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하이킥 이민용 실제 여고 담임이엇으면 인기 많았을 스타일임??
일요일밤시러 추천 0 조회 4,373 26.04.08 19:21 댓글 7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08 20:05

    안녕하세요 쌤
    안녕못해 < 여기서 이미 끝남ㅋㅋㅋ

  • 26.04.08 20:22

    안녕못햌ㅋㅋㅋㅋ 치였다 벌써

  • 26.04.08 20:06

    미텼지

  • 26.04.08 20:10

    개인적으로 ㅂㄹ인데 있기는 있었을 듯...

  • 26.04.08 20:12

    애들끼리 성씨 붙여서 x지랄 이라고 부를거같아 몇몇은 속으로 좋아할듯

  • 26.04.08 20:20

    나도 고등학교 교사인데 애매해..키작못생남이라도 좀 젊고 친절하면 착즙잘하는데 피지컬 괜찮고 와꾸 반반한 편인 남선생들도 싸가지 없으면 안티 ㅈㄴ생기고 개같이 돌려까임ㅋㅋㅋ최민용은 성격이 너무 에바라 학기초나 잠깐 인기 많지 1학기 선에서 다 정리될거같음..일부만 욕하면서 속으로 좋아할타입ㅋㅋ

  • 26.04.08 20:21

    존많 장난아니었을걸

  • 26.04.08 20:22

  • 26.04.08 20:29

    저 무심함이 애들 돌게하는 포인트지

  • 26.04.08 20:42

    미친개면서 참선생이라 인기 ㅈㄴ많을재질임 나중에 학생들 2, 30대 돼서도 하... 그쌤 진짜 열정적이었지.... 알고보니 패는 것도 다 애정이었어... 하고 곱씹을 스승

  • 26.04.08 20:52

    학기초에 싸가지 없다고 욕 ㅈㄴ 먹고 학생들이랑 관계성은 파멸의 길을 걸을거같은데..

  • 26.04.08 20:54

    피리부는 사나이됨

  • 26.04.08 20:59

    인기존나많을듯

  • 26.04.08 21:08

    ㅇㅇ무조건

  • 26.04.08 21:28

    걍 키크고 좀 이목구비 제대로 붙어있고 총각이면 무조건 인기 존ㄴㄴㄴ나많음

  • 26.04.08 21:37

    ㅇㅇ

  • 26.04.08 21:39

    ㅈㄴ 일단 내가 좋아햇어

  • 26.04.08 21:50

    캐릭터 진짜 잘잡았다 ㅋㅋㅋ

  • 26.04.08 22:07

    저런 선생 있었는데 인기 많았음
    근데 유부남이라 다들 그냥 인간적으로 좋은쌤~!! 했어ㅋㅋㅋ
    이성적으로 본 친구는 단.한.명.도. 없었어

  • 26.04.08 22:23

    ㅈㄴ많음 여고는 유부남이어도 추종자들이 있으니까 총각에 저정도 외모면 줄선다

  • 26.04.08 22:24

    당연한것아님?

  • 26.04.08 22:26

    좋아할 애들 있을듯

  • 26.04.08 23:45

    저렇게 설렁설렁 까칠삐딱인데 교사로서 선 딱딱 지키는 모먼트에 빠순학생들 진짜 자지러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4.08 23:54

    완전..

  • 26.04.09 07:13

    일단 키만 봐도 인기많을껄..
    나 다닐때 체육쌤 물론얼굴이민용보다 못생겼는데 저런느낌인데 인기개많았음

  • 그럴듯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