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엥 수능이 100일 남은 고3이었는데요? 갑자기 악녀 황귀비가 되어 죽게 생겼습니다...? (완결 웹툰 추천)
아세희복 추천 0 조회 4,282 25.04.16 23:28 댓글 2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5.04.16 23:28

    첫댓글 지금 완결작 재연재중이니 얼른가셔서 광광우시오 ㅠㅠㅠ

  • 25.04.16 23:34

    이번주말은 이거닷!! 고마워🙌🏻🩵

  • 25.04.16 23:38

    이거 존잼 개추강추야 ㅠ

  • 25.04.17 00:03

    하 이거 진짜 개재밌음 생각난김에 재주행 간다 나 또 오열하러 가네 형

  • 25.04.16 23:43

    리거 진짜 개강추야

  • 25.04.17 00:00

    진짜 다들 꼭 봤음 좋겠다 나 많이 울었음

  • 25.04.17 00:08

    재밋겟다

  • 25.04.17 00:16

    개띵작 용두용미

  • 25.04.17 00:28

    나 이거 초반에 너무 여주 성격때문에 계속튕기는데 좀 나아지나? 원래 동양물 쳐돌이긴해...

  • 25.04.17 00:41

    ㅇㅇㅇㅇㅇ 앞에 한 10화 정도만 견디면 돼 작가분도 후기에 앞부분이 장벽이라고? 별로라고? 그런 얘기 하셨음 ㅋㅋㅋ 암튼 그것만 넘기면 진짜 개미쳤어

  • 25.04.17 07:56

    나도 여주 성격땜에 튕겨나옴 ㅜㅋㅋㅋㅋㅋ

  • 25.04.17 00:32

    진짜 개ㅐㅐㅐㅐ재밌어

  • 25.04.17 00:33

    진심 명작........ sf추리까지 완벽 단행본 사고싶어

  • 25.04.17 00:42

    진짜 이거 다들 꼭 봐줘 앞에 살짝 여주 왜이래 싶은 부분 있긴 한데 극초반만 견디면 뒤에는 기승전결떡밥회수감정묘사주연서사 다 미쳤어... 심지어 이거 장르가 SF입니다. 엔딩이 진짜 끝내줘요

  • 25.04.17 00:47

    이거 띵작 완결 마무리까지 갓벽했음 ㅠㅠㅠㅠ

  • 25.04.17 01:30

    오 이거 재밌어서 쿠키 첨으로 사서 보고 그랬는데 완결났구나!!! 날 잡고 봐야겠다 고마웡

  • 25.04.17 01:39

    로맨스 안 좋아해서 좀 넘기면서 보긴했는데 이거 재밌어 마무리까지 완벽함

  • 25.04.17 01:52

    이거 재밌어

  • 25.04.17 04:08

    헉 봐야지 ㄷㄷ

  • 25.04.17 09:39

    하 두번봄

  • 25.04.17 11:13

    이거개띵작

  • 25.04.18 01:12

    다 봤다!! 여운이 길다!!

  • 25.05.07 01:30

    거의 24시간동안 달려서 완결까지봄 ㅠ 밥-잠-후궁공략으로 하루 다보냄 ㅜ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