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청결제 뭐썼더니 좋았는지 말해보는 달글 비추템도 가능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글쓴이: 여시
첫댓글 바솔 이거쓰고 질염한번도안걸림...
222 이거 개추천 기존에 나던 냄새도 많이 사라졌어
해피바스 쑥
2222 폼으로된거
펨프레쉬 수딩
사포렐 폼 괜차늠
지노베타딘!! 은근히 안맞는거많고 예민한데 무난하게 잘썼어
다이소에 온더바디 오천원짜리가 짱이야 만성질염있는데 딴거쓰면 냉 폭발함ㅠ
여성청결제는 아닌데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라방 이것만 안 간지럽고 편하고 안건조하고 ㅜ 좋아
크리노산 이거 향도 괜찮고 일단 가려움이랑 냄새가 바로 사라짐
어디 사이트에서 구매했어? 공식처는 없는거 같애 ㅠㅠ
바솔, 마더니아
댓보고 바솔 사봄..
어때??
@배고파호 아짓 배송이...
인클리어 강화쑥 뭐시기
사포렐 젤타입 조음
마녀공장꺼 쓰고 바로 질염걸림
무향 여성청결제 없나 ㅠㅠ
카엘라 폼 타입 ㅊㅊ
첫댓글 바솔 이거쓰고 질염한번도안걸림...
222 이거 개추천 기존에 나던 냄새도 많이 사라졌어
해피바스 쑥
2222 폼으로된거
펨프레쉬 수딩
사포렐 폼 괜차늠
지노베타딘!! 은근히 안맞는거많고 예민한데 무난하게 잘썼어
다이소에 온더바디 오천원짜리가 짱이야 만성질염있는데 딴거쓰면 냉 폭발함ㅠ
여성청결제는 아닌데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라방 이것만 안 간지럽고 편하고 안건조하고 ㅜ 좋아
크리노산 이거 향도 괜찮고 일단 가려움이랑 냄새가 바로 사라짐
어디 사이트에서 구매했어? 공식처는 없는거 같애 ㅠㅠ
바솔, 마더니아
댓보고 바솔 사봄..
어때??
@배고파호 아짓 배송이...
인클리어 강화쑥 뭐시기
사포렐 젤타입 조음
마녀공장꺼 쓰고 바로 질염걸림
무향 여성청결제 없나 ㅠㅠ
카엘라 폼 타입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