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바나바나프레소
지하철 메이크업 풀메라는 전제하에....민폐인지? 아닌지?풀메하는 사람 많더라...
남자들 자체가 민폐인건 당연히 앎...그거랑 별개로 봐야지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글쓴이: TIRRR
브러쉬로 쉐딩하는거 신기 파우더가 깨진건지 뭔지 바닥에 자연스럽게 버리던데 진짜 비어보였음 ㅋㅋㅋ
파우더 탁탁 터는 것만 아님 됨 회사에서 꾸미라고 하는 곳도 있어서ㅠ
화장품 냄새 심하면 좀 그래
난 화장하는 사람보다 줄서있는데 긴머리 촤락촤락 빗는 긴머리들이 더 민폐라고 생각하고 훨씬 많다고 봄머리냄새+머리카락 어택 최악이야
화장하는사람 옆자리 앉았는데 존나짜증났어 계속 가방이랑 파우치 열었다 꺼냈다 뒤적거리고 개신경쓰여 뭐 쿠션 립 이렇게만 하는것도 아니고 스킨부터 오만가지 다하던데..?쉐딩 섀도 뷰러 마스카라 브러쉬 꺼내서하는데 거슬림
민폐야 파우더 가루 다 튀김;;
가루 이런건 터는거 아닌 이상 날릴일은 없는데 옆에 앉아서 팔 계속 움직이니까 그게 짜증남
브러쉬로 쉐딩하는거 신기 파우더가 깨진건지 뭔지 바닥에 자연스럽게 버리던데 진짜 비어보였음 ㅋㅋㅋ
파우더 탁탁 터는 것만 아님 됨 회사에서 꾸미라고 하는 곳도 있어서ㅠ
화장품 냄새 심하면 좀 그래
난 화장하는 사람보다 줄서있는데 긴머리 촤락촤락 빗는 긴머리들이 더 민폐라고 생각하고 훨씬 많다고 봄
머리냄새+머리카락 어택 최악이야
화장하는사람 옆자리 앉았는데 존나짜증났어 계속 가방이랑 파우치 열었다 꺼냈다 뒤적거리고 개신경쓰여 뭐 쿠션 립 이렇게만 하는것도 아니고 스킨부터 오만가지 다하던데..?
쉐딩 섀도 뷰러 마스카라 브러쉬 꺼내서하는데 거슬림
민폐야 파우더 가루 다 튀김;;
가루 이런건 터는거 아닌 이상 날릴일은 없는데 옆에 앉아서 팔 계속 움직이니까 그게 짜증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