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인스타그램 @appledsign
플래시를 켜고 찍어서 좀 밝게 나온듯뭔가 용달인듯 아닌듯 오묘..........+ 진짜 베젤 좀 줄어든듯?!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글쓴이: 5.5point
첫댓글 이상하더라
이 색 아니지? 이 사진 색이면 예뻤을텐데 ㅠㅠ
이 색깔보단 채도가 좀 낮아ㅋㅋ
이뿌네 원래 용달블루도 이뻐
허억 독보적으로 못생김
흠
걍 파랗고 예쁨ㅋㅋㅋ
용달블루
이 색깔 아녀 탁한 블루야 실물이 훨 이쁨
실제로 보면 개이뻐 ㅋㅋㅋ 저론 촌스러운색아님ㅋㅋ
본문에 있는 색 다 아녘ㅋㅋㅋㅋ 실제로 보면 개예쁨
존예 내폰 ㅠㅠ 원래 블루덕후기도 하지만 ㅠㅠㅠ존졸 ㅠㅠ
실물 이뻐 ㅠ 실제로 막상 조면 다 이쁘다함 용달인지 잘 모르겠어 ㅋㅋㅋ 본문은 너무 쨍하게나왔다
실물 대존예
존예야ㅠㅜ
엇..난 실제로 보고 엄청 당황했는데.....내 눈엔 용달블루였음
첫댓글 이상하더라
이 색 아니지?
이 사진 색이면 예뻤을텐데 ㅠㅠ
이 색깔보단 채도가 좀 낮아ㅋㅋ
이뿌네 원래 용달블루도 이뻐
허억 독보적으로 못생김
흠
걍 파랗고 예쁨ㅋㅋㅋ
용달블루
이 색깔 아녀 탁한 블루야 실물이 훨 이쁨
실제로 보면 개이뻐 ㅋㅋㅋ 저론 촌스러운색아님ㅋㅋ
본문에 있는 색 다 아녘ㅋㅋㅋㅋ 실제로 보면 개예쁨
존예 내폰 ㅠㅠ 원래 블루덕후기도 하지만 ㅠㅠㅠ존졸 ㅠㅠ
실물 이뻐 ㅠ 실제로 막상 조면 다 이쁘다함 용달인지 잘 모르겠어 ㅋㅋㅋ 본문은 너무 쨍하게나왔다
실물 대존예
존예야ㅠㅜ
엇..난 실제로 보고 엄청 당황했는데.....내 눈엔 용달블루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