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백재롱https://naver.me/x4amJdVd
尹-李 득표차보다 큰 무효표 '30만'…막판 安 사퇴 영향?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20대 대통령 선거 개표가 10일 완료된 가운데 무효표가 30만여표에 달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 간 표차보다 6만표 가까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n.news.naver.com
20대 대선 무효표 30만 7542표19대 대선 당시 무효표인 13만5733표18대 대선 당시 무효표인 12만6838표18-19대와 비교하면 2배 이상 높은 수치이재명-윤석열 간 득표 차(24만) 도 넘어서는 수치이유는?1. 기호 4번, 9번으로 대선 출사표를 던졌던 안철수 대표, 김동연 대표가 투표용지 인쇄 뒤 단일화 선언2. 지난달 23~28일 재외국민 투표실시 후김동연 대표는 이달 2일, 안철수 대표는 3일 각각 이재명 후보, 윤석열 후보와 단일화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글쓴이: 백재롱
첫댓글 혈세낭비로 벌금물려야
짖짜 씨발ㄹ
아맞다 잊고있었네
김동연 저때부터였구만ㅋㅋㅋㅋㅋㅋ 참나
김동연 넌 꼭 담에 끝낸다
아 김동연 개꼴뵈기싫어
용지 인쇄 후에는 단일화 안되게 해야지
22
333
이거야 말로 위한이고 국민 주권 침해하는거 아님? 미친놈들
진짜 이거 법 좀 바꿔 개빡쳐..
첫댓글 혈세낭비로 벌금물려야
짖짜 씨발ㄹ
아맞다 잊고있었네
김동연 저때부터였구만ㅋㅋㅋㅋㅋㅋ 참나
김동연 넌 꼭 담에 끝낸다
아 김동연 개꼴뵈기싫어
용지 인쇄 후에는 단일화 안되게 해야지
22
333
이거야 말로 위한이고 국민 주권 침해하는거 아님? 미친놈들
진짜 이거 법 좀 바꿔 개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