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대통령 차량 모셔오는 중 (오늘 대통령이 탄 펠리페6세 국왕전용차량은 롤스로이스 팬텀4로 1950년-1956년까지 딱 18대만 생산된 차. 스페인이 4대를 보유 중이고 그 중 1대인 국왕전용차량을 오늘 한국 대통령 의전용으로 사용함 그래서 번호판 자리에 숫자 대신 왕관이 있음)
애국가 연주 이때 축포 겁나 쏨
뭔 보고 하는 것 같은데 카메라 워킹 멋있음
걸어도 걸어도 끝이없는 규모
한참을 더 걸음
그뒤 각국 각료들 막 소개하고
왕비랑 김정숙 여사랑 함께 퇴장(?)하는 것처럼 보여서 끝났나 싶었는데
?? 또 떼로 막 들어옴
환영식 다시 시작함ㅋㅋㅋㅋㅋㅋㅋㅋ
개존멋...
이제 끝났나?
또 밀려들어옴
이후로 한참을 이어진 환영식................
다 끝나고 문대통령 박수쳐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ㅊㅊ ㄷㅁㅌㄹ
이건 움짤의 영상인 스페인 공식환영식 영상 주소야 영상으로 보면 더 웅장하고 대단한 환영식을 볼 수 있다!
뉴스에서 한번도 못봤다죠... 이쓰레기 언론아 이런걸 보도해야지 맨날 부동산부동산 ㅡㅡ 존나 자랑스러운 우리대통령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멋있어서 소름....
ㅠㅠㅠ이런거 왜 안보여주냐고ㅠㅠㅠㅠㅠ
캬
국격
한국 언론 뭐했쥬?
김대중 노벨평화상
노무현 영국왕실 초청으로 간 거
문재인 스페인
다 언론에서 제대로 안 다루거나
축소해서 까는 식으로 다뤘죠
짘짜멋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