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타일 시공 로봇 등장.gif
퐁듀 추천 0 조회 15,356 26.04.06 16:33 댓글 4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06 16:34

    첫댓글 10년 지나면 ㄹㅇ 다 대채되겟네..

  • 쟤는 단순 반복작업이 가능해서 그런가? 뭔가 그때그때 상황에 맞게 대응해야하는 일이 아니라서 가능한걸수도

  • 26.04.06 16:36

    모서리만 사람이 하면되겠다

  • 26.04.06 16:40

    기술직도 이제 위험하네

  • 26.04.06 16:40

    상황 대응 자체 판단? 그런 것도 agi 나오면 걍 끝임

  • 쟤는 여기저기 똥싸지도 않을테니 사람보다 나을수도 잇네

  • 26.04.06 16:42

    인테리어 좃같이 하는 놈들보다 로봇이 낫다..

  • 26.04.06 16:43

    쟤가 낫지 인테리어 업자들 화장실 가기 귀찮아서 공사하는 곳에서 똥 지리고 사기도 존나 치는데

  • 26.04.06 16:43

    우리집 화장실 타일좀 다시해줘

  • 26.04.06 16:43

    타일은 비교적 여자들도 많이 하지 않나ㅜㅜ 늦게 대체되었으면 ㅠㅠ

  • 26.04.06 16:45

    와 진짜 로봇으로 대체되는거 10년도 길게보는거같음;; 곧인거같은데..

  • 26.04.06 16:45

    저런 넓은 데는 쟤가 하겠고 쟤 못 들어가는 공간은 아직은 안되겠네

  • 26.04.06 16:47

    와.. 솔직히 몸쓰는일도 피지컬 에이아이나오면 다 대체가능할거같음..ㅠㅠ

  • 26.04.06 16:51

    와..진짜 이런쪽 ai대체 안될거라 생각했는데..다 되겠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6.04.06 17:40

    222

  • 26.04.06 16:53

    오 좋다 더 믿음직해

  • 26.04.06 16:55

    대체 안되는 직업이 있긴할까?

  • 26.04.06 16:55

    나중에 내 빨래도 좀 열어주라...

  • 26.04.06 16:58

    와 우짜냐 진짜 인간은 뭘하며 살아야하는걸까

  • 26.04.06 17:01

    이제 프레임을 인류가 노동하지 않고
    얻은 부와 결과물을 나누는 시스템에 몰빵해야 할 듯

  • 26.04.06 17:02

    머리 감겨주는 기계나 내라고

  • 26.04.06 17:18

    ㄱㄴㄲ 머리는 언제 감겨주는데 샤워는 언제시켜주는데!!

  • 26.04.06 17:05

    근데 저게 더 믿음직스럽긴 하네 ^^ 벽에 쓰레기 매립하지도 않을거고

  • 26.04.06 17:08

    진짜 기본소득의 시대가 오는건가

  • 26.04.06 17:11

    기술직은 대체 안되는거 아니었냐고..

  • 26.04.06 17:14

    ㅈ댔다 타일도배 다나왔네

  • 화이트 블루 상관없이 싹다 그렇게 될거같아 ,,^^ ㅜ

  • 26.04.06 17:37

    러다이트운동 가보자고

  • 26.04.06 17:42

    로봇새키들 머리감기고 빠ㅏㄹ래 개는건 ㅈㄹ 발전도 없으면서 저런거만 뺏어감 지들도 귀찮은거지

  • 설거지 언제 해줄건데

  • 식세기..?

  • 26.04.06 17:57

    머리감겨주는 기계나 만들지..

  • 26.04.06 21:01

    놀랍게도 있더라..

  • 베란다에 똥오줌은 안 싸겠네

  • 26.04.06 20:49

    ㅋㅋㅋㅋㅋㅅㅂ ㅠ

  • 26.04.06 18:14

    머리감겨주는 기계있엌ㅋㅋㅋ쿠ㅜㅜ

  • 26.04.06 18:23

    가장자리 어떻게할지 궁금하다 둥근도면도..

  • 26.04.06 18:56

    헐 타일공이 꿈이었는데

  • 26.04.06 19:31

    제발 빨래접는기계먼저

  • 26.04.06 20:15

    저렇게 모든 인력이 로봇으로 대체되면 상위 10%를 제외한 나머지 인간은 어떻게 될까..

  • 아이씨 진지하게 타일 배울까 생각했었는데…

  • 26.04.07 14:42

    사람보다 깔끔하긴 할듯...

  • 26.04.07 14:45

    저거 하나씩 만들때마다 돈줘 사람들한테

  • 사람은 쉬자 그냥

  • 26.04.07 17:41

    ㅅㅂㅋㅋㅋㅋ 대체할수없다는거부터 조지는거같네 개발자는 대체되잔아..인정할게 증명하지마..샤갈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