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머리 큰 사람들 모자 특징
flflf 추천 0 조회 143,039 26.04.08 06:48 댓글 6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08 10:37

    글내려 뭐하는거야

  • 26.04.08 10:43

    팩폭할거면 왕대갈모자 추천도 같이 하시라고요ㅠ

  • 26.04.08 10:51

    ㅠㅠㅠㅠㅠ그럴수도있지~!~!ㅠㅠㅠㅠ

  • 26.04.08 11:44

    머리크기보다는 얼굴여백 문제같아.. 나 솔까 머리통 작다는 소리 듣는데 여백은 많거든 둥근 얼굴이라 ㅠㅠ
    추구미는 왼쪽이지만 현실은 전현무가 돼..

  • 26.04.08 13:12

    나두.. 나도 머리통은 작은ㄷㅔ 여백많고 넙ㄷ데해서 이상함 ㅠㅋㅋㅋㅋㅋ

  • 26.04.10 09:09

    나도 머리통은 작음 ㅠㅠ 다만 여백이 미쳐

  • 26.04.08 11:54

    옆광대 여백 샤갈

  • 26.04.08 12: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4.08 13:14

    광대때문에 잘 안쓰게 됨ㅜㅜ

  • 26.04.08 13:33

    모자를 쓴자와 모자를 얹은 자

  • 26.04.08 15:13

    옆광대랑 옆짱구에 뒷통수 납작해서 모자 지인짜 안어울림...ㅎㅎ

  • 26.04.08 19:27

    씨바 나다 ㅠㅠㅠㅠㅠㅠ

  • 26.04.09 01:17

    저 같은 경우엔 걍 씀

  • 뭐 어때 나 대두대갈이라 전현무보다 심한데 그냥 쓰고댕김

  • 26.04.09 01:40

    ㅠㅠㅠㅠㅠㅠㅠ샥알

  • 26.04.09 01:45

    모자 절대 안써 ㅠㅠ 나도 모자 어울리고싶다....

  • 26.04.14 01:58

    나잔아 ㅅ

  • 26.04.18 18:05

    와근데왼쪽 모자핏 진짜 아름답다 ㅎㅎ ㅋ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