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깎짜꼬
안깎은 손톱 보고 사람에 대한 인식이 바뀜.....후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글쓴이: 깎짜꼬
첫댓글 이거랑 새끼손톱만 길르는거 개싫어
아... 진짜 싫어함
진심 말은 안해도 드러워...
김용태손톱
손톱 기른 것도 존나 극혐이고 난 네일아트도 싫어 ㅋㅋㅋㅋㅋㅋ
뒤에서 두장은 ㄱㅊ음,,
싫어 ㅠ 네일한다고 손톱 기르는 것도 드러워보임
질문 손톱이 “긴 것” 자체가 싫은 거야 아님 손톱안에 낀 드글드글한 “때”가 싫은 거야?
둘 다 입니다
@깎깎줄수 ㅋㅋㅋㅋㅋ
ㅇㅈ 좀만 길어도 깎았으면 좋겠단 생각들어
남자는 드럽고 여자면 상관앖음 ㅋㅋ 남다글 담배피고 손안씻고 음식 만드는 새끼들 보단 나은듯 ㅎㅎ
남자는 진심으로 손톱 흰 거 아예 없었으면 좋겠어
5-6은 그래도 정돈되어있는데 2번 미쳣나 캯
근데 맨 마지막 사진 보면 손톱이 긴 건 아니거든?? 손톱 아래에 바로 살이잖아 근데 손톱 흰부분이 많이 보여서 손톱 안 깎은 사람처럼 보여ㅠㅠ 내가 저렇거든?? 손톱 아무리ㅜ짧게 살에 붙여서 바짝 잘라도 흰부분이 계속 생겨ㅠ 저거 어떻게 해야해ㅠㅠ
ㄴㄷ
너무 짧게 깎으면 손톱 바디 점점 더 짧아져!! 1미리 정도는 남겨놓고 짤라!! 그리고 어느정도 툭 자르고 파일로 갈아주면 바디 점점 짧아지는거 방지 가능~!!
마지막처럼 깎는데 하얀부분 없도록 바짝 못 깎겠어
진짜개드러움 ㅜ
우욱 ㅜ
아 존ㄴ나더럽다
난 남자들이 새끼손가락 손톱만 기른거, 대체 왜 그러는거야 진심 혐오 스러움
그거 코딱지 파려고임
으악 열에 열은 냄져들
와 밑에 두 개 정도도 안깎은걸로쳐?
밑에서 3번째는 손톱 들린느낌인데...?
시발 오늘 교육받는데 옆뚱한남 손톱 개길고 땀냄새에 전날 쳐먹은 술냄새에 개토할뻔..
손톱 3mm정도까진 봐줄수 있는데 때낀건 진짜... 우웩...
기타리스트 만나지마셈.. 우욱 나도 알고싶지 않았어
아니 마지막손톱은 대체 왜죠...?저거보다 네일코르셋이 더 보기싫은데요아아. 비위생적. 이해완
넘길잖아...ㅠ
@팥빙망빙초코빙 에? 저게 긴거야? 그럼 이정도 길이도 정떨?
22 샵가서 케어받은 손톱인데 누가봐돜ㅋㅋ
@머글픽 응.....ㅠㅠ
@머글픽 응 정떨.. 너무 길어서 더러워보여ㅜ 재료손질할때 손톱으로 쥐고있을거아냐..
근데 맨마지막은 깎으면 살이 너무 아플것같은데
난 흰거 보이는게 싫어.. 바짝깎음
나두 완전 빠짝 깍아
밑에서 두 번째 사진 상태였는데 방금 깎고 와서 이 글 봄 ㅠㅋㅋㅋㅋ
아니 손톱을 왜 질질 기르는거야.. 웩여자들 네일아트 한다고 기르고 연장하는 것도 진심 비위상함.. 키오스크에서 카드도 못 뽑던데 왜 멀쩡한 신체기능까지 떨어뜨려가면서 하는지 모를..
밑에 두개는 긴채로 관리하는거같아서 ㄱㅊ고 나머지가 좀
토 나옴 진짜 저 하얀 부분 개싫어 왜 기르는거임 도대체 난 차라리 네일한거 보는게 나음ㅠㅠ
🤖 인기글 알림 봇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2025년 06월 11일 01시 → 인기글 71위 달성!🎉 2025년 06월 11일 03시 → 인기글 63위 달성!🎉 2025년 06월 11일 11시 → 인기글 93위 달성!
더러운것도 싫고 깔끔하게 관리되어이ㅛ어도 긴 손톱 자체가 존나 싫어.. 걍 드러워보여.... 차라리 네일 해서 긴게 나아 그 흰부분이 너무 싫어 ㅠ 걍 더럽게 긴거랑 차이 없음
진짜 싫어ㅠㅠ
손톱 집가서 잘라야지.. 하고 3일째.. 개긴데 피곤해서 까묵음 ㅠ
남녀불문 손톱 길면 진짜 토나옴
관리하는 손발톱이랑 그냥 자르기 귀찮아서 내버려둔 손발톱이랑 다름..
