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혜리가 뽑은 놀토에서 가장 맛있었던 음식들
똥강아g 추천 0 조회 234,234 20.01.12 14:12 댓글 4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0.01.12 14:14

    첫댓글 혜리 잘 먹는 모습 넘 좋아 ㅋㅋㅋㅋ 유니짜장 궁금하다...

  • 20.01.12 14:14

    방금 막 목포편 보고왔는데ㅠㅠㅠㅠㅠㅠㅠ 맛있어보이더라ㅠㅠㅠㅠ

  • 20.01.12 14:14

    유니짜장 궁금하다ㅜㅜ

  • 20.01.12 14:15

    나 짜장면 싫어하는데 유니짜장뭔데..궁금해서 먹어보고싶다

  • 20.01.12 14:16

    유니짜장 먹어보고싶다ㅜㄴ

  • 20.01.12 14:17

    아 나도 꼼장어 먹고싶어ㅜㅜ

  • 20.01.12 14:17

    저기 나오는 음식 다 맛있다며....

  • 20.01.12 14:17

    혜리 진짜 귀엽고 잘먹아

  • 20.01.12 14:19

    혜리..당신 먹을때 가장 사랑스러워

  • 20.01.12 14:21

    혜리 너무 귀여워... 잘먹는거 부럽곸ㅋㅋㅋㅋㅋ

  • 20.01.12 14:21

    난 유니짜장 .. 싫어 ㅠ ... 간짜장 최고

  • 20.01.12 14:22

    ㅋㅋㅋㅋㅋ귀여워

  • 20.01.12 14:22

    ㄱㅋㅋㅋㄱ먹신혜리♡

  • 20.01.12 14:23

    오 유니짜장 무슨맛이길래....!!!!

  • 20.01.12 14:27

    내가 먹었던 유니짜장이 방송나온거랑 같은 중국집인지는 모르겠는데 유니짜장 존맛... 근데 밥에 비벼먹는게 짱이야

  • 혜리 진짜 잘먹어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귀야워...

  • 20.01.12 14:28

    유니짜장 일반 짜장면집에도 다 파는데..!! 고기 위에 갈아져나오는데 달달한맛이야 단 짜장 좋아하는 여시들 먹으면 딱조을듯

  • 20.01.12 14:31

    유니짜장 궁금하다

  • 20.01.12 14:33

    나 저기 유니짜장집 가서 먹어봣는대 진짜 존맛.... ㅠ

  • 20.01.12 14:49

    저기 어디야? ㅠㅠㅠ

  • 20.01.13 12:40

    @솔트워터 인천 ㅅㅅ반점 이얌 밑에 댓글에두 잇다!

  • 20.01.13 12:41

    @왜그렇게기여울수밖에없는거노 인천 ㅅㅅ반점 이얌 밑에 댓글에두 잇다!

  • 20.01.12 14:33

    오 인천 유니짜장 찾아봐야지

  • 20.01.12 14:42

    혜리 너무 복스럽고 사랑스럽고 좋다

  • 20.01.12 14:44

    저 유니짜장 줄서는거 극혐하는 아빠가 친구랑 줄서서 먹었는데 줄서서 먹을만 하대,,, 나도 먹어보고싶다

  • 20.01.12 14:47

    유니짜장 신승반점인가? 예전부터 유명하대서 가보긴했는데 난 그냥 그랬움ㅋㅋㅋㅋ

  • 20.01.12 14:48

    저 짜장 먹어보고싶다ㅠㅜ

  • 20.01.12 14:53

    ㅋㅋㅋㅋㅋㅋㅋ다 조아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ㅠㅠㅠㅠ

  • 20.01.12 14:56

    와 마카롱이 그나마 제일 가깝넼ㅋㅋㅋㅋㅋ가보고싶당

  • 20.01.12 15:10

    유니짜장 궁금하다 ㅋㅋㅋㅋㅋ

  • 20.01.12 15:28

    유니짜장 존맛이야 ㅠㅠ 나도 인천은 아니지만 단골 짜장집 유니짜장하는데 항상 다른 짜장 안먹구 거기 유니짜장 먹음 ㅠ

  • 20.01.12 15:28

    유니짜장 신승반점 건가??? 난 거기 가서 오히려 짬뽕에 놀라고 왔는뎈ㅋㅋㅋㅋㅋ너무 맛있어서....

  • 20.01.12 15:59

    와 다 궁금하다....심지어 마카롱은 난 어디걸 먹어도 다 그냥 똑같던데 어떻게 다르길래 저렇게 다르다 하는거지ㅋㅋㅋ궁금

  • 20.01.12 16:03

    자갈피시장 꼼장어면 나 먹어봄!
    내동생 익힌해물 싫어하는데 꼼장어 또먹고싶다고 너무맛있다그러더라
    근데 양파 단맛이 있어서 호불호갈릴듯

  • 20.01.12 16:03

    포항물회 저기는 햇님두 맛있다고 한곳인데!!!진짜맛있었나봐

  • 20.01.12 16:08

    자갈치 꼼장어 지금도 가끔 생각날 정도로 쵝오야ㅠ

  • 20.01.12 16:11

    아..혜리 너무 규ㅡ엽다ㅜㅜ

  • 20.01.12 16:23

    그나마 가까운게 유니짜장이넹!! 가야겠당ㅋㅋ

  • 꼼징어 너무먹고싶다 아

  • 20.01.12 17:11

    헐 유니짜장 신승반점이야..?난 짜장이랑 찹쌀탕수육은 그저그랫고 진짜 만두가 개존맛 개미쳑음 ㅠㅠㅠㅠㅠㅠ4인이하는 무조건1층이고 5인이상은 무조건2층으로보내는거같더랑 점심전에가서 앞에 한팀만대기햇었는데 점심되니까 사람 존나많아짐..근데 대기할공간이 따로없어서 사람들 2층으로가는계단에 줄 서고,,

  • 20.01.12 17:09

    유니짜장있는 중국집 많이 없더라 ㅋㅋㅋㅋ 나도 짜장은 유니짜장만 먹는데

  • 언니네 오븐인가? 예쁘다 ㅠ

  • 20.01.12 18:22

    유니짜장 먹은 가게 대체 어디여ㅠ 가고싶어

  • 20.01.12 18:58

    목포 꼼장어 어디야...ㅠㅠㅠ

  • 20.01.12 20:33

    가린거 한해야? ㅋㅋㅋㅋㅋ

  • 20.01.12 21:15

    목포 어딜까 진짜 맛있어보여

  • 20.01.13 02:16

    유니짜장 신승반점인가? 난 그냥 그렇던데 거긴 탕수육이 맛있더라 양은 적지만..

  • 신승반점 유니짜장인가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