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x.com/hanitweet/status/1825812515089006670
오빠들과 놀러 나왔다가 길을 잃어버린 3살 여아가 이웃과 경찰의 도움으로 신고 30여분 만에 오빠들과 ‘눈물의 상봉’을 한 사연이 알려져 화제입니다.🔽 기사 더 읽기https://t.co/5yXgtRlIG0 pic.twitter.com/V4AG2giWnc— 한겨레 (@hanitweet) August 20, 2024
오빠들과 놀러 나왔다가 길을 잃어버린 3살 여아가 이웃과 경찰의 도움으로 신고 30여분 만에 오빠들과 ‘눈물의 상봉’을 한 사연이 알려져 화제입니다.🔽 기사 더 읽기https://t.co/5yXgtRlIG0 pic.twitter.com/V4AG2giWnc
작은 오빠 차 문 열기 전부터 울고 있음... ㅠㅠ
도와주는 분들 너무 따수워서 가져와봤어
첫댓글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놀랬겠네ㅠㅠㅜㅜ
큰오빠도 아직 애인데 침착하네ㅠㅠㅠㅠ 아이고 애기들아 다행이다
아이고 아기들 얼마나 놀랐어ㅠㅠㅠ
큰오빠가 동생들 껴안는거 왜케 귀엽고 책임감 느껴지냐 ㅜㅋㅋㅋㅋ
아이고 엄청 놀랐겠다
에긍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기들 ㅜㅠㅠㅠㅠㅠㅠㅠ 막내도 너무 똘똘하다 아주머니들한테 도와달라하구ㅠㅠㅠㅠㅠ
눈물나네 ㅠㅠㅠㅠ
귀여워 ㅠㅠㅠㅠㅠㅠ
왜 눈물나냐
에구 눈물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ㅠㅠ첫째도 어린데 또 동생들 챙긴다고ㅜㅠㅠㅠㅠ
애기들 우는것봐ㅜㅠㅠ 아거ㅠㅠㅠㅠ 건강해라 !!
ㅠ얼마나 무서웠을까 찾아서 정말다행...서로 껴안는거보고 눈물돔
아이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다행이다진짜⋯ 애기들아ㅜㅠ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다행이다ㅠㅠ
아이구 애기들아ㅠㅜㅜ
아이고 ㅠㅠㅠㅠㅠㅠ
아이구 귀여워ㅠㅠㅠㅠ 어케...
큰오빠가 그래도 의젓하네 애기도 어른한테 도움 잘구하고ㅠ
왜 눈물이 나냐...ㅠㅠ 아가들 너무 의젓하고 순하다
미안한데 우는거 넘 귀여워ㅠㅠㅠㅠㅜㅜㅜㅜ
와이엠아이 쿠라잉 ㅠㅠㅠ다행이다ㅜㅜ고양이 길 건너는 것도 귀엽고 애기들도 귀엽고 훈훈혀
아고ㅜㅜㅜㅜㅜ 얼마나 놀랐을까ㅜㅜㅜㅜㅜㅜㅜㅜ
아유ㅠㅠㅠ
귀여워.. 애기들아..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 금방 만나서 다행이야
아너무귀엽고 여자애기도 손잡고 경찰 끌고 가능거 귀여워ㅠ
아 눈물
너무 귀엽고 애틋하더라..
