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기타 극한 난이도였던 이명박때 대학생 사는 난이도
메론거북이 추천 0 조회 14,613 25.05.09 23:49 댓글 5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5.10 06:56

    저땐 ㅅㅂ 다 저런 줄 알고 알바하고 취준하고 그랬지 뭐...

  • 25.05.10 08:59

    그시절 사람 등장 하하하

  • 25.05.10 11:33

    그게 나에요..나 최고이율 9퍼 였더라 ㅋㅋ사정상 풀대출 받고 다녔는데 취직하니까 ㅅㅂ최저임금 88세대 ㅋㅋ 벌면 뭐하죠? 이자내면 남는게 없는데 그래서 학자금 못갚고 빌빌걸다 문프때 이자 대폭삭감과 임금 좀 올라서 진짜 아껴써가면서 50퍼 임기내내 갚은듯..아직도 48퍼 남았음..썩렬이때 2퍼 겨우 갚은 내가 ㄹㅈㄷ..나는 4학년 막학기라고 학교에서 국장신청 못하게 해서 받지도 못함 나 막학기에 나왔는데 후배들 말 들어보면 50이하 받은 애들이 수두둑 등록금이 오백인데 씹새진짜(공대)..저땐 각 주요대학 총학이 남녀할거없이 머리밀고 새학기 시작했음 등록금으로 작작 지랄하라고

  • 25.05.10 23:11

    와 팬픽에서만 보던 배경 등록금 개비쌌네

  • 25.06.05 04:12

    와맞네 나 월급 80-85 였음
    그리고 알바도 했었는데 4320원인가 암튼 진짜 그 돈으로 어떻게 월세내고 대학가고싶어서 학원다니고 어떻게 했나 모르겠다 ㅠㅠ
    아프니까 청춘이다 읽고 난리났었다 진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