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분이 누구냐면
출처: 이종격투기 원문보기 글쓴이: 19.2cm
첫댓글 이종놈들은 그래서 누군지 왜 안써놔 나인뮤지스만 써놓고
좋다..자유롭고 멋있다
멋지다 훨씬 행복해보여
멋지시다 인생이 영화시네
어떻게하면 돈을 더 많이벌까 어디에 투자할까 노후준비는 어떻게할까 늘 쫓기듯 사는거 공감이게 나쁜건 아닌데 문제는 쫓기듯이 포인트인거같음 결국 현재는 전혀 행복하지가 않아 늘 현재는 미래를 위한 희생이니까
사람에게 받는 스트레스 없다는거 부럽다... 한국은 같은 일을 해도 진상들이 많아서ㅜ
첫댓글 이종놈들은 그래서 누군지 왜 안써놔 나인뮤지스만 써놓고
좋다..자유롭고 멋있다
멋지다 훨씬 행복해보여
멋지시다 인생이 영화시네
어떻게하면 돈을 더 많이벌까 어디에 투자할까 노후준비는 어떻게할까 늘 쫓기듯 사는거 공감
이게 나쁜건 아닌데 문제는 쫓기듯이 포인트인거같음 결국 현재는 전혀 행복하지가 않아 늘 현재는 미래를 위한 희생이니까
사람에게 받는 스트레스 없다는거 부럽다... 한국은 같은 일을 해도 진상들이 많아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