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할수있다능능
어느 인종의 머리가 제일 빨리 자라?아시안ㅇㅇ흑인은 제일 느리게 자람.
아시안헤어는 한달에 1.3센티씩 자라는데머리가 튼튼해서 그럼.흑인은 한달에 0.8센티 정도 자람
아시안 여성들은 1년에 6인치씩 자라기도 함⬇️
엥 당연한거 아니었나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글쓴이: 할수있다능능
난 유독 빨리 자라는데 1년 만에 단발에서 어깨 아래 누가봐도 긴머리인 길이로 매번 자람... 나를 아는 모든 사람들이 넌 머리 자라는 속도가 눈에 보인다고 함... 심지어 6개월 같이 일한 동료도 어제 똑같은 말 함
안자라면좋겟어
오..신기하다..
난 드릅게 안자라던데 ㅠㅠ
생머리만 그런거 아닌가 곱슬이라 느리게 자라요
흑인은 느린 게 아니라 곱슬이 심해서 자라는 게 잘 안보이는 거일 거 같음
난 유독 빨리 자라는데 1년 만에 단발에서 어깨 아래 누가봐도 긴머리인 길이로 매번 자람... 나를 아는 모든 사람들이 넌 머리 자라는 속도가 눈에 보인다고 함... 심지어 6개월 같이 일한 동료도 어제 똑같은 말 함
안자라면좋겟어
오..신기하다..
난 드릅게 안자라던데 ㅠㅠ
생머리만 그런거 아닌가 곱슬이라 느리게 자라요
흑인은 느린 게 아니라 곱슬이 심해서 자라는 게 잘 안보이는 거일 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