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오늘 다영 솔로 컴백 인터뷰에서 팬들이 눈물 찔끔 했다는 부분....jpg
윈둥 추천 0 조회 31,038 26.04.07 23:51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07 23:55

    첫댓글 복근이 어쩜저랴 .. 멋지다
    다영은 저번활동만 봐도 인생 잘 살아온게 느껴지더라 주변 모든사람이 응원하는거같았어

  • 26.04.07 23:59

    여자들 우정 응원해

  • 26.04.08 00:16

    여자들의 우정 아름답다 ㅎㅇㅌ!!

  • 26.04.08 00:28

    팬아닌데도 눈물나네 멋진관계다

  • 26.04.08 01:28

    내가 다 감동 ㅠㅠ 서로 엄청 잘하나보다

  • 26.04.08 07:29

    웆소 진짜 사이좋은거같애ㅠㅜㅠㅠㅜ

  • 26.04.08 08:12

    근데 진짜 이번에도 노래 좋음 ~~~~여자들 우정 너무 보기좋다

  • 26.04.08 08:34

    기사보고 레슨까지 받냐고 물어봤는데 한시간 먼저 가서 좀 배우기로 했는데 레슨받는다고 거창해져서 부담스러워진 김보나씨ㅋㅋ

  • 26.04.08 11:58

    ㅜㅜ눈물나

  • 26.04.08 15:35

    중국멤들도 바디 때 혼자 챌린지 찍어올리던데ㅋㅋ 사이 다 좋은 듯

  • 26.04.09 20:56

    ㅠㅠ 추소정씨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