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도탁스 (DOTAX) 원문보기 글쓴이: 우정잉
글내려 뭐하는거야
팩폭할거면 왕대갈모자 추천도 같이 하시라고요ㅠ
ㅠㅠㅠㅠㅠ그럴수도있지~!~!ㅠㅠㅠㅠ
머리크기보다는 얼굴여백 문제같아.. 나 솔까 머리통 작다는 소리 듣는데 여백은 많거든 둥근 얼굴이라 ㅠㅠ추구미는 왼쪽이지만 현실은 전현무가 돼..
나두.. 나도 머리통은 작은ㄷㅔ 여백많고 넙ㄷ데해서 이상함 ㅠㅋㅋㅋㅋㅋ
나도 머리통은 작음 ㅠㅠ 다만 여백이 미쳐
옆광대 여백 샤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대때문에 잘 안쓰게 됨ㅜㅜ
모자를 쓴자와 모자를 얹은 자
옆광대랑 옆짱구에 뒷통수 납작해서 모자 지인짜 안어울림...ㅎㅎ
씨바 나다 ㅠㅠㅠㅠㅠㅠ
저 같은 경우엔 걍 씀
뭐 어때 나 대두대갈이라 전현무보다 심한데 그냥 쓰고댕김
ㅠㅠㅠㅠㅠㅠㅠ샥알
모자 절대 안써 ㅠㅠ 나도 모자 어울리고싶다....
나잔아 ㅅ
와근데왼쪽 모자핏 진짜 아름답다 ㅎㅎ ㅋㅋㅋ
글내려 뭐하는거야
팩폭할거면 왕대갈모자 추천도 같이 하시라고요ㅠ
ㅠㅠㅠㅠㅠ그럴수도있지~!~!ㅠㅠㅠㅠ
머리크기보다는 얼굴여백 문제같아.. 나 솔까 머리통 작다는 소리 듣는데 여백은 많거든 둥근 얼굴이라 ㅠㅠ
추구미는 왼쪽이지만 현실은 전현무가 돼..
나두.. 나도 머리통은 작은ㄷㅔ 여백많고 넙ㄷ데해서 이상함 ㅠㅋㅋㅋㅋㅋ
나도 머리통은 작음 ㅠㅠ 다만 여백이 미쳐
옆광대 여백 샤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대때문에 잘 안쓰게 됨ㅜㅜ
모자를 쓴자와 모자를 얹은 자
옆광대랑 옆짱구에 뒷통수 납작해서 모자 지인짜 안어울림...ㅎㅎ
씨바 나다 ㅠㅠㅠㅠㅠㅠ
저 같은 경우엔 걍 씀
뭐 어때 나 대두대갈이라 전현무보다 심한데 그냥 쓰고댕김
ㅠㅠㅠㅠㅠㅠㅠ샥알
모자 절대 안써 ㅠㅠ 나도 모자 어울리고싶다....
나잔아 ㅅ
와근데왼쪽 모자핏 진짜 아름답다 ㅎㅎ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