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뒷담 들어도 타격 없는(혹은 재밌기까지 한) 여시들 mbti 궁금한 달글
귀여운 삶 추천 0 조회 13,482 23.07.03 18:59 댓글 24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3.07.05 23:55

    엇 나 entp

  • 23.07.05 23:57

    esfp 그러거나 말거나 나도 욕하면서 사니까 뭐 ㅎ

  • 23.07.06 00:03

    확실한건 infp는 아니라는거야... 말 한마디에 하루종일 기분 좌지우지됨ㅠㅠㅋㅋㅋ

  • 23.07.06 00:16

    istj 고치고싶음

  • 23.07.06 00:40

    istp 글쿤...아내가저랬나

  • 23.07.06 00:52

    enfj 나는 걍 나에대한 모든 얘기를 다 알고싶어..ㅎㅎ 내가 다른사람들한테 어떻게 비춰지는지 알아서 흥미롭고 오히려 내 얘기 하나도 안나오는게 서운함ㅜ

  • Istp 존잼 ㅎ 나 왜 싫은데?

  • intp 그 이유로 캐해석 해주잖아 이유없이 싫다하면 좀 싱거움ㅎ 재미없어

  • 22 담번에 들킬때는 이유 만들어줘 ~

  • infp 왜 저러고 사나 싶다가 금방 까먹음

  • 23.07.06 01:01

    인팁 잇팁친구들이 특히 궁금해하고 듣고싶어하더라ㅌㅋㅋㅋ 타격도별로업대 신기해

  • 23.07.06 01:02

    infj 처음엔 헉 하면서 심장내려앉지만 은근 재밌을듯

  • 23.07.06 01:08

    estj

  • 23.07.06 01:13

    Istj 걍 뭐라고 욕했을지 궁금함 나의 캐해석이 궁금

  • 23.07.06 01:16

    estp 내가 되게 부러운가? 내 삶에 관심이 되게 많네? 이생각 들어서 타격 업슴

  • 23.07.06 01:32

    istp 모두에게서 사랑받을 수는 없으니까
    너 말고 그점까지 사랑하는 다른 사람을 만날거야
    근데 내용은 궁금해

  • 23.07.06 01:39

    Infp인데 나도 뭔가 기분이 좋지는 않아도 뭐라 했는지 궁금하고 재밌음ㅋㅋㅋ

  • 23.07.06 02:32

    entp 어쩔

  • 23.07.06 02:35

    Intp 궁금해 안들킬테니까 나한테 들리게 얘기해줘

  • 23.07.06 02:42

    엔팁 재밌음ㅋㅋ같잖음

  • 23.07.06 02:50

    엔프피 ㅋㅋ 내가 주인공된거같고 캐해당하는거 좋아해 어차피 예수도 안티가 칠천만.. 이라는 모토로 살고있다

  • 23.07.06 02:56

    istj 어차피 나한텐 말도 못하는걸요 ㅜ 걍 웃기고 뭔 얘기하는지 흥미로움

  • 23.07.06 04:13

    isfp인데 고딩때는 확실히 타격있었는데 요즘엔 타격1도없음.. 어쩌라고싶음 그냥 귀찮아

  • 23.07.06 08:17

    infp
    나도 깔거야 십색기들

  • 23.07.06 08:21

    infp 오 뭐랬는데? 개궁금~~~상처안받는건아닌데 개궁금하고 그 인간 이면보고 사람거르는거짘ㅋㅋㅋㅋ

  • 23.07.06 08:37

    내덩생 estp인데 오히려 재밌다는반응이었음ㅋㅋ

  • 23.07.06 09:00

    esfp 오히려 기분 좋음 뒤에서 내얘기? 내가 화제거리? 읏훙~~~❤️ 암가십걸ㅋ

  • Istp 모든 사람들에게 내가 좋은 사람이 되긴 힘들지

  • 23.07.06 09:03

    enfp 친한놈인지 아닌놈인지에 따라 달라 아닌놈이면 아무상관없고 어 나도 너 싫어 이건데 친한놈이면 통수맞았단 생각에 개힘들듯

  • 23.07.06 09:39

    잇프제
    궁금하고 재밌음ㅋㅋ
    사실 들어보면 그렇게 틀린말은 아니더라구;ㅋ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3.07.06 12: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07.06 12:33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07.06 10:34

    근데 살면서 뒷담화를 들을 일이 거의 없지 않아? 그런 뒷담화를 듣다니 귀하다 귀해 내 캐해 intp

  • 23.07.06 11:47

    짤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너 내일 죽어.

  • 23.07.06 12:20

    Estp 오오 머래머래 ?? 재밋음

  • 23.07.06 12:40

    Istp 사실이 아닐경우: 쒸익,,,아닌데 왜 모르면서 뒷담이여 열받네 -> 며칠뒤 까먹
    사실일 경우: 맞아,,그게 난데 어쩔거야,,너가 받아들여

  • 인팁인네 남이 내 캐해해주는거니까 재밌긴한데 타격이 없진 않음 어쨌든 내 성격이 싫단거니까 신경쓰이긴 할듯ㅋㅋㅋ 근데 캐해없이 걍 되고말고 싫다! 이런건 신경 안씀

  • 23.07.06 21:34

    부럽다 멘탈…..

  • 23.07.07 12:31

    222

  • 23.07.06 23:24

    intp 캐해듣는느낌 그 사람의 기준에 맞춰서 그 사람의 마음에 들고 싶은 생각이 아예 없기 때문에 타격도 없슴

  • 23.07.06 23:40

    Intp 분석 해주는거.. 보통 돈 내야 하는데 뒷담은 꽁짜…

  • 23.07.07 18:58

    ENFP 내 뒷담 한거 뻔히 아는데 내 앞에서 아닌척 하고 행동하는게 꽤나 볼만함ㅋㅋㅋ

  • 23.07.09 23:34

    istp 그게 난데 어쩌겠어 내가 그렇게 행동해서 저러는 거겠지
    오 잇팁 많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