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4155164631
엑시 인스스
보나 인스스
보나는 다영x유진 챌린지에도 나타나서 댓글 달아줌ㅋㅋㅋㅋ
https://youtube.com/shorts/UYUHet-7D4k?si=coUZGWip_y2W3XRp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시는 body때 곡 작업도 도와주고 챌린지 최다 출연자였는데 이번 노래 준비할때도 "너 이번에도 됐다" 하면서 응원해주고,
보나도 다영이 신곡 챌린지를 위해 안무 레슨까지 받고 있다고 함...🥹😭
+ 괜시리 생각나는 엑시가 다영이 생각하면서 썼다는 넘버원 락스타 가사
첫댓글 복근이 어쩜저랴 .. 멋지다
다영은 저번활동만 봐도 인생 잘 살아온게 느껴지더라 주변 모든사람이 응원하는거같았어
여자들 우정 응원해
여자들의 우정 아름답다 ㅎㅇㅌ!!
팬아닌데도 눈물나네 멋진관계다
내가 다 감동 ㅠㅠ 서로 엄청 잘하나보다
웆소 진짜 사이좋은거같애ㅠㅜㅠㅠㅜ
근데 진짜 이번에도 노래 좋음 ~~~~여자들 우정 너무 보기좋다
기사보고 레슨까지 받냐고 물어봤는데 한시간 먼저 가서 좀 배우기로 했는데 레슨받는다고 거창해져서 부담스러워진 김보나씨ㅋㅋ
ㅜㅜ눈물나
중국멤들도 바디 때 혼자 챌린지 찍어올리던데ㅋㅋ 사이 다 좋은 듯
ㅠㅠ 추소정씨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