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식사량은많아배불러도https://youtu.be/vtBnCPVoLuc?si=xdXXNSGRpoQN1EJK
나는 스피닝은 안다녀보고 줌바 다녔었는데 진짜 거기있던 고인물 횐님의 영혼이 잠시 들어간거같아 ㅋㅋㅋㅋ
취향이 아닌 요즘 아이돌 노래와 싸이 노래 텐션차이 ㅋㅋㅋㅋ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글쓴이: 식사량은많아배불러도
첫댓글 근데 어떻게 저렇게 다양한 분야를 일케 잘 구현하지? 신기해
아 대화하는 부분 진짜 싫어... 아악...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스피닝 우리 센터는 공공기관이라. 덜한뎈ㅋㅋ싸이노래랑 옛날 노래만 좋아하는거 개공감 개웃김ㅋㅋㅋ
아 나 스피닝 6갤 다녔는데 떠오르는 얼굴있어..ㅋ그리고 저런분들 꼭 분기마다 쌤들 선물 조공으로 돈 뺏어가...
아유 진짜 기빨린다 진짜 웃겨 ㅋㅋㅋㅋㄱㅋ
회원이 아니라 거의 좀도둑 ㅎㅎㅎㅎ
뜬금없지만 난 저 가방이 너무 예쁘다
첫댓글 근데 어떻게 저렇게 다양한 분야를 일케 잘 구현하지? 신기해
아 대화하는 부분 진짜 싫어... 아악...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스피닝 우리 센터는 공공기관이라. 덜한뎈ㅋㅋ싸이노래랑 옛날 노래만 좋아하는거 개공감 개웃김ㅋㅋㅋ
아 나 스피닝 6갤 다녔는데 떠오르는 얼굴있어..ㅋ
그리고 저런분들 꼭 분기마다 쌤들 선물 조공으로 돈 뺏어가...
아유 진짜 기빨린다 진짜 웃겨 ㅋㅋㅋㅋㄱㅋ
회원이 아니라 거의 좀도둑 ㅎㅎㅎㅎ
뜬금없지만 난 저 가방이 너무 예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