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글 작성 활중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좋은글🍿웃긴글🍗대환영🍣요즘 사람들구강관리에 열심이라치실도 쓰고치간칫솔도 쓰고워터픽도 턱턱 사던데1500원 하는 이거 쓰는 사람은 못 봄
이렇게 뾰족하게 생긴 칫솔첨단칫솔(어금니 칫솔)
표시한 부분(진할수록 더 많이 쌓인다.)저긴 일반칫솔로 아무~~~리 열심히 닦아도 안닦임당연함1. 칫솔이 닿지않아서2. 플라그가 빨리, 잘 생겨서칫솔질 치실 열심히 해서 다 깨끗한데저기만 치석, 플라그 쌓인사람 엄청 많이 봄당연함 나 치과위생사임본인도 네?? 저 양치 엄청 열심히하는데요??치실도 매일하는데요?하고 못믿겨함당연함 치실로 되는 게아님..치실, 치간칫솔은치아 사이에 있는 음식물과 플라그를 제거저건 사이가 아닌 표면에 묻은거라 치실로 제거하기 어려움구라같으면 최대한 손톱 깊숙히 넣어서 저 부분 긁어봐..하얀거 나오면 그거 플라그임
칫솔질 : 사실상 보라색 부분을 닦는 것대가리 큰 왕타칫솔? 의미없음..세밀하게 저 부분 조져야 하는데칫솔 머리가 클 수록 섬세함이 떨어짐= 안 닦여서 남아있음. 치석 됨(그래서 왕타칫솔 유행할때 한탄스러웠음버리고 헤드 작은 거 사 줘 제발...)그래서 감히 말 해보자면첨단칫솔로 하루에 !한번! 저 부분 꼼꼼히 조지기 >>>일반 칫솔로 여시들이 하던대로 10번 닦기전자가 구강관리측면에서 훨씬 나음ㄹㅇ임.. 귀찮을 것 같다고?일단 한번 사서 써봐ㅇㅇ그리고 혀로 저 부분 훑어봐매끈매끈한 느낌이 중독적이라서 매일하게됨 요약1. 일반 칫솔로 하루 3번 닦아라2. 첨단칫솔로 보라색 부분 꼼꼼히 닦아라 (하루 한번. 시간 들여서)3. 이 사이에 낀 건 치실, 치간칫솔 써라이 밑으론 구강관리 마스터하고 싶은 여시만 보셈. 김- 칫솔 고르는 팁1. 탄력있거손으로 튕겨봤을때 어? 좀 땡땡하다 탄탄하다 싶은거칫솔모가 약간 플라스틱 느낌쓰가 나는거부들부들하다, 모가 엄청 가늘다 -> 갖다버리셈(아니면 잇몸부었을때 전용으로 쓰셈)여시가 잇몸이 매일 부어있거나 칫솔 갖다대기만해도 잇몸에서 피가나거나 칫솔이 다 마모돼서 지각과민증을 앓고있는게 아닌이상초미세모 부드러운 미세모 안써도 되셔요미세할수록 좋은 거 아닌데...ㅠ 우리나라 사람들 무조건 미세모 = 좋은 거 라고 오해하고 있음탄력있는, 미세모 아닌 칫솔 쓰셈2. 헤드 작은 거헤드가 작을수록 들어가야할 부분에 잘 들어가고꼼꼼히 세밀하게 닦을 수 있음 - 치실, 치간칫솔에 관해치실, 치간칫솔 쓰면 치아 사이 벌어지나?치과의사들이 절대 아니다. 라고 하기도 하던데나는치실 넣으면서 한번도 드나들지 않아서 비좁았던 부분이 개방되면서 전보단 아주 조금은 넓어질 수 있다고 봄모든 사람들이 치실질을 올바르고 정석적인 방법으로 한다고 장담할 수 있음?지 맘대로 톱질하듯이 치실질해서 잇몸 써는 사람도 분명 있을텐데멀쩡한 잇몸 자꾸 썰고 갈면 당연히 벌어지고 낮아지지..그렇다고해서 음식물 잔뜩 껴있는데치실 안쓰고 음식물 잔사 방치하면 더 안좋으니까걍 치실 쓰라고 하고마는거지거기다 치아 사이도 넓고 더 관리 못하는 사람한텐 걍 치간칫솔 쓰라고 하고마는거구..