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쭐룰루
어느날 노션으로 이런저런걸 하면 좋다는 트윗이 올라왔고
이에 동의하며 노션을 쓰면 체계적으로 정리할 수 있다, 편하다, 한 눈에 보기 좋다, 유용하다와 같은 반응도 있는 반면 노션이 불편하고 시간을 오래 잡아먹는다는 반응도 올라옴
나같경 노션은 필수라고 하시면서 추천하는 교수님도 몇 계셨고, 대부분 좋은 얘기만 들어왔어서 언젠간 해볼까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부정적 견해를 들으니 궁금해짐 직접 써본 여시들의 생각은 어떤지?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글쓴이: 쭐룰루
무.거.워. ㅠ
정말별로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편한데
아니 노션 개무거워
난 옛날 사람이라 그런가 적응 못함...ㅎ
시도했다가 그냥 네이버메모 네이버캘린더로 돌아옴
어떻게든 해보려고 했는데 결국 안하게 되더라
Ui는 깔끔해서 좋은데문서 프로그램이면서 너무 무거움 렉 오짐
노션으로 독서노트 정리해봐야지! 하고 그저께 퇴근하고 하루종일 만들었는데, 다음날 옵시디언을 알게 됐고, 옵시디언이 좋다길래 어제 퇴근하고 다시 만들었어AI시켜서 만드는데 재밌다
노션 ai 없을때 쓰다가 말았는데 ai 생기니까 개편해 진심.. 양식 알아서 다 만들어주니까 컨텐츠 관리에만 집중할 수 있음
노션 잘만들면 편리한데 최대단점이 무거워!
무.거.워. ㅠ
정말별로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편한데
아니 노션 개무거워
난 옛날 사람이라 그런가 적응 못함...ㅎ
시도했다가 그냥 네이버메모 네이버캘린더로 돌아옴
어떻게든 해보려고 했는데 결국 안하게 되더라
Ui는 깔끔해서 좋은데
문서 프로그램이면서 너무 무거움 렉 오짐
노션으로 독서노트 정리해봐야지! 하고 그저께 퇴근하고 하루종일 만들었는데, 다음날 옵시디언을 알게 됐고, 옵시디언이 좋다길래 어제 퇴근하고 다시 만들었어
AI시켜서 만드는데 재밌다
노션 ai 없을때 쓰다가 말았는데 ai 생기니까 개편해 진심.. 양식 알아서 다 만들어주니까 컨텐츠 관리에만 집중할 수 있음
노션 잘만들면 편리한데 최대단점이 무거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