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커피 거의 안마시는데 이것때문에 엄청 고생함 진짜 얼마나 간지럽냐면 울면서 똥꼬 긁으면서 잤어 ㅠㅠ물론 너무 간지러워서 잠도 못잠 ㅠㅠㅠㅠ 그나마 물로 씻으면 그 순간은 조금 괜찮은데 다시.....며칠 이러다가 진짜 너무 심해졌을 때 병원가서 연고 처방받고 새 삶 사는 중 나 쫌 억울해서 의사한테 나 돈고 잘 씻는다 라고 어필했는데 의사가 돈고는 물로만 씻어도 충분하대 오히려 비누칠 이런거 해서 과하게 씻으면 돈고를 보호하는 막?같은게 같이 씻겨나가서 세균에 노출되기 쉬워진다더라 매일매일 씻는거면 흐르는 물에 씻는걸로도 충분하다 그랬음
커피 하루에 한잔 마실까 말까이고 물로만 세정하고 비데도 안 쓰는데 자다 깰 정도로 가려움증 진짜 심해서 찾아보다가 항문소양증인가 증상 비슷해서 약국가서 연고 사서 며칠 바르니까 낫더라.. 약사왈 건조하거나 염증? 바이러스 때문일 수 있다는데 괴로운 여시들은 병원이나 약국 가길ㅠㅠ
나 커피는 안마시는데 비누로 닦아서 가려움증 개심해졌었어 한동안 내몸에서 채취나는 모든걸 없애자! 싶어서 샤워하면서 비누로 온갖곳 다 닦았었는데 절대 비누로 닦으면 안되는 곳이 항문이더라...ㅜㅜㅜ 진짜 알고싶지 않았어..첫날은 어..? 이튿날 어...? 좀 많이 가렵네? 3일째 ㅈ됐다 이순으로 가려움증 미침...
첫댓글 며칠전에 가려워서.. 구순염왔는데
항문도 가렵길래 소양증인가 전체 알레르기왔나 별생각 다했는데 뭘까
헐 .. 듣기만해도 괴로울거같은데
맛있는 놈들이 왜 엉덩이 근처에서 노는거냐고..
헐
에....
응가 많이해도....ㅎㅎ
투샷 넣은 커피 한잔은 괜찮은거잖아 맞지
나 커피 거의 안마시는데 이것때문에 엄청 고생함 진짜 얼마나 간지럽냐면 울면서 똥꼬 긁으면서 잤어 ㅠㅠ물론 너무 간지러워서 잠도 못잠 ㅠㅠㅠㅠ 그나마 물로 씻으면 그 순간은 조금 괜찮은데 다시.....며칠 이러다가 진짜 너무 심해졌을 때 병원가서 연고 처방받고 새 삶 사는 중 나 쫌 억울해서 의사한테 나 돈고 잘 씻는다 라고 어필했는데 의사가 돈고는 물로만 씻어도 충분하대 오히려 비누칠 이런거 해서 과하게 씻으면 돈고를 보호하는 막?같은게 같이 씻겨나가서 세균에 노출되기 쉬워진다더라 매일매일 씻는거면 흐르는 물에 씻는걸로도 충분하다 그랬음
비누로 씻은 것도 영향 있는 거 겉운.... 항문 비누로 씻으면 안 되는디
커피 하루에 한잔 마실까 말까이고 물로만 세정하고 비데도 안 쓰는데 자다 깰 정도로 가려움증 진짜 심해서 찾아보다가 항문소양증인가 증상 비슷해서 약국가서 연고 사서 며칠 바르니까 낫더라.. 약사왈 건조하거나 염증? 바이러스 때문일 수 있다는데 괴로운 여시들은 병원이나 약국 가길ㅠㅠ
나 커피는 안마시는데 비누로 닦아서 가려움증 개심해졌었어 한동안 내몸에서 채취나는 모든걸 없애자! 싶어서 샤워하면서 비누로 온갖곳 다 닦았었는데 절대 비누로 닦으면 안되는 곳이 항문이더라...ㅜㅜㅜ 진짜 알고싶지 않았어..첫날은 어..? 이튿날 어...? 좀 많이 가렵네? 3일째 ㅈ됐다 이순으로 가려움증 미침...
+번외로 귓구멍도 절대절대 알콜솜으로 닦지 말길...! 가려움+외이도염 직빵임
피부과가서 알러지약 타먹으니까 바로나음
어쩐지 디카페인으로 하면 멀쩡하더라니
똥고지캬ㅜㅜ
지금 마시고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