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다이소만 가면 똥 마려우신분?
비오는 여름날 추천 0 조회 75,590 26.04.07 17:26 댓글 7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07 18:32

    난 혈육네 회사^^ 만 가면 그렇게 마려워

  • 26.04.07 18:33

    나 오줌ㅠ 은행 atm에서도 오줌 마려윰ㅠㅠ

  • 26.04.07 18:35

    걸어서 장 자극돼서 그런거아닐까

  • 26.04.07 18:47

    나 다이소 도서관 교보문고 개심함 뭔가 춥고 불편해

  • 26.04.07 18:47

    왜지? 우리엄마 저래

  • 26.04.07 18:48

    진짜??? 단 한번도..!

  • 26.04.07 18:52

    많이 걸으니까 그런가?

  • 26.04.07 19:21

    일단 난 걸어가서 그런듯ㅋㅋㅋㅋㅋ 다이소는 무조건 걸어가서

  • 26.04.07 19:54

    마트가 찐

  • 26.04.07 19:58

    나는 은행 atm기기

  • 이케아 스타필드 찐임

  • 26.04.07 20:12

    도서관 마트 서점 다이소 ㅇㅈ

  • 26.04.07 20:13

    헐 나도야....... 특히 주방물품 사러 3층까지 올라가면 ㅈㄴ 화장실 가고싶어짐

  • 26.04.07 20:18

    편안한 느낌을 주는 장소에서 무언가를 골라야 할때, 교감신경이 활성화 됨. 교감 신경과 부교감 신경의 균형이 깨지면서 변의나 요의를 느끼게 됨 << 이라고 스펀지에 나왔었어 ㅎ

  • 26.04.07 21:08

    근데 나 며칠전에 진짜 소화도 안되고 배는계속 아프고 산책1시간해도 전혀 화잘실못가다가...다이소 입장 5분만에 급똥신호와서 달려감

  • 26.04.07 21:26

    와나진짜 진심.. 다이소쇼핑하다가 얼굴 하얘져서 옆 이디야 간적이 한두번이아님

  • 26.04.07 21:43

    난 교보문고

  • 26.04.07 22:28

    나 진짜 다이소 가면 변비탈출임ㅜ 저번에 몇번 지릴뻔했어

  • 26.04.07 22:58

    이케아 ㄹㅇ임

  • 26.04.07 23:00

    도서관 서점 다이소 ㄹㅇ 마트도 ㄹㅇ 뭔가 집중해서 뭘 골라야할때 똥마려움

  • 26.04.07 23:25

    아니 나 진짜 그래;; 그래서 맨날 막 급박하게 물건보고 대충 담아서 막 나옴

  • 26.04.08 02:37

    울 엄 단골 배변장소 이마트

  • 26.04.08 02:41

    ㅅㅂ 나 다이소랑 마트가면 똥마려워서 구경 제대로못해

  • 26.04.08 04:26

    난 서점.... 교보문고 가면 배아퍼

  • 26.04.08 04:29

    난 도서관만 딴데는 안마려운데 도서관은 꼭 화장실 감

  • 26.04.08 06:37

    교보문고

  • 26.04.09 01:38

    나는 스벅만 가면.. 카페인먹어서그런가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