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아들이 유치원 장래희망 그리기에 살인마를 그렸어요, 싸이코패스 일까요?.gif
xdrhnkp 추천 0 조회 3,485 24.07.10 16:22 댓글 2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7.10 16:25

    첫댓글 내 인생영화...
    초반에 음침한 분위기 조금만 참으면됨 안본여쉬 꼭 보길...

    이런 타임리프 영화를 보면 어차피 과거로 돌아가도 별 소용없겠구나 하는 마음이 들어서 후회를 덜하게 돼

  • 24.07.10 16:26

    와 이런 내용인줄 몰랐어 ! 극장판이 나아? 감독판이 나아?

  • 24.07.10 16:42

    둘 다 느낌이 달라서 난 둘 다 추천...

  • 감독판 추천혀.. 이게 초반에 뿌린 떡밥이랑 내용이 딱 맞아 떨어진다고 생각해서

  • 24.07.10 16:32

    나 이거 무서워서 잘 재탕을 못하겠음.. 공포물같은 무서움이 아니라 끊어낼 수 없는 운명 앞의 무력함과 도망칠 수 없다는 한계가 심리적으로 너무 강하게 느껴져서 무서워ㅠㅠ 그만큼 잘 만든 재밌는 영화는 맞아

  • 이거 지짜 너무 좋아함....ㅋㅋㅋㅋ

  • 24.07.10 16:39

    나 내용잘 기억안나는데 결말만 기억나.... 개강렬했던 기억 ㅠㅠ 소름끼칠 정도로 ..

  • 24.07.10 16:44

    와 이거 진짜 핵핵명작이야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4.07.10 17:11

    처음 보는 거면 극장판 먼저 보는 거 추천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7.10 18:17

  • 24.07.10 17:18

    감독판 결말 진짜...여운땜에 맘아팠음

  • 24.07.10 17:22

    이거 내 인생영화 중 하나야ㅠㅠ 난 갠적으로 극장판 엔딩이 더 여운남아서 마음에 들었어.. 오아시스 노래 깔리는데 그것도 너무 잘 어울림

  • 24.07.10 17:31

    이거 개재밌어 ㅠ 감독판은 보는 법을 몰라서 아직 못봤다

  • 24.07.10 20:53

    유튭에 있어! 나 방금 보고옴

  • 24.07.11 00:30

    @훔냐륑륑이 헉 고마워!!!!

  • 24.07.10 18:37

    항상 본다면서 못봤네.. 시험끝나고 봐야지!

  • 24.07.10 18:50

    이거 어릴때 개재밌게 봤던 기억이 남

  • 재밌더라 여운도 진함 ㅠㅠ

  • 24.07.10 20:51

    인생영화 존잼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