될까..
아이씨 진지하게 타일 배울까 생각했었는데…
올
사람보다 깔끔하긴 할듯...
저거 하나씩 만들때마다 돈줘 사람들한테
사람은 쉬자 그냥
ㅅㅂㅋㅋㅋㅋ 대체할수없다는거부터 조지는거같네 개발자는 대체되잔아..인정할게 증명하지마..샤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