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진짜 준오헤어 같은 비싸고 이름있는곳에서 머리하면 잘 안망하는지 얘기해보는 달글
봄그대가내게봄이되어왔나봐 추천 0 조회 13,719 22.08.24 23:00 댓글 13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2.08.25 00:41

    난 성공했어 대부분

  • 22.08.25 00:43

    망한적은 없는듯.. 평타이상은 하는거같음

  • 22.08.25 00:47

    그나마 괜찮아

  • 22.08.25 00:53

    예약시간 맞춰가도 맨날 30분 이상 기다려야함 디자이너들 갈 때마다 퇴사해있고 원장한테 해달라해도 뒤에서 지시만하고 스탭들이 함 머리 성공한 적 없음ㅋㅋㅋㅋㅋ뿌염하러 가서 머리 얼룩덜룩하다고 면박주면서 어디서 했냐해서 여기서 했다고 하니까 그제야 아닥함 그 후로 대형 절대 안감 돈만 존나 비쌈

  • 똑같어..

  • 22.08.25 01:27

    차홍 본점 개같이 망함 ㅠ 참고로 거기 커트 88000원임

  • 22.08.25 01:28

    집에서 머리 감아보면 다른게 확실히 보이더라
    싸고 대충 해주는데는 말리고 나연 개 난장판인데
    비싼덴 손질 안해도 괜찮았어
    단발 하는데 신중하게 자르더만...

  • 22.08.25 01:28

    별로임 ㅠ

  • 22.08.25 01:33

    나는 가성비충인데도 머리컷트는 이름있는데서 함... 머리에 돈 쓰기 싫어서 여기저기 다니면서 실험해봤는데 다르긴 다르더라고

  • 22.08.25 01:46

    안망하는진몰겠는데 좀더 정돈되고 숙련된 느낌이긴해

  • 22.08.25 01:48

    코엑스 준오헤어..(지점 여러개라 특정 안됨)
    대학생인데 큰맘먹고 3만원 넘게 주고 커트하러 갔더니 좌우 비대칭으로 자르고 자꾸 여자머리 여자디자인 여자숏컷 웅앵웅해서 개빡쳤어 진짜많이울엇음

  • 22.08.25 01:52

    파마나 염색하면 처음에만 살짝 뷰ㅏ주고 중간에는 다 주니어 맡겨버려서.. 컷트만 하러감

  • 22.08.25 01:53

    디자이너마다 다른거같아 우리 지역 미용실진짜 많이다녀봤는데 난 준오로 커트 정착함 근데 염색은 ㅂㄹ 스텝이 다 발라줘서 온니커트만

  • 22.08.25 01:58

    나만 차홍에서 개같이 망한게 아니였구나 30만원쓰고 파마 2주갔잖아

  • 22.08.25 02:07

    아무리 유명한 곳이라도 자기랑 잘 맞는 곳은 따로 있는 느낌...

  • 22.08.25 02:10

    난 무조건 커트만 보고가는데 차홍룸 한남점 원장쌤 커트 전나 잘해... 6년전인가 그 분 아르더계실때 커트 받은거 못 잊어서 다시 찾아갔잖아

  • 24.12.18 09:34

    여샤 차홍룸 한남 검색하다가 연어왔는데 혹시 원장님 성함 알수있을까?? 아직도 원장이실지 모르겠어서...!!

  • 22.08.25 02:13

    준오헤어는 별로였고 오히려 인스타에서 유명한 미용실이 잘하더라 아물론 인스타 스타가 하는곳 말고 진짜 머리 잘해서 유명한 곳..유명한 사람들이 커트 이쁘게 돼서 타고 들어가보면 찐 커트 장인이거나 색깔 잘뽑음

  • 22.08.25 02:19

    ㄴㄴ...준오가서 27만원주고 파마 했다가 머릿결 다 망하고 걍 동네 미용실가서 볼륨매직함

  • 22.08.25 03:30

    정샘물에서 하고 개맘에들었음

  • 22.08.25 03:52

    청담에서 50만원주고했는데 개망함..

  • 22.08.25 05:09

    준오에서 짝짝이된 여시들 왜케 많아 ㅋㅋㅋㅋ 나도 그 중 한 명..... 머리 반쪽은 파마되고 반쪽은 생머맄ㅋㅋㅋㅋㅋ 나참

  • 22.08.25 06:28

    그럼 매직펌도 비싼곳ㅡ싼곳 달라?... 나 두달전에 10년만에 매직했는데(단발/20) 절ㅡ대 매직은 안풀린다고, 풀리는게 아니라 머리가 자라는거라는데 많이 풀렸....... 토리헤어 이런 싼데랑 확실히다른가ㅜㅜ

  • 22.08.25 07:03

    미용실보다 디자이너가 중요한듯 유명한데가서 아무한테나 맡겼을땐 망하고 소형체인이나 개인미용실 디자이너 후기좋은사람 찾아갔을때 성공했음...

