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말 못 할 고민 ‘항문 가려움증’, 커피 때문이라고?
on cloud 9 추천 0 조회 14,866 25.05.10 22:48 댓글 1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5.10 22:53

    첫댓글 며칠전에 가려워서.. 구순염왔는데
    항문도 가렵길래 소양증인가 전체 알레르기왔나 별생각 다했는데 뭘까

  • 25.05.10 22:53

    헐 .. 듣기만해도 괴로울거같은데

  • 25.05.10 22:53

    맛있는 놈들이 왜 엉덩이 근처에서 노는거냐고..

  • 25.05.10 22:53

  • 25.05.10 22:57

    에....

  • 25.05.10 23:02

    응가 많이해도....ㅎㅎ

  • 25.05.10 23:09

    투샷 넣은 커피 한잔은 괜찮은거잖아 맞지

  • 25.05.10 23:26

    나 커피 거의 안마시는데 이것때문에 엄청 고생함 진짜 얼마나 간지럽냐면 울면서 똥꼬 긁으면서 잤어 ㅠㅠ물론 너무 간지러워서 잠도 못잠 ㅠㅠㅠㅠ 그나마 물로 씻으면 그 순간은 조금 괜찮은데 다시.....며칠 이러다가 진짜 너무 심해졌을 때 병원가서 연고 처방받고 새 삶 사는 중 나 쫌 억울해서 의사한테 나 돈고 잘 씻는다 라고 어필했는데 의사가 돈고는 물로만 씻어도 충분하대 오히려 비누칠 이런거 해서 과하게 씻으면 돈고를 보호하는 막?같은게 같이 씻겨나가서 세균에 노출되기 쉬워진다더라 매일매일 씻는거면 흐르는 물에 씻는걸로도 충분하다 그랬음

  • 25.05.10 23:47

    비누로 씻은 것도 영향 있는 거 겉운.... 항문 비누로 씻으면 안 되는디

  • 커피 하루에 한잔 마실까 말까이고 물로만 세정하고 비데도 안 쓰는데 자다 깰 정도로 가려움증 진짜 심해서 찾아보다가 항문소양증인가 증상 비슷해서 약국가서 연고 사서 며칠 바르니까 낫더라.. 약사왈 건조하거나 염증? 바이러스 때문일 수 있다는데 괴로운 여시들은 병원이나 약국 가길ㅠㅠ

  • 25.05.11 00:20

    나 커피는 안마시는데 비누로 닦아서 가려움증 개심해졌었어 한동안 내몸에서 채취나는 모든걸 없애자! 싶어서 샤워하면서 비누로 온갖곳 다 닦았었는데 절대 비누로 닦으면 안되는 곳이 항문이더라...ㅜㅜㅜ 진짜 알고싶지 않았어..첫날은 어..? 이튿날 어...? 좀 많이 가렵네? 3일째 ㅈ됐다 이순으로 가려움증 미침...

    +번외로 귓구멍도 절대절대 알콜솜으로 닦지 말길...! 가려움+외이도염 직빵임

  • 25.05.11 00:31

    피부과가서 알러지약 타먹으니까 바로나음

  • 25.05.11 00:34

    어쩐지 디카페인으로 하면 멀쩡하더라니

  • 25.05.11 00:36

  • 똥고지캬ㅜㅜ

  • 25.05.11 08:49

    지금 마시고 있는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