ㅠㅠㅠㅠ
아ㅠㅠㅠㅠ 난 뭔데 우냐ㅠㅠㅠㅠ 이모 잘울지..? 커서도 지금 그 남매의 정 잊지 않았음 좋겠다ㅠㅠ
아 진짜 눈물난다ㅠㅠㅠㅠ 큰오빠는 또 제일 어른이라고 동생들 챙기고 부모님한테 연락하고.. 애기들이 얼마나 놀랐을까ㅠㅠㅠㅠ
에구 얼마나 놀라고 무서웠을까ㅠㅠ
아너뭍귀엽 ㅠㅠㅜ
아주머니들 따숩다 ㅠㅠㅠㅠ
애기들아ㅠㅠㅠ
막내도 똘똘한게 주변 어른한테 그것도 여성어른들한테 도움 청하고 경찰하고 길 찾을때도 자기가 온 방향 잘 알려주고오...똘똘이야ㅠㅠ애들아 손 꼭 잘 잡고 다녀ㅠㅠㅠㅠ
흑흑 이넘색히덜,,,
흑흑 이모 주책맞게 또 우러....ㅠㅠㅠㅠㅠㅠ
아 너무 귀엽고 애틋해 ㅋㅋㅋㅋㅋㅋ 그당시에는 얼마나 놀랬을까
아이구 기특하다 애들 귀여워 ㅠㅠ
흑 눈물나네
첫댓글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놀랬겠네ㅠㅠㅜㅜ
큰오빠도 아직 애인데 침착하네ㅠㅠㅠㅠ 아이고 애기들아 다행이다
아이고 아기들 얼마나 놀랐어ㅠㅠㅠ
큰오빠가 동생들 껴안는거 왜케 귀엽고 책임감 느껴지냐 ㅜㅋㅋㅋㅋ
아이고 엄청 놀랐겠다
에긍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기들 ㅜㅠㅠㅠㅠㅠㅠㅠ 막내도 너무 똘똘하다 아주머니들한테 도와달라하구ㅠㅠㅠㅠㅠ
눈물나네 ㅠㅠㅠㅠ
귀여워 ㅠㅠㅠㅠㅠㅠ
왜 눈물나냐
에구 눈물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ㅠㅠ첫째도 어린데 또 동생들 챙긴다고ㅜㅠㅠㅠㅠ
애기들 우는것봐ㅜㅠㅠ 아거ㅠㅠㅠㅠ 건강해라 !!
ㅠ얼마나 무서웠을까 찾아서 정말다행...서로 껴안는거보고 눈물돔
아이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다행이다진짜⋯ 애기들아ㅜㅠ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다행이다ㅠㅠ
아이구 애기들아ㅠㅜㅜ
아이고 ㅠㅠㅠㅠㅠㅠ
아이구 귀여워ㅠㅠㅠㅠ 어케...
큰오빠가 그래도 의젓하네 애기도 어른한테 도움 잘구하고ㅠ
왜 눈물이 나냐...ㅠㅠ 아가들 너무 의젓하고 순하다
미안한데 우는거 넘 귀여워ㅠㅠㅠㅠㅜㅜㅜㅜ
와이엠아이 쿠라잉 ㅠㅠㅠ다행이다ㅜㅜ
고양이 길 건너는 것도 귀엽고 애기들도 귀엽고 훈훈혀
아고ㅜㅜㅜㅜㅜ 얼마나 놀랐을까ㅜㅜㅜㅜㅜㅜㅜㅜ
아유ㅠㅠㅠ
귀여워.. 애기들아..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 금방 만나서 다행이야
아너무귀엽고 여자애기도 손잡고 경찰 끌고 가능거 귀여워ㅠ
아 눈물
너무 귀엽고 애틋하더라..
ㅠㅠㅠㅠ
아ㅠㅠㅠㅠ 난 뭔데 우냐ㅠㅠㅠㅠ 이모 잘울지..? 커서도 지금 그 남매의 정 잊지 않았음 좋겠다ㅠㅠ
아 진짜 눈물난다ㅠㅠㅠㅠ 큰오빠는 또 제일 어른이라고 동생들 챙기고 부모님한테 연락하고.. 애기들이 얼마나 놀랐을까ㅠㅠㅠㅠ
에구 얼마나 놀라고 무서웠을까ㅠㅠ
아너뭍귀엽 ㅠㅠㅜ
아주머니들 따숩다 ㅠㅠㅠㅠ
애기들아ㅠㅠㅠ
막내도 똘똘한게 주변 어른한테 그것도 여성어른들한테 도움 청하고 경찰하고 길 찾을때도 자기가 온 방향 잘 알려주고오...똘똘이야ㅠㅠ
애들아 손 꼭 잘 잡고 다녀ㅠㅠㅠㅠ
흑흑 이넘색히덜,,,
흑흑 이모 주책맞게 또 우러....ㅠㅠㅠㅠㅠㅠ
아 너무 귀엽고 애틋해 ㅋㅋㅋㅋㅋㅋ 그당시에는 얼마나 놀랬을까
아이구 기특하다 애들 귀여워 ㅠㅠ
흑 눈물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