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한국은 나르시시즘 진짜 싫어하는거 같아
두바이초콜릿. 추천 0 조회 12,399 24.06.05 18:16 댓글 6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6.05 19:34

    원래 나르시들은 같은 나르시 싫어함..
    그런의미에서 한국 나르시 개존많

  • 24.06.05 19:38

    자기애랑 나르시시즘응 다른

  • 24.06.05 19:41

    자신감 넘치는거랑 나르는 다른데;;;;;;
    개소리야 진짜 한번 당해봐야 정신차림
    진짜 정신병걸리는 수가 있어

  • 24.06.05 19:51

    나르시시스트 젤 많은 나라 아님??ㅋㅋㅋㅋ 자의식과잉 및 나르 젤 많은 나라인데.. 나르 천국이라 자기가 짱이어야되니까 타인의 자기애도 싫어하는거같음ㅋㅋㅋㅋㅋㅋ

  • 24.06.05 19:56

    본인이 나르시시스트라 남이 잘난척하는거 못봐주는거같은데

  • 24.06.05 20:07

    나 잘났ㅇ ㅓ 나는 쩔어! 하고 끝내면 누가뭐라함 ㅋ 나르시시즘은 꼭 주변사람 후려치거나 짓밟고 지를 추켜세움 걍 정신병임

  • 24.06.05 20:14

    나르가 자신감 넘치는 거랑 같냐고 ㅎ

  • 24.06.05 20:17

    한국은 한국형 나르시스트라고 해서 도덕적 기준을 높이잡고 마치 그거에 맞지 않으면 비도덕적이거나 후려치는 유형이 많데 ㅋㅋㅋㅋ갑자기 유교사상에 입각한 소시오패스가 많다는글 생각났네

  • 24.06.05 20:19

    나르시시즘은 정치질을 하고 팀을 와해시킨다고요

  • 24.06.05 20:22

    나르랑 자신감은 다르지... 나르는 주변을 후려치잖아

  • 24.06.05 20:42

    원래 사람은 자기랑 똑같은 부분을 혐오함
    혐오에는 다 이유가 있음..ㅋ

  • 24.06.05 21:18

    나르 존나 좋아하던데 자신감있고 자기pr잘하는 시람 개좋아해 특히 남자ㅋㅋ 아무것도 없으면서 뭐 된것처럼 행동하는 사람을 겸손하고 능력있는 사람보다 더 좋아하고 치켜세워주던디

  • 24.06.05 21:24

    나르를 좋아하는 사람은 전 세계에 단 한 명도 없어

  • 24.06.05 21:50

    나르시시스트들은 귀닫고 눈감고 자기 연민에 쩔어있다고
    사회에서 만나면 ㅎㅏ..진짜 최대한 안 엮기고 싶음
    자신감이 넘치고 자기가 소중한 만큼 남도 소중하다는 걸 아는 거랑 나르시시스트는 다르다고

  • 24.06.05 22:18

    나르시즘 정의부터 알고 글쓰지 ;;

  • 24.06.05 22:19

    머래니

  • 24.06.05 23:29

    난 뭐든잘해 난 짱이야 난 쩔어 이러면서 뽐내는건 어느나라든 다 싫어하지않아? 그것보단 자기자신을 믿고 할수있다고 생각하고 자존감 높은듯 행동하고 다른사람도 존중하면 그건 싫어할 이유가 없지....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