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요즘 삼성 다니는 친구한테 많이 선물하는 케이크
아라랏! 추천 0 조회 46,265 22.12.02 12:51 댓글 20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2.12.05 10:23

    아니 저거 사진이야? 아님 그린거야??? 대단한데...? 먹어고되는건가 넘 신기

    ㅡ 찾아보니 식용종이에 식용색소래 포토케이크라고 한대~ 먹어도된다함 ㅋㅋㅋ

  • 22.12.05 10:21

    검색중인데 지방엔없네 아어... ㅠㅠ 울 형부 사주고 놀리고싶다 ㅠㅠㅠ하... 근데 저런건 다 디엠 넣어야 하는거야?? 다 디엠이거나 카톡이라하네 ㅠ 얼마여 저건 도대체..

  • 22.12.05 11:40

    정용진 발작버튼

  • 22.12.05 14:42

    개눗겨 스타성이래ㅋㅋㅋㅋㅋㅋㅋㅅㅂ

  • 22.12.05 14:59

    줄게 마 갤럭시 ㅋㅋㅋㅋㅋ미쳣냐고

  • 22.12.15 20:30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