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본투비 누렁니라 충치 잘 안생기는 달글
itns 추천 0 조회 4,860 24.06.11 13:33 댓글 2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6.11 13:33

    첫댓글 나 ㅎ...

  • 헐 나다. 나도 본투비개누렁니인데 충치진짜안생김..

  • 24.06.11 13:34

    시발 ㅋㅋㅋㅋ나야...... 딱 하나 있는 덧니 때문에 딱 하나 썩어봄...... 양치 잘안함 ..

  • 24.06.11 13:35

    나도 잘안생겨 근데 난 본투비인지는 모르갰고 교정끝나니까 누렁이되어있었어

  • 24.06.11 13:35

    ㅠ난 누렁인데왜생기죠ㅠ

  • 24.06.11 13:36

    누렁니이지만 어금니는 다 떼운 상태고 잇몸쪽 치아 패임도 있어ㅠㅠ

  • 24.06.11 13:36

    충치가 너무 많아 앞니까지 가짜인 누렁이 등장

  • 24.06.11 13:37

    앞니만하얀 누렁니인데 쌉 충치왕임..

  • 24.06.11 13:38

    나 누렁이인데 진짜 건치임 근데 울엄마는 누렁이인데 치아 약해

  • 24.06.11 13:39

    와 헐..;;; 나도 존나 누렁니야….. 치아미백해도 소용없을 정도로…
    양치 열심히 잘 하긴 하는데 음식 종류나 먹는양이 그렇게 많아가디고 충치 생길법한데도 충치 안생겨서 신기하다 생각햇거든…? 진짜 대박

  • 24.06.11 13:40

    나도 누렁닌데 왜 충치가 이렇게....

  • 24.06.11 13:41

    충치는없는제 누렁니개빡침

  • 24.06.11 13:42

    난왜누렁니인데 충치가ㅠ

  • 24.06.11 13:43

    나더 평생 충치 나본적 없어

  • 24.06.11 13:44

    와 혈육 둘다 약간 황니인데 양치도 ㅈㄴ안하는거같은데 금니 하나도없음. 나만 금니 레진 개많아 ... 교정도했고 치아에 돈만 천 넘게쓴듯

  • 24.06.11 13:50

    층치는 황니보다 침 영향이 크다고 치과의사한테 들엇음
    침에 점성이 잇어서 끈적할수록 충치 잘 생긴대

  • 누렁니에충치는 울고갑니다

  • 24.06.11 13:55

    헐 그래서 나 충치 없는거였나

  • 24.06.11 13:55

    누렁니인데 어금니 충치치료 안한게 없음ㅜ 작년엔 크라운 두개 씌움

  • 24.06.11 13:56

    그럼 누렁니가 미백하면 약해질까?

  • 24.06.11 13:57

    부럽다 누렁니인데 충치 진짜 잘 생김....ㅠㅠ

  • 24.06.11 14:03

    누렁니충치는 뭐가 문젠데

  • 24.06.11 14:38

    누렁니인데 충치로 한 300썼어.. 더썼을지도

  • 24.06.11 15:03

    나 누렁니인데 충치박사임 ㄷㄷ 어금니 다 금으로 때웠다가 나이먹고 레진으로 바꾸고 있는중 ㅜ

  • 24.06.11 15:11

    마저 나 누렁니인데 충치 하나도없음

  • 24.06.11 16:41

    나도인데...치아 진짜 튼튼..

  • 난 치아가 얇아서 ㅈㄴ 충치 잘 생겨ㅜㅜ
    얇은데 누렁이라 ...ㅜㅜ

  • 24.06.11 16:46

    교정했는데도 이 튼튼해.. 충치도 안생겨..진심..군것질 달고 살았는데 과잉진료 하는데 말고는 진료 받을때 충치얘기안함

  • 24.06.11 18:06

    ㅁㅊ 난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