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착한 막내 한명이 들어왔었다.jpg (의류회사 신입사원 레전드)
으라차으하하 추천 0 조회 38,183 24.06.11 15:45 댓글 5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6.11 15:49

    첫댓글 아 글만 읽어도 스트레스..^^

  • 24.06.11 15:50

    와 경지인가...?

  • 몇 가지는 그럴 수 있다는 생각도 들긴 함...근데 대체적으로는 그냥 일이 하기 싫어보이네...ㅠㅠㅠ

  • 없을것같지?
    지금 당장 내옆자리애도 저럼 ㅋㅋ

  • 병 있는거 같은데.. 비꼬는거 아니고 진심으로.. 저렇게까지 심할 수 있나?

  • 24.06.11 15:55

    저거 나이 어린 사람만 해당되는거 아냐.... 40대 경력이직사원도 저럴수 있음... 나도 당해봄...... 어떻게 경력 쌓았는지 의문일정도로 사기경력 아니냐고 직원들끼리 충격받은적 있음...

  • 24.06.11 15:57

    아니 근데 저정도면 경계선지능 그런거 아니야..? 심각해보이는데

  • 24.06.11 15:58

    경계성 지능장애 같은데..

  • 24.06.11 16:00

    와..어쩜 저래;; 홧병나서 먼저 쓰러지겠는데

  • 24.06.11 16:03

    처음 이 글을 봤을때는 주작일거라고 생각랬고
    지금은 있을법한 일이라고 생각함
    나도 이런 가능성 알고싶지 않았음

  • 24.06.11 16:03

    와 개폐급이다 읽다 쓰러질거같아서 중간에 내렸어

  • 24.06.11 16:04

    하 나도 저런 사람 겪어봄 어리지도 않음 40-50대엿음 심지어 우리는 면허증 가지고 근무하는 직종인데 진짜 기본적인 단어 하나도 모르고 딱 저렇게 동문서답+자기 멋대로 해석+본인이 실수한건데 자꾸 변명함(ex 컴퓨터가 에러가 나서.. 뭐가 스스로 에러가 나서 등등 ㅅㅂ 뭔 에러야 자꾸) 그리고 퇴근시간 되면 아무도 모르게 사라짐 진짜;; 그 인간 가르치다가 내가 성격 다 버렸음 결국 그 사람은 2달만에 짤렷지만 다신 절대 보고 싶지않다…

  • 24.06.11 16:05

    지능... 문제같은데 융통성이고 뭐고 의사소통부터 안되잖아

  • 24.06.11 16:06

    경지 중에 좀 심한편이 아닌가 의심된다...

  • 24.06.11 16:07

    나 저만큼은 아니지만 저 비슷한 사람이랑 일하는데 진짜 개빡침 ㅠㅠ

  • 24.06.11 16:09

    아진짜죽여버리고싶네.....

  • 24.06.11 16:09

    저거 경지 아냐 진짜? 어우 속 터져

  • 24.06.11 16:09

    초급 수준의 ai 같음…….

  • 24.06.11 16:10

    대체......

  • 24.06.11 16:14

    면접에서 티가 안났을까???? 신기할정도야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4.06.11 17:18

    @시리우스 알파드 블랙 진지하게 그 직원 지능검사 필요하다

  • 24.06.11 16:19

    경계선 아닐까..

  • 24.06.11 16:25

    근데 명절수당까지 알차게 챙길려고 명절이후에 나간다고 하는데 경지맞아? 일부러 저러는건가

  • 24.06.11 16:30

    이거 진짜 공포인게 7번같은거 예전에는 다 욕했는데 요샌 간간히 그럼 어쩌라는거냐는 사람 보일때..

  • 24.06.11 16:31

    있어.... 결국 내가 업무지시 메모까지써줌 (본문처럼 지시내용 받아적으면서 틀려서...)
    정말 간절히 간절히 퇴사를 바랬음..

  • 24.06.11 16:37

    나 일했던곳 새로온 남매니저가 저랬음 ㅅㅂ 개답답

  • 24.06.11 16:38

    소름돋지만...저런인간 있어ㅜㅜ 진짜 있어...

  • 24.06.11 16:46

    저정도면 일 하기싫었던거 아닌가...

  • 24.06.11 16:46

    경계선 맞는듯.......내 친구네도 저런 직원 들어와서 진짜 스트레스 오지게 받아했는데

  • 24.06.11 16:51

    와 대박이다.....................ㅋ..........가만생각해보니 우리도 1년도 안돼서 그만둔사람 있는데 저랬음...순서대로 뭐 알려줬는데 분명 메모해놓고 계속 1-3-2, 3-1-2 이 순서로 혼자 버벅거리고 있길래 메모는 왜 했나 싶었는데.....이런 유형 꽤 있구나..;;;

  • 24.06.11 16:59

    이거 진짜 ...ㅋㅋㅋ 대박임

  • 24.06.11 17:05

    저건 착한 게 아니야..

  • 24.06.11 17:05

    수영장일할때 막내 카운터 직원 딱 저랬는데... 들어오고 일주일만에 회원들이 민원넣음 그 아가씨 짜르라고 속답답해 죽겠다고 .. 교대근무라 새벽근무하고 자는데 전화와서 돈없어졌다고 난리나서가보니까 회원이 48만원결제했다는데 그돈 증발 ....영수증도 없고 cctv 다돌려봐도 돈받은 흔적도 없길래 설마하고 그 회원한테 전화했더니 돈은 입금한다고 몇번이나 말했다고 함....시발 ㅠㅠㅠㅠㅠㅠ

  • 하........... 빡돈다 진짜

  • 24.06.11 17:19

    저정도면 경계선을 넘어서 지적장애 3급 정도일 것 같아..

  • 24.06.11 17:24

    면접에서 왜 못걸렀지??? 저거는 경계선도 아닐거같은...

  • 24.06.11 17:25

    저렇게까지 사오정이.. 어떻게 밥 빌어먹고 사나.. 사무직 아니고 그냥 생산직에서 반복업무하는게 나을거 같기도 하고...

  • 24.06.11 17:28

    저정도 심각한데 면접에서 못걸러???? 지원한 계기가 뭐냐 물어보면 계기가 뭐냐 되물을거같은 수준인디

  • 24.06.11 17:30

    아 저런사람 많아.. ㅎㅎ

  • 24.06.11 17:30

    지능장애는 눈치도 같이 재기해...? 저짓거리 반복하면서 선임들 답답해하거나 열받은 티 났을텐데 ~했는데요? 이딴 말투 구사하는게 더 열받아

  • 24.06.11 17:45

    저 많은 일이 10여일동안 다 일어났다는게 충격임

  • 24.06.11 17:47

    경계성지능장애 인가보다ㅜㅜ

  • 24.06.11 17:48

    아 읽다가 스트레스받아서 내림.....

  • 24.06.11 17:56

    경지인가보다 진짜 같이 일하기 싫은데 맨날 짤리면 저런 사람은 어디가서 일하나ㅠ

  • 24.06.11 17:59

    4번에서 내림...좋게 생각해서 모를 수 있다 쳐도 그걸 찾아보려는 노력도 안하는게 열받음....

  • 24.06.11 18:37

    내 뒷자리도 저랬음. 진짜 미치고 팔짝 뛰는 줄 알았는데 결국 끝까지 안 나가서 내가 뛰쳐나옴

  • 24.06.11 19:25

    저 정도면 어디 아픈 거 아닐까 ㅜㅜ

  • 24.06.11 22:30

    아... 이런 후임 겪은 적 있음...

  • 24.06.22 03:37

    와 얼마전에 나랑 같이 일했던 애랑 똑같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