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얼굴 말고 성격도
출처: 쭉빵카페 원문보기 글쓴이: JB
안녕하세요 쌤 안녕못해 < 여기서 이미 끝남ㅋㅋㅋ
안녕못햌ㅋㅋㅋㅋ 치였다 벌써
미텼지
개인적으로 ㅂㄹ인데 있기는 있었을 듯...
애들끼리 성씨 붙여서 x지랄 이라고 부를거같아 몇몇은 속으로 좋아할듯
나도 고등학교 교사인데 애매해..키작못생남이라도 좀 젊고 친절하면 착즙잘하는데 피지컬 괜찮고 와꾸 반반한 편인 남선생들도 싸가지 없으면 안티 ㅈㄴ생기고 개같이 돌려까임ㅋㅋㅋ최민용은 성격이 너무 에바라 학기초나 잠깐 인기 많지 1학기 선에서 다 정리될거같음..일부만 욕하면서 속으로 좋아할타입ㅋㅋ
존많 장난아니었을걸
엉
저 무심함이 애들 돌게하는 포인트지
미친개면서 참선생이라 인기 ㅈㄴ많을재질임 나중에 학생들 2, 30대 돼서도 하... 그쌤 진짜 열정적이었지.... 알고보니 패는 것도 다 애정이었어... 하고 곱씹을 스승
학기초에 싸가지 없다고 욕 ㅈㄴ 먹고 학생들이랑 관계성은 파멸의 길을 걸을거같은데..
피리부는 사나이됨
인기존나많을듯
ㅇㅇ무조건
걍 키크고 좀 이목구비 제대로 붙어있고 총각이면 무조건 인기 존ㄴㄴㄴ나많음
ㅇㅇ
ㅈㄴ 일단 내가 좋아햇어
캐릭터 진짜 잘잡았다 ㅋㅋㅋ
저런 선생 있었는데 인기 많았음근데 유부남이라 다들 그냥 인간적으로 좋은쌤~!! 했어ㅋㅋㅋ이성적으로 본 친구는 단.한.명.도. 없었어
ㅈㄴ많음 여고는 유부남이어도 추종자들이 있으니까 총각에 저정도 외모면 줄선다
당연한것아님?
좋아할 애들 있을듯
저렇게 설렁설렁 까칠삐딱인데 교사로서 선 딱딱 지키는 모먼트에 빠순학생들 진짜 자지러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일단 키만 봐도 인기많을껄.. 나 다닐때 체육쌤 물론얼굴이민용보다 못생겼는데 저런느낌인데 인기개많았음
그럴듯
안녕하세요 쌤
안녕못해 < 여기서 이미 끝남ㅋㅋㅋ
안녕못햌ㅋㅋㅋㅋ 치였다 벌써
미텼지
개인적으로 ㅂㄹ인데 있기는 있었을 듯...
애들끼리 성씨 붙여서 x지랄 이라고 부를거같아 몇몇은 속으로 좋아할듯
나도 고등학교 교사인데 애매해..키작못생남이라도 좀 젊고 친절하면 착즙잘하는데 피지컬 괜찮고 와꾸 반반한 편인 남선생들도 싸가지 없으면 안티 ㅈㄴ생기고 개같이 돌려까임ㅋㅋㅋ최민용은 성격이 너무 에바라 학기초나 잠깐 인기 많지 1학기 선에서 다 정리될거같음..일부만 욕하면서 속으로 좋아할타입ㅋㅋ
존많 장난아니었을걸
엉
저 무심함이 애들 돌게하는 포인트지
미친개면서 참선생이라 인기 ㅈㄴ많을재질임 나중에 학생들 2, 30대 돼서도 하... 그쌤 진짜 열정적이었지.... 알고보니 패는 것도 다 애정이었어... 하고 곱씹을 스승
학기초에 싸가지 없다고 욕 ㅈㄴ 먹고 학생들이랑 관계성은 파멸의 길을 걸을거같은데..
피리부는 사나이됨
인기존나많을듯
ㅇㅇ무조건
걍 키크고 좀 이목구비 제대로 붙어있고 총각이면 무조건 인기 존ㄴㄴㄴ나많음
ㅇㅇ
ㅈㄴ 일단 내가 좋아햇어
캐릭터 진짜 잘잡았다 ㅋㅋㅋ
저런 선생 있었는데 인기 많았음
근데 유부남이라 다들 그냥 인간적으로 좋은쌤~!! 했어ㅋㅋㅋ
이성적으로 본 친구는 단.한.명.도. 없었어
ㅈㄴ많음 여고는 유부남이어도 추종자들이 있으니까 총각에 저정도 외모면 줄선다
당연한것아님?
좋아할 애들 있을듯
저렇게 설렁설렁 까칠삐딱인데 교사로서 선 딱딱 지키는 모먼트에 빠순학생들 진짜 자지러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일단 키만 봐도 인기많을껄..
나 다닐때 체육쌤 물론얼굴이민용보다 못생겼는데 저런느낌인데 인기개많았음
그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