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 도레미마켓에서 가장 맛있었던 음식은?

A1. 유니짜장





무려 2018.04.28에 방영 된 유니짜장
1년이 지났는데도 첫번째로 뽑음
다들 맛있다고 바닥 보일 때까지 긁어먹음
A2. 물회


목포라고 말했지만 포항 같음!
놀토에서 물회가 총 2번 나왔는데 포항이랑 속초였어



이것도 위에 짜장이랑 같은 편에 나왔었음!
꽤 오래됐는데 투탑으로 뽑은 거 보면 둘다 맛있었나봐
A3. 마카롱









강원도 원주시장편 10화에서 나온 마카롱
신동엽도 한입 먹고 반함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어 보임
A4. 꼼장어

꼼장어는 여태 총 두번 나와가지고
자세히 어디인지 모르겠어서 두개 다 가져와봄!







첫번째는 28화 목포 신중앙시장 꼼장어
혜리뿐만 아니라 모든 출연진들이 허버허버 맛있게 먹음..
신동엽한테 후배들에게 양보할 생각 없냐니깐 처음 먹었을 때 눈 돌아가셨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도 볶아서 먹는데 맛있어 보이더라







두번째는 64화 부산 자갈치시장 꼼장어
말해뭐해
이때도 출연진들 다 맛있게 먹음
혜리의 표정만 봐도..
A5. 떡볶이

혜리의 최애 음식 떡볶이
떡볶이는 워낙 많이 나와서.. 기름 떡볶이, 차돌 떡볶이, 떡볶이 돈까스 등등
아마 최애 음식이라서 뭐든 맛있던게 아닐지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웬만한 음식점 정보들은 '놀라운토요일 ㅇㅇㅇ(음식이름)' 검색하면 나오더라! 안 나오는 건 나도 몰라..
출처 : https://youtu.be/ENqDSITvnzo
놀라운토요일 도레미마켓
문제시 삭제
첫댓글 혜리 잘 먹는 모습 넘 좋아 ㅋㅋㅋㅋ 유니짜장 궁금하다...
방금 막 목포편 보고왔는데ㅠㅠㅠㅠㅠㅠㅠ 맛있어보이더라ㅠㅠㅠㅠ
유니짜장 궁금하다ㅜㅜ
나 짜장면 싫어하는데 유니짜장뭔데..궁금해서 먹어보고싶다
유니짜장 먹어보고싶다ㅜㄴ
아 나도 꼼장어 먹고싶어ㅜㅜ
저기 나오는 음식 다 맛있다며....
혜리 진짜 귀엽고 잘먹아
혜리..당신 먹을때 가장 사랑스러워
혜리 너무 귀여워... 잘먹는거 부럽곸ㅋㅋㅋㅋㅋ
난 유니짜장 .. 싫어 ㅠ ... 간짜장 최고
ㅋㅋㅋㅋㅋ귀여워
ㄱㅋㅋㅋㄱ먹신혜리♡
오 유니짜장 무슨맛이길래....!!!!
내가 먹었던 유니짜장이 방송나온거랑 같은 중국집인지는 모르겠는데 유니짜장 존맛... 근데 밥에 비벼먹는게 짱이야
혜리 진짜 잘먹어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귀야워...
유니짜장 일반 짜장면집에도 다 파는데..!! 고기 위에 갈아져나오는데 달달한맛이야 단 짜장 좋아하는 여시들 먹으면 딱조을듯
유니짜장 궁금하다
나 저기 유니짜장집 가서 먹어봣는대 진짜 존맛.... ㅠ
저기 어디야? ㅠㅠㅠ
@솔트워터 인천 ㅅㅅ반점 이얌 밑에 댓글에두 잇다!
@왜그렇게기여울수밖에없는거노 인천 ㅅㅅ반점 이얌 밑에 댓글에두 잇다!
오 인천 유니짜장 찾아봐야지
혜리 너무 복스럽고 사랑스럽고 좋다
저 유니짜장 줄서는거 극혐하는 아빠가 친구랑 줄서서 먹었는데 줄서서 먹을만 하대,,, 나도 먹어보고싶다
유니짜장 신승반점인가? 예전부터 유명하대서 가보긴했는데 난 그냥 그랬움ㅋㅋㅋㅋ
저 짜장 먹어보고싶다ㅠㅜ
ㅋㅋㅋㅋㅋㅋㅋ다 조아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ㅠㅠㅠㅠ
와 마카롱이 그나마 제일 가깝넼ㅋㅋㅋㅋㅋ가보고싶당
유니짜장 궁금하다 ㅋㅋㅋㅋㅋ
유니짜장 존맛이야 ㅠㅠ 나도 인천은 아니지만 단골 짜장집 유니짜장하는데 항상 다른 짜장 안먹구 거기 유니짜장 먹음 ㅠ
유니짜장 신승반점 건가??? 난 거기 가서 오히려 짬뽕에 놀라고 왔는뎈ㅋㅋㅋㅋㅋ너무 맛있어서....
와 다 궁금하다....심지어 마카롱은 난 어디걸 먹어도 다 그냥 똑같던데 어떻게 다르길래 저렇게 다르다 하는거지ㅋㅋㅋ궁금
자갈피시장 꼼장어면 나 먹어봄!
내동생 익힌해물 싫어하는데 꼼장어 또먹고싶다고 너무맛있다그러더라
근데 양파 단맛이 있어서 호불호갈릴듯
포항물회 저기는 햇님두 맛있다고 한곳인데!!!진짜맛있었나봐
자갈치 꼼장어 지금도 가끔 생각날 정도로 쵝오야ㅠ
아..혜리 너무 규ㅡ엽다ㅜㅜ
그나마 가까운게 유니짜장이넹!! 가야겠당ㅋㅋ
꼼징어 너무먹고싶다 아
헐 유니짜장 신승반점이야..?난 짜장이랑 찹쌀탕수육은 그저그랫고 진짜 만두가 개존맛 개미쳑음 ㅠㅠㅠㅠㅠㅠ4인이하는 무조건1층이고 5인이상은 무조건2층으로보내는거같더랑 점심전에가서 앞에 한팀만대기햇었는데 점심되니까 사람 존나많아짐..근데 대기할공간이 따로없어서 사람들 2층으로가는계단에 줄 서고,,
유니짜장있는 중국집 많이 없더라 ㅋㅋㅋㅋ 나도 짜장은 유니짜장만 먹는데
언니네 오븐인가? 예쁘다 ㅠ
유니짜장 먹은 가게 대체 어디여ㅠ 가고싶어
목포 꼼장어 어디야...ㅠㅠㅠ
가린거 한해야? ㅋㅋㅋㅋㅋ
목포 어딜까 진짜 맛있어보여
유니짜장 신승반점인가? 난 그냥 그렇던데 거긴 탕수육이 맛있더라 양은 적지만..
신승반점 유니짜장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