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기타 문재인 대통령 유세 때 플래카드
메론거북이 추천 0 조회 8,738 25.05.10 17:12 댓글 7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5.10 18:22

    젊었다 내 대통령.......코로나 개객끼

  • 25.05.10 18:30

    잘생긴 내 대통령 🫶 ㅋㅋㅋㅋ

  • 25.05.10 18:33

    진짜 그립다...저땐 내 걱정이나 했지 나라 걱정을 한 적이 없었는데...

  • 25.05.10 18:35

    전생같다

  • 25.05.10 18:36

    나이때 백수여서 선거유세갔었는데 실제로 보고 손도 잡아봤다죠...전생이다...

  • 25.05.10 18:37

    그립다... 문프 때 행복했다

  • 25.05.10 18:38

    존잘이시네

  • 25.05.10 18:51

    이번 유세도 이렇게 가보자고~~

  • 25.05.10 18:53

    전생… 그리워ㅜㅜ

  • 문프ㅠㅠ

  • 25.05.10 19:19

    ㅠㅠ

  • 25.05.10 19:31

    진짜 민주주의 축제 그 자체

  • 25.05.10 19:41

    좋다.. 그립다

  • 문안문 목칼문 내나문 아낙수나문ㅋㅋㅋㅋ아 졸라웃기네

  • 25.05.10 19:55

    전생 같아… 중간 핸드폰에 노란리본 붙인 시민 보고 눈물남 ㅠㅠ…

  • 25.05.10 20:12

    대깨문이랑 얼굴이 복지다 지금 봐도 웃기고 신박하닼ㅋㅋㅋㅋㅋ

  • 25.05.10 20:13

    잘생기긴했어 정말..

  • 25.05.10 20:40

    저기에 나있다...너무좋았는데ㅠㅠ 8년전이라니...

  • 25.05.10 20:40

    근데 진짜 잘생겼어;;;; 점 찍고 다시 나와주셔요…

  • 25.05.10 21:26

    나 서면에 유세 하러 왔을때 악수 했었어ㅋㅋㅋㅋ

  • 25.05.10 21:44

    막짤 볼때마다 눈물남…

  • 근데 ㄹㅇ 남주상이시다

  • 25.05.10 22:27

    이때보니ㅠㅠ 대통령때 고생 얼마나 하셨으면 폭싹 늙으셨을까... 저때 분위기 진짜 좋았는데

  • 25.05.11 02:47

    아나 근데 너무 능력에 비해 잘생긴걸로 플랜카드 많이만들어진느낌... 약간 소쌍감성좀 녹아있는느낌... 근데 잘생기긴했음 역대 대통령들 봐도..

  • 25.05.11 08:54

    ㅜㅜ추억이넴

  • 25.05.11 14:39

    진짜 분위기 좋았지....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