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instiz.net/name/50627163?k=%ED%95%9C%EA%B5%AD+%EB%82%98%EB%A5%B4&stype=9
원래 나르시들은 같은 나르시 싫어함..그런의미에서 한국 나르시 개존많
자기애랑 나르시시즘응 다른
자신감 넘치는거랑 나르는 다른데;;;;;;개소리야 진짜 한번 당해봐야 정신차림진짜 정신병걸리는 수가 있어
나르시시스트 젤 많은 나라 아님??ㅋㅋㅋㅋ 자의식과잉 및 나르 젤 많은 나라인데.. 나르 천국이라 자기가 짱이어야되니까 타인의 자기애도 싫어하는거같음ㅋㅋㅋㅋㅋㅋ
본인이 나르시시스트라 남이 잘난척하는거 못봐주는거같은데
나 잘났ㅇ ㅓ 나는 쩔어! 하고 끝내면 누가뭐라함 ㅋ 나르시시즘은 꼭 주변사람 후려치거나 짓밟고 지를 추켜세움 걍 정신병임
나르가 자신감 넘치는 거랑 같냐고 ㅎ
한국은 한국형 나르시스트라고 해서 도덕적 기준을 높이잡고 마치 그거에 맞지 않으면 비도덕적이거나 후려치는 유형이 많데 ㅋㅋㅋㅋ갑자기 유교사상에 입각한 소시오패스가 많다는글 생각났네
나르시시즘은 정치질을 하고 팀을 와해시킨다고요
나르랑 자신감은 다르지... 나르는 주변을 후려치잖아
원래 사람은 자기랑 똑같은 부분을 혐오함혐오에는 다 이유가 있음..ㅋ
나르 존나 좋아하던데 자신감있고 자기pr잘하는 시람 개좋아해 특히 남자ㅋㅋ 아무것도 없으면서 뭐 된것처럼 행동하는 사람을 겸손하고 능력있는 사람보다 더 좋아하고 치켜세워주던디
나르를 좋아하는 사람은 전 세계에 단 한 명도 없어
나르시시스트들은 귀닫고 눈감고 자기 연민에 쩔어있다고사회에서 만나면 ㅎㅏ..진짜 최대한 안 엮기고 싶음자신감이 넘치고 자기가 소중한 만큼 남도 소중하다는 걸 아는 거랑 나르시시스트는 다르다고
나르시즘 정의부터 알고 글쓰지 ;;
머래니
난 뭐든잘해 난 짱이야 난 쩔어 이러면서 뽐내는건 어느나라든 다 싫어하지않아? 그것보단 자기자신을 믿고 할수있다고 생각하고 자존감 높은듯 행동하고 다른사람도 존중하면 그건 싫어할 이유가 없지....
원래 나르시들은 같은 나르시 싫어함..
그런의미에서 한국 나르시 개존많
자기애랑 나르시시즘응 다른
자신감 넘치는거랑 나르는 다른데;;;;;;
개소리야 진짜 한번 당해봐야 정신차림
진짜 정신병걸리는 수가 있어
나르시시스트 젤 많은 나라 아님??ㅋㅋㅋㅋ 자의식과잉 및 나르 젤 많은 나라인데.. 나르 천국이라 자기가 짱이어야되니까 타인의 자기애도 싫어하는거같음ㅋㅋㅋㅋㅋㅋ
본인이 나르시시스트라 남이 잘난척하는거 못봐주는거같은데
나 잘났ㅇ ㅓ 나는 쩔어! 하고 끝내면 누가뭐라함 ㅋ 나르시시즘은 꼭 주변사람 후려치거나 짓밟고 지를 추켜세움 걍 정신병임
나르가 자신감 넘치는 거랑 같냐고 ㅎ
한국은 한국형 나르시스트라고 해서 도덕적 기준을 높이잡고 마치 그거에 맞지 않으면 비도덕적이거나 후려치는 유형이 많데 ㅋㅋㅋㅋ갑자기 유교사상에 입각한 소시오패스가 많다는글 생각났네
나르시시즘은 정치질을 하고 팀을 와해시킨다고요
나르랑 자신감은 다르지... 나르는 주변을 후려치잖아
원래 사람은 자기랑 똑같은 부분을 혐오함
혐오에는 다 이유가 있음..ㅋ
나르 존나 좋아하던데 자신감있고 자기pr잘하는 시람 개좋아해 특히 남자ㅋㅋ 아무것도 없으면서 뭐 된것처럼 행동하는 사람을 겸손하고 능력있는 사람보다 더 좋아하고 치켜세워주던디
나르를 좋아하는 사람은 전 세계에 단 한 명도 없어
나르시시스트들은 귀닫고 눈감고 자기 연민에 쩔어있다고
사회에서 만나면 ㅎㅏ..진짜 최대한 안 엮기고 싶음
자신감이 넘치고 자기가 소중한 만큼 남도 소중하다는 걸 아는 거랑 나르시시스트는 다르다고
나르시즘 정의부터 알고 글쓰지 ;;
머래니
난 뭐든잘해 난 짱이야 난 쩔어 이러면서 뽐내는건 어느나라든 다 싫어하지않아? 그것보단 자기자신을 믿고 할수있다고 생각하고 자존감 높은듯 행동하고 다른사람도 존중하면 그건 싫어할 이유가 없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