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노션은 정말 편리한가에 대한 고찰.twt
Claude AI 추천 0 조회 7,751 26.04.08 21:05 댓글 6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09 01:13

    무.거.워. ㅠ

  • 26.04.09 03:09

    정말별로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4.09 04:02

    짱편한데

  • 아니 노션 개무거워

  • 26.04.09 05:03

    난 옛날 사람이라 그런가 적응 못함...ㅎ

  • 26.04.09 13:12

    시도했다가 그냥 네이버메모 네이버캘린더로 돌아옴

  • 26.04.09 15:14

    어떻게든 해보려고 했는데 결국 안하게 되더라

  • 26.04.09 15:34

    Ui는 깔끔해서 좋은데
    문서 프로그램이면서 너무 무거움 렉 오짐

  • 26.04.10 18:01

    노션으로 독서노트 정리해봐야지! 하고 그저께 퇴근하고 하루종일 만들었는데, 다음날 옵시디언을 알게 됐고, 옵시디언이 좋다길래 어제 퇴근하고 다시 만들었어
    AI시켜서 만드는데 재밌다

  • 26.04.15 16:03

    노션 ai 없을때 쓰다가 말았는데 ai 생기니까 개편해 진심.. 양식 알아서 다 만들어주니까 컨텐츠 관리에만 집중할 수 있음

  • 26.04.22 03:16

    노션 잘만들면 편리한데 최대단점이 무거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