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애기한테.. 쓰레기냄새가 나요.. 학원선생입니다 ㅜ ㅜ
뭘까? 추천 0 조회 8,845 26.04.06 22:38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06 22:48

    첫댓글 나 예전에 학원강사할 때 저런 경험 해봤는데 마음이 너무 아팠어.. 관리가 아예 안된 상태에서 학원도 무조건 뺑뺑이. 밥은 중간에 밥버거 사먹고 컵라면 사먹고..
    여기 못 사는 동네도 아니었어 강남3구였음 근데 애들이 걍 집에서 관리가 안되는거.. 방치수준인 애들이 한둘이 아니야. 근데 몇몇 원장들은 이걸 기가 막히게 알고 이용하더라 수업은 최대한 길게.. 겉으로만 하는척. 결국 못 버티고 퇴사함

  • 26.04.06 23:10

    학원교사도 물리적 아동방임 관련 신고 가능하지만... ㅎㅎ 신고 했다간 문제가 한두개가 아니라 그냥 냅둔다더라.

  • 26.04.06 23:57

    울 엄마가 나 어릴때 저렇게 만듦.. 씻는 것에 대한 중요성을 말 안해줌ㅋㅋ 엄마도 잘 안씻고..
    하루는 친구가 내 앞에 지나가다가 윽! 하고 코를 막더라
    개충격먹었음…….. 그 이후로 진짜 병적으로 씻고 다님…

  • 26.04.07 00:16

    나도 중학교때 저런 친구 있어서 담임선생님이랑 노력해봤는데 잘 안됐음..ㅠ

  • 26.04.07 00:18

    바쁘지도 않는데 방임하는 엄마들 있음

  • 26.04.07 01:52

    집안 자체가 저런 집임...
    진짜 부모가 돈을 얼마나 벌고는 상관없이 그 집 가면 집이 쓰레기장이야.....

  • 26.04.07 01:52

    애낳지마 왜 낳아서 애를 저렇게 괴롭히고 방치해… 낳아달랬냐고… 낳아서 책임 못질거면 피임해 씌발 진짜…제발

  • 26.04.07 07:46

    왜낳은거야....

  • 26.04.07 09:43

    에휴 불쌍하다..

  • 26.04.07 09:50

    애들 불쌍해ㅠㅠ

  • 26.04.07 11:26

    울엄마 저럼..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