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글 작성 활중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달주는 어릴때부터 유병재 치아마냥누렁니였음. 본투비 누렁니들이 충치 잘 안생기고 튼튼하다더니 달주는 살아 생전 충치 치료를 받아본 적 없음. 그렇다고 양치를 잘 하는 편도 아님;; 1년에 두 번 상반기 하반기 치과 검진 + 스케일링이 전부.. 하지만 내 지인들중 유달리 하얀 치아를 가진 사람들은 충치 치료로 돈 매년 깨지더라.. 그리고 양치도 하루 세 번 꼬박꼬박 하던디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글쓴이: 익명회원 입니다
첫댓글 나 ㅎ...
헐 나다. 나도 본투비개누렁니인데 충치진짜안생김..
시발 ㅋㅋㅋㅋ나야...... 딱 하나 있는 덧니 때문에 딱 하나 썩어봄...... 양치 잘안함 ..
나도 잘안생겨 근데 난 본투비인지는 모르갰고 교정끝나니까 누렁이되어있었어
ㅠ난 누렁인데왜생기죠ㅠ
누렁니이지만 어금니는 다 떼운 상태고 잇몸쪽 치아 패임도 있어ㅠㅠ
충치가 너무 많아 앞니까지 가짜인 누렁이 등장
앞니만하얀 누렁니인데 쌉 충치왕임..
나 누렁이인데 진짜 건치임 근데 울엄마는 누렁이인데 치아 약해
와 헐..;;; 나도 존나 누렁니야….. 치아미백해도 소용없을 정도로…양치 열심히 잘 하긴 하는데 음식 종류나 먹는양이 그렇게 많아가디고 충치 생길법한데도 충치 안생겨서 신기하다 생각햇거든…? 진짜 대박
나도 누렁닌데 왜 충치가 이렇게....
충치는없는제 누렁니개빡침
난왜누렁니인데 충치가ㅠ
나더 평생 충치 나본적 없어
와 혈육 둘다 약간 황니인데 양치도 ㅈㄴ안하는거같은데 금니 하나도없음. 나만 금니 레진 개많아 ... 교정도했고 치아에 돈만 천 넘게쓴듯
층치는 황니보다 침 영향이 크다고 치과의사한테 들엇음침에 점성이 잇어서 끈적할수록 충치 잘 생긴대
누렁니에충치는 울고갑니다
헐 그래서 나 충치 없는거였나
누렁니인데 어금니 충치치료 안한게 없음ㅜ 작년엔 크라운 두개 씌움
그럼 누렁니가 미백하면 약해질까?
부럽다 누렁니인데 충치 진짜 잘 생김....ㅠㅠ
누렁니충치는 뭐가 문젠데
누렁니인데 충치로 한 300썼어.. 더썼을지도
나 누렁니인데 충치박사임 ㄷㄷ 어금니 다 금으로 때웠다가 나이먹고 레진으로 바꾸고 있는중 ㅜ
마저 나 누렁니인데 충치 하나도없음
나도인데...치아 진짜 튼튼..
난 치아가 얇아서 ㅈㄴ 충치 잘 생겨ㅜㅜ얇은데 누렁이라 ...ㅜㅜ
교정했는데도 이 튼튼해.. 충치도 안생겨..진심..군것질 달고 살았는데 과잉진료 하는데 말고는 진료 받을때 충치얘기안함
ㅁㅊ 난데
첫댓글 나 ㅎ...
헐 나다. 나도 본투비개누렁니인데 충치진짜안생김..
시발 ㅋㅋㅋㅋ나야...... 딱 하나 있는 덧니 때문에 딱 하나 썩어봄...... 양치 잘안함 ..
나도 잘안생겨 근데 난 본투비인지는 모르갰고 교정끝나니까 누렁이되어있었어
ㅠ난 누렁인데왜생기죠ㅠ
누렁니이지만 어금니는 다 떼운 상태고 잇몸쪽 치아 패임도 있어ㅠㅠ
충치가 너무 많아 앞니까지 가짜인 누렁이 등장
앞니만하얀 누렁니인데 쌉 충치왕임..
나 누렁이인데 진짜 건치임 근데 울엄마는 누렁이인데 치아 약해
와 헐..;;; 나도 존나 누렁니야….. 치아미백해도 소용없을 정도로…
양치 열심히 잘 하긴 하는데 음식 종류나 먹는양이 그렇게 많아가디고 충치 생길법한데도 충치 안생겨서 신기하다 생각햇거든…? 진짜 대박
나도 누렁닌데 왜 충치가 이렇게....
충치는없는제 누렁니개빡침
난왜누렁니인데 충치가ㅠ
나더 평생 충치 나본적 없어
와 혈육 둘다 약간 황니인데 양치도 ㅈㄴ안하는거같은데 금니 하나도없음. 나만 금니 레진 개많아 ... 교정도했고 치아에 돈만 천 넘게쓴듯
층치는 황니보다 침 영향이 크다고 치과의사한테 들엇음
침에 점성이 잇어서 끈적할수록 충치 잘 생긴대
누렁니에충치는 울고갑니다
헐 그래서 나 충치 없는거였나
누렁니인데 어금니 충치치료 안한게 없음ㅜ 작년엔 크라운 두개 씌움
그럼 누렁니가 미백하면 약해질까?
부럽다 누렁니인데 충치 진짜 잘 생김....ㅠㅠ
누렁니충치는 뭐가 문젠데
누렁니인데 충치로 한 300썼어.. 더썼을지도
나 누렁니인데 충치박사임 ㄷㄷ 어금니 다 금으로 때웠다가 나이먹고 레진으로 바꾸고 있는중 ㅜ
마저 나 누렁니인데 충치 하나도없음
나도인데...치아 진짜 튼튼..
난 치아가 얇아서 ㅈㄴ 충치 잘 생겨ㅜㅜ
얇은데 누렁이라 ...ㅜㅜ
교정했는데도 이 튼튼해.. 충치도 안생겨..진심..군것질 달고 살았는데 과잉진료 하는데 말고는 진료 받을때 충치얘기안함
ㅁㅊ 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