안하는것보단 나으니까요약해서 난 치아 사이는 (치아 사이에 낀 플라그, 음식물 제거는)1. 일반 칫솔 회전법으로 해결 봐라.회전법 잘만 적용하면웬만한 치간 다 닦이고웬만한 낀 음식물 빠진다.대신 진짜 회전법 제대로 할 수 있어야함2. 그래도 치간에 음식물 남아있다?2-1. 님 회전법 잘못됨. 회전법을 제대로 배워서 해라2-2. 어렵거나 귀찮으면 치실 써라.대신 음식물, 플라그 끼는 부위만ㅇㅇ3. 치실 쓰기가 어렵다 or 치실로도 제거가 안된다-> 치간칫솔 써라최대한 작은 사이즈로
본인이 어느 부위에 음식물이 잘 끼는 지알아야하고 기억해야함웬만하면 보통 사람들은 저 파란 부분 이기는 해.나같은 경우는 위에 3번째 4번째임그리고 아침 점심 저녁 매 식사후마다 그 부분은양치 신경써서 해서 음식물 껴있는거 없게해야하고양치못한다면 저 부분만이라도 치실질이나 치간칫솔 해줘야함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글쓴이: 익명회원 입니다
첫댓글 저거 너무 솔이 딱딱해서 피 졸라 나던데ㅠ
첨단칫솔 진짜 개굿 처음엔 뾰족한 거 쓰다가 둥근 형태로 바꿨는데 개인적으로 난 둥근 게 더 편하더라
제발 칫솔 추천해줘ㅜㅜ 칫솔모에 고무같은거 같이되어잇는거 좋아?? 요새 다 미세모여서 뭘 사야할지모르겟어ㅠㅠ
아개운 칫솔 추천
다이소에서 칫솔모 부분이 제일 작은거 있어 다섯개 들어있고 그거 사 다이소 아니더라도 걍 칫솔헤드가 제일 작은거 사면 됨 미세모고 왕타칫솔이고 뭐고 작은 헤드 칫솔이 최고임 거기에 본문에 나온 첨단칫솔이랑 치간칫솔 치실 꼭 필수로 써줘야함
왕타칫솔 절대안사 다이소 오늘 가본다!!!! 고마워
오 감사감사 사볼게~~~~
난 다이소 첨단칫솔 뾰족하고 딱딱해서 존나 아프더라..잇몸 약하면 사지말고 본문같이 뭉퉁한거 사
222 본문같은거 쓰다가 다이소꺼 사봤는데 뾰족해서 아프고 별로였어 뭉툭이 나아
오잉 저거 고양이 칫솔 아녀 우리냥이꺼 뺏어써도되나
썼다가 잇몸다헐음..조심해서 하기!
나 몰라서 왕타오래썼는데 진짜 부들부들...ㅠ
첫댓글 저거 너무 솔이 딱딱해서 피 졸라 나던데ㅠ
첨단칫솔 진짜 개굿 처음엔 뾰족한 거 쓰다가 둥근 형태로 바꿨는데 개인적으로 난 둥근 게 더 편하더라
제발 칫솔 추천해줘ㅜㅜ 칫솔모에 고무같은거 같이되어잇는거 좋아?? 요새 다 미세모여서 뭘 사야할지모르겟어ㅠㅠ
아개운 칫솔 추천
다이소에서 칫솔모 부분이 제일 작은거 있어 다섯개 들어있고 그거 사 다이소 아니더라도 걍 칫솔헤드가 제일 작은거 사면 됨 미세모고 왕타칫솔이고 뭐고 작은 헤드 칫솔이 최고임 거기에 본문에 나온 첨단칫솔이랑 치간칫솔 치실 꼭 필수로 써줘야함
왕타칫솔 절대안사 다이소 오늘 가본다!!!! 고마워
오 감사감사 사볼게~~~~
난 다이소 첨단칫솔 뾰족하고 딱딱해서 존나 아프더라..잇몸 약하면 사지말고 본문같이 뭉퉁한거 사
222 본문같은거 쓰다가 다이소꺼 사봤는데 뾰족해서 아프고 별로였어 뭉툭이 나아
오잉 저거 고양이 칫솔 아녀 우리냥이꺼 뺏어써도되나
썼다가 잇몸다헐음..조심해서 하기!
나 몰라서 왕타오래썼는데 진짜 부들부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