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한국인은 적응 힘들다는 일본 베란다 구조.jpg
Claude AI 추천 1 조회 194,079 26.04.08 22:29 댓글 5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11 01:55

    와 단일샷시면 겨울에 춥긴하겠다 장마철에도 무섭겠는데

  • 26.04.13 03:29

    아 지진때문에~ 한국이면 범죄때문에 넘 위험할듯

  • 26.04.14 03:17

    어우 범죄에 취약해보여

  • 26.04.16 06:28

    일단 비오면 빨래 리셋됨, 여름에 문 열고 널고잇으면 손바닥만한 매미 날아들어옴
    장점 흡연자는 저기서 담타 가능..근데 저 발코니쪽 창가에 침대 두고 산 적 있는데 ㅈㄴ 추워서 여름용 봄가을용 겨울용 이불 다 덮고 살았음ㅋ

  • 26.04.18 20:48

    코난에서 저기 넘어서 범죄저지르는거 봤음,,,,

  • 26.04.19 04:43

    범죄 너무 취약하다 ㅁㅊ... 절대싫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