  • 22.08.25 07:44

    나도 한참 인스타에서 강남에서 머리로 얼굴까지 바꿔준다고?유명한 디자이너한테
    가서 44만원주고 커트+염색했었는데 고데기하면 존나 이쁘게 나오는 머리됨...그치만 다시는 안감

  • 22.08.25 07:52

    ㄴㄴ 그런큰데는 오히려 스텝들이 거의다해서 별로 사람바글바글한 동네미용실이 짱임 아 커트는 그런데가 더 트렌디하게 잘해주는듯

  • 22.08.25 08:05

    미용실 이름보다 디자이너가 중요하지 그래서 마음에드는 디자이너 계속 따라다님 ㅋㅋ

  • 22.08.25 08:12

    디자이너 나름임 디자이너 나가면 같이 따라가ㅋㅋ

  • 22.08.25 08:14

    준오 가면 어느정도 시설이나 제품이 확보되어있는것 같아서 믿고 가는 편..

  • 개좆망 집에와서 눈물흘림

  • 22.08.25 09:53

    준오 존나 사랑함 다른쌤은 안해봄
    내 얇은 곱슬 탈색 모발 윤기 좔좔나는 엘리자벳펌 같은거 해줌
    오래가기도 𝙅𝙤𝙣𝙣𝙖 오래가고
    3 x 년 인생 내머리 파마 절대 안된다고 할때마다 헤르미온느였는디
    ㅜㅜ

  • 22.08.25 10:06

    ㄴㄴㄴㄴ 나 집앞에서 다시 커트 받았잖아 개차반으로 잘라서

  • 22.08.25 10:44

    유명체인에서 오래 일하다가 1인샵 차린데 가면 웬만하면 성공하는거 같아ㅋㅋㅋㅋ 그냥 체인 가면 스탭들이 너무 많이 만져.. 롯뜨?를 두사람이 말면 어떡해여.... 당연히 다른 머리가 나오지ㅠ

  • 22.08.25 11:28

    난 싸서 감..ㅋㅋㅋ 컷트 동네도 18천원인데 준오는 2만원에 머리도 감겨줘서...

  • 22.08.25 14:19

    박승철 수석실장한테 머리 하는데 넘만족임

  • 나도 준오 만족했었음 ㅋㅋㅋㅋ 근데 가격이 사악해서 지금은 작은데로 옮겼어

  • 22.08.25 16:57

    오 나 지금 준오 예약해서 가고있는데 이 글 봤어! 제발 성공하길 ㅜㅜ
    차홍에서 해봤는데 진짜 공장같았어 돈 더내고 높은사람 한테 했는데 뭐 내두상 얘기하면서 사진처럼 안나온다고 해서 결국 하고싶은 머리 못했고 ㅋㅋㅋㅋㅋ 정말 디자인 컷만 딱 해주고 펌은 다 스탭이 있고 마무리할때만 잠깐 또 와서 만져줌.. 별로였어

  • 22.08.25 17:32

    차홍가서 돈 한30내고 펌해봤는데 내가 생각한대로 안나옴...ㅠㅠ 다른

  • 22.08.25 18:12

    걍 집 앞 박승철 가서 아무나 해달라해서 부원장 남자가 해줬는데… 엄청 나이 많으신 분이었는데.. 레이어드컷 해달라고 했더니 잘 모르시던데? 약간 2000년대 스타일 같앗음ㅋㅋㅋㅋ 층 없는 레이어드컷 처음봄 ㅋㅋㅋㅋ 이게 부원장이 맞나 ? 싶엇음 완전 초보같앗어 ㅋㅋㅋ
    그러면서 내가 전에 자른 머리 층이 많다고 까시던데.. 그것도 박승철에서 자른 머리라규요ㅠㅜ
    암튼 네임드 헤어 가서 잘라서 성공한적 한번인가 있나 다 개별로임
    특히 잘하는 샘 추천받아 갔는데 롯드를 반쪽은 인턴이 마는 경우 ㅋㅋㅋㅋ 진짜 장난하나 ㅋㅋㅋ
    펌 양쪽 다르게 나왓다구여 ㅋㅋㅋ
    암튼 이제 미용실때메 스트레스 받기 싫어서 에어랩쓰고 커트는 네임드 미용실 안감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