첫댓글 이거랑 새끼손톱만 길르는거 개싫어
아... 진짜 싫어함
진심 말은 안해도 드러워...
김용태손톱
손톱 기른 것도 존나 극혐이고 난 네일아트도 싫어 ㅋㅋㅋㅋㅋㅋ
뒤에서 두장은 ㄱㅊ음,,
싫어 ㅠ 네일한다고 손톱 기르는 것도 드러워보임
질문 손톱이 “긴 것” 자체가 싫은 거야 아님 손톱안에 낀 드글드글한 “때”가 싫은 거야?
둘 다 입니다
@깎깎줄수 ㅋㅋㅋㅋㅋ
ㅇㅈ 좀만 길어도 깎았으면 좋겠단 생각들어
남자는 드럽고 여자면 상관앖음 ㅋㅋ 남다글 담배피고 손안씻고 음식 만드는 새끼들 보단 나은듯 ㅎㅎ
남자는 진심으로 손톱 흰 거 아예 없었으면 좋겠어
5-6은 그래도 정돈되어있는데 2번 미쳣나 캯
근데 맨 마지막 사진 보면 손톱이 긴 건 아니거든?? 손톱 아래에 바로 살이잖아 근데 손톱 흰부분이 많이 보여서 손톱 안 깎은 사람처럼 보여ㅠㅠ 내가 저렇거든?? 손톱 아무리ㅜ짧게 살에 붙여서 바짝 잘라도 흰부분이 계속 생겨ㅠ 저거 어떻게 해야해ㅠㅠ
ㄴㄷ
너무 짧게 깎으면 손톱 바디 점점 더 짧아져!! 1미리 정도는 남겨놓고 짤라!! 그리고 어느정도 툭 자르고 파일로 갈아주면 바디 점점 짧아지는거 방지 가능~!!
마지막처럼 깎는데 하얀부분 없도록 바짝 못 깎겠어
진짜개드러움 ㅜ
우욱 ㅜ
아 존ㄴ나더럽다
난 남자들이 새끼손가락 손톱만 기른거, 대체 왜 그러는거야 진심 혐오 스러움
그거 코딱지 파려고임
으악 열에 열은 냄져들
와 밑에 두 개 정도도 안깎은걸로쳐?
밑에서 3번째는 손톱 들린느낌인데...?
시발 오늘 교육받는데 옆뚱한남 손톱 개길고 땀냄새에 전날 쳐먹은 술냄새에 개토할뻔..
손톱 3mm정도까진 봐줄수 있는데 때낀건 진짜... 우웩...
기타리스트 만나지마셈.. 우욱 나도 알고싶지 않았어
아니 마지막손톱은 대체 왜죠...?
저거보다 네일코르셋이 더 보기싫은데요
아아. 비위생적. 이해완
넘길잖아...ㅠ
@팥빙망빙초코빙 에? 저게 긴거야?
그럼 이정도 길이도 정떨?
22 샵가서 케어받은 손톱인데 누가봐돜ㅋㅋ
@머글픽 응.....ㅠㅠ
@머글픽 응 정떨.. 너무 길어서 더러워보여ㅜ 재료손질할때 손톱으로 쥐고있을거아냐..
근데 맨마지막은 깎으면 살이 너무 아플것같은데
난 흰거 보이는게 싫어.. 바짝깎음
나두
완전 빠짝 깍아
밑에서 두 번째 사진 상태였는데 방금 깎고 와서 이 글 봄 ㅠㅋㅋㅋㅋ
아니 손톱을 왜 질질 기르는거야.. 웩
여자들 네일아트 한다고 기르고 연장하는 것도 진심 비위상함.. 키오스크에서 카드도 못 뽑던데 왜 멀쩡한 신체기능까지 떨어뜨려가면서 하는지 모를..
밑에 두개는 긴채로 관리하는거같아서 ㄱㅊ고 나머지가 좀
토 나옴 진짜 저 하얀 부분 개싫어 왜 기르는거임 도대체 난 차라리 네일한거 보는게 나음ㅠㅠ
🤖 인기글 알림 봇 🤖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
🎉 2025년 06월 11일 01시 → 인기글 71위 달성!
🎉 2025년 06월 11일 03시 → 인기글 63위 달성!
🎉 2025년 06월 11일 11시 → 인기글 93위 달성!
더러운것도 싫고 깔끔하게 관리
되어이ㅛ어도 긴 손톱 자체가 존나 싫어.. 걍 드러워보여....
차라리 네일 해서 긴게 나아
그 흰부분이 너무 싫어 ㅠ 걍 더럽게 긴거랑 차이 없음
진짜 싫어ㅠㅠ
손톱 집가서 잘라야지.. 하고 3일째.. 개긴데 피곤해서 까묵음 ㅠ
남녀불문 손톱 길면 진짜 토나옴
관리하는 손발톱이랑 그냥 자르기 귀찮아서 내버려둔 손발톱이랑 다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