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지하철에서 화장 (메이크업) 하는거 민폐다 VS 아니다
입입입! 추천 0 조회 12,863 26.04.07 05:58 댓글 40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07 23:35

    브러쉬로 쉐딩하는거 신기 파우더가 깨진건지 뭔지 바닥에 자연스럽게 버리던데 진짜 비어보였음 ㅋㅋㅋ

  • 26.04.08 00:23

    파우더 탁탁 터는 것만 아님 됨 회사에서 꾸미라고 하는 곳도 있어서ㅠ

  • 26.04.08 00:45

    화장품 냄새 심하면 좀 그래

  • 26.04.08 01:59

    난 화장하는 사람보다 줄서있는데 긴머리 촤락촤락 빗는 긴머리들이 더 민폐라고 생각하고 훨씬 많다고 봄
    머리냄새+머리카락 어택 최악이야

  • 26.04.08 02:11

    화장하는사람 옆자리 앉았는데 존나짜증났어 계속 가방이랑 파우치 열었다 꺼냈다 뒤적거리고 개신경쓰여 뭐 쿠션 립 이렇게만 하는것도 아니고 스킨부터 오만가지 다하던데..?
    쉐딩 섀도 뷰러 마스카라 브러쉬 꺼내서하는데 거슬림

  • 26.04.08 03:15

    민폐야 파우더 가루 다 튀김;;

  • 26.04.08 11:32

    가루 이런건 터는거 아닌 이상 날릴일은 없는데 옆에 앉아서 팔 계속 움직이니까 그게 짜증남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