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x.com/i/status/2041163304249508114
X의 아리님(@ha_jimayo)
아니 잠시만 .. 다이소만 가면 똥 마려운게 나만 그런게 아니었다고 ?
x.com
나는 이마트 가면 쾌변인데왜일까?
난 혈육네 회사^^ 만 가면 그렇게 마려워
나 오줌ㅠ 은행 atm에서도 오줌 마려윰ㅠㅠ
걸어서 장 자극돼서 그런거아닐까
나 다이소 도서관 교보문고 개심함 뭔가 춥고 불편해
왜지? 우리엄마 저래
진짜??? 단 한번도..!
많이 걸으니까 그런가?
일단 난 걸어가서 그런듯ㅋㅋㅋㅋㅋ 다이소는 무조건 걸어가서
마트가 찐
나는 은행 atm기기
이케아 스타필드 찐임
도서관 마트 서점 다이소 ㅇㅈ
헐 나도야....... 특히 주방물품 사러 3층까지 올라가면 ㅈㄴ 화장실 가고싶어짐
편안한 느낌을 주는 장소에서 무언가를 골라야 할때, 교감신경이 활성화 됨. 교감 신경과 부교감 신경의 균형이 깨지면서 변의나 요의를 느끼게 됨 << 이라고 스펀지에 나왔었어 ㅎ
근데 나 며칠전에 진짜 소화도 안되고 배는계속 아프고 산책1시간해도 전혀 화잘실못가다가...다이소 입장 5분만에 급똥신호와서 달려감
와나진짜 진심.. 다이소쇼핑하다가 얼굴 하얘져서 옆 이디야 간적이 한두번이아님
난 교보문고
나 진짜 다이소 가면 변비탈출임ㅜ 저번에 몇번 지릴뻔했어
이케아 ㄹㅇ임
도서관 서점 다이소 ㄹㅇ 마트도 ㄹㅇ 뭔가 집중해서 뭘 골라야할때 똥마려움
아니 나 진짜 그래;; 그래서 맨날 막 급박하게 물건보고 대충 담아서 막 나옴
울 엄 단골 배변장소 이마트
ㅅㅂ 나 다이소랑 마트가면 똥마려워서 구경 제대로못해
난 서점.... 교보문고 가면 배아퍼
난 도서관만 딴데는 안마려운데 도서관은 꼭 화장실 감
교보문고
나는 스벅만 가면.. 카페인먹어서그런가
난 혈육네 회사^^ 만 가면 그렇게 마려워
나 오줌ㅠ 은행 atm에서도 오줌 마려윰ㅠㅠ
걸어서 장 자극돼서 그런거아닐까
나 다이소 도서관 교보문고 개심함 뭔가 춥고 불편해
왜지? 우리엄마 저래
진짜??? 단 한번도..!
많이 걸으니까 그런가?
일단 난 걸어가서 그런듯ㅋㅋㅋㅋㅋ 다이소는 무조건 걸어가서
마트가 찐
나는 은행 atm기기
이케아 스타필드 찐임
도서관 마트 서점 다이소 ㅇㅈ
헐 나도야....... 특히 주방물품 사러 3층까지 올라가면 ㅈㄴ 화장실 가고싶어짐
편안한 느낌을 주는 장소에서 무언가를 골라야 할때, 교감신경이 활성화 됨. 교감 신경과 부교감 신경의 균형이 깨지면서 변의나 요의를 느끼게 됨 << 이라고 스펀지에 나왔었어 ㅎ
근데 나 며칠전에 진짜 소화도 안되고 배는계속 아프고 산책1시간해도 전혀 화잘실못가다가...다이소 입장 5분만에 급똥신호와서 달려감
와나진짜 진심.. 다이소쇼핑하다가 얼굴 하얘져서 옆 이디야 간적이 한두번이아님
난 교보문고
나 진짜 다이소 가면 변비탈출임ㅜ 저번에 몇번 지릴뻔했어
이케아 ㄹㅇ임
도서관 서점 다이소 ㄹㅇ 마트도 ㄹㅇ 뭔가 집중해서 뭘 골라야할때 똥마려움
아니 나 진짜 그래;; 그래서 맨날 막 급박하게 물건보고 대충 담아서 막 나옴
울 엄 단골 배변장소 이마트
ㅅㅂ 나 다이소랑 마트가면 똥마려워서 구경 제대로못해
난 서점.... 교보문고 가면 배아퍼
난 도서관만 딴데는 안마려운데 도서관은 꼭 화장실 감
교보문고
나는 스벅만 가면.. 카페인먹어서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