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유퀴즈] 만주 아주 깊은 곳에 있는 동굴 태극기
이성계 추천 0 조회 8,322 25.06.08 01:07 댓글 2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6.08 01:10

    첫댓글 진짜 감사합니다..

  • 25.06.08 01:11

    어떤 마음으로 저기에 태극기를 새기셨을까?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대한민국이 잘살아가고 있어요.

  • 25.06.08 01:12

    대단하다 요즘에도 나라 버리는 ㅅㄲ들도 많은데

  • 25.06.08 01:12

    ㅜㅠㅠㅠ저분들 찾아내는 방법 없나ㅠ

  • 무슨 마음이셨을까.. 감히 상상도 안 가… 어떻게 자렇게까지 하실 수 있었을까 너무 감사하다

  • 25.06.08 01:24

    감사합니다 ㅠ
    친일파 척결 제발

  • 25.06.08 01:30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 25.06.08 01:41

    너무나 존경... 친일 다 꺼져라 진짜

  • 25.06.08 01:48

    진짜 마음아파..
    인스타에서 어떤 2찍이랑 싸우는데 김문수 매국 발언말해주니까 우리는 그당시에 일본인이 맞다고 지랄함..
    진짜 2찍들은 매국노들이야 걍 죽여야됨

  • 현충일날 뉴스에서 전쟁당시 학도병들은 후손이 없어서 거의 다 기억되지 못했다는 거 듣고 마음 아팠는데.. 저 먼 곳 첩첩산중에서 태극기를 그리고 이름을 새기셨던 분들도, 후손이 없어 기억할 수 없게 된 학도병들도 모두 다 어떻게든 다 기억되었으면 좋겠다ㅠㅠ

  • 25.06.08 02:12

    감사합니다ㅠㅠ 제발 이재명 정부에서 친일파 척결 반드시 해야 함

  • 25.06.08 02:19

    감사합니다

  • 25.06.08 02:31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25.06.08 02:42

    아니 지금도 험한 길을 당시엔 어떻게 다닌겨.. . ㅠㅠ 그리고 저 태극기를 그린 심정이 너무 ㅠㅠ 안타깝고 감사하고 그럼

  • 25.06.08 02:48

    감사합니다

  • 25.06.08 03:56

    조상님. ... 감사합니다. 잊지 않을게요. 🙏

  • 25.06.08 05:32

    매국노새끼들 잔존왜구새끼들 꼭 척살하자… 지금 못하면 진짜 안돼…

  • 25.06.08 07:05

    감사합니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그래서 지금 그 모든 호국영령들이랑 조상님들이 이재명과 민주당 그리고 1찍들을 위해 힘써주시고 계신거 아닐까 상상해 일본무당들이랑 악신모시는 무당들이 쪽도 못쓰게

  • 25.06.08 08:05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ㅠㅠ

  • 25.06.08 09:19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ㅠㅠ..

  • 25.06.08 20:18

    ㅠ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