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백날 열심히 칫솔질 치실질해도 안 닦이는 부분 있는 달글 (부제 : 첨단칫솔 쓰세요)
서현 추천 0 조회 4,104 26.04.08 18:17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08 18:23

    첫댓글 저거 너무 솔이 딱딱해서 피 졸라 나던데ㅠ

  • 26.04.08 18:23

    첨단칫솔 진짜 개굿 처음엔 뾰족한 거 쓰다가 둥근 형태로 바꿨는데 개인적으로 난 둥근 게 더 편하더라

  • 26.04.08 18:25

    제발 칫솔 추천해줘ㅜㅜ 칫솔모에 고무같은거 같이되어잇는거 좋아?? 요새 다 미세모여서 뭘 사야할지모르겟어ㅠㅠ

  • 26.04.08 18:32

    아개운 칫솔 추천

  • 다이소에서 칫솔모 부분이 제일 작은거 있어 다섯개 들어있고 그거 사 다이소 아니더라도 걍 칫솔헤드가 제일 작은거 사면 됨 미세모고 왕타칫솔이고 뭐고 작은 헤드 칫솔이 최고임 거기에 본문에 나온 첨단칫솔이랑 치간칫솔 치실 꼭 필수로 써줘야함

  • 26.04.08 18:35

    왕타칫솔 절대안사 다이소 오늘 가본다!!!! 고마워

  • 26.04.08 18:34

    오 감사감사 사볼게~~~~

  • 26.04.08 19:42

    난 다이소 첨단칫솔 뾰족하고 딱딱해서 존나 아프더라..잇몸 약하면 사지말고 본문같이 뭉퉁한거 사

  • 26.04.08 22:28

    222 본문같은거 쓰다가 다이소꺼 사봤는데 뾰족해서 아프고 별로였어 뭉툭이 나아

  • 오잉 저거 고양이 칫솔 아녀 우리냥이꺼 뺏어써도되나

  • 26.04.08 23:24

    썼다가 잇몸다헐음..조심해서 하기!

  • 26.04.08 23:38

    나 몰라서 왕타오래썼는데 진짜 부들부들...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