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다른 인종보다 동양인 머리카락이 제일 빨리 자람
on cloud 9 추천 0 조회 49,487 25.04.07 23:09 댓글 5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4.08 08:44

    난 유독 빨리 자라는데 1년 만에 단발에서 어깨 아래 누가봐도 긴머리인 길이로 매번 자람... 나를 아는 모든 사람들이 넌 머리 자라는 속도가 눈에 보인다고 함... 심지어 6개월 같이 일한 동료도 어제 똑같은 말 함

  • 25.04.08 09:02

    안자라면좋겟어

  • 25.04.08 09:07

    오..신기하다..

  • 25.04.08 09:18

    난 드릅게 안자라던데 ㅠㅠ

  • 25.04.08 14:03

    생머리만 그런거 아닌가 곱슬이라 느리게 자라요

  • 25.04.08 21:52

    흑인은 느린 게 아니라 곱슬이 심해서 자라는 게 잘 안보이는 거일 거 같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