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칵.cxxx 사람 볼 때 정떨어지는 부분갑
깎깎줄수 추천 0 조회 23,101 25.06.10 20:58 댓글 4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6.10 20:59

    첫댓글 이거랑 새끼손톱만 길르는거 개싫어

  • 25.06.10 20:59

    아... 진짜 싫어함

  • 25.06.10 21:00

    진심 말은 안해도 드러워...

  • 김용태손톱

  • 25.06.10 21:00

    손톱 기른 것도 존나 극혐이고 난 네일아트도 싫어 ㅋㅋㅋㅋㅋㅋ

  • 25.06.10 21:00

    뒤에서 두장은 ㄱㅊ음,,

  • 25.06.10 21:01

    싫어 ㅠ 네일한다고 손톱 기르는 것도 드러워보임

  • 25.06.10 21:01

    질문 손톱이 “긴 것” 자체가 싫은 거야 아님 손톱안에 낀 드글드글한 “때”가 싫은 거야?

  • 작성자 25.06.10 21:01

    둘 다 입니다

  • 25.06.10 21:31

    @깎깎줄수 ㅋㅋㅋㅋㅋ

  • 25.06.10 21:04

    ㅇㅈ 좀만 길어도 깎았으면 좋겠단 생각들어

  • 25.06.10 21:06

    남자는 드럽고 여자면 상관앖음 ㅋㅋ 남다글 담배피고 손안씻고 음식 만드는 새끼들 보단 나은듯 ㅎㅎ

  • 25.06.10 21:06

    남자는 진심으로 손톱 흰 거 아예 없었으면 좋겠어

  • 5-6은 그래도 정돈되어있는데 2번 미쳣나 캯

  • 25.06.10 21:08

    근데 맨 마지막 사진 보면 손톱이 긴 건 아니거든?? 손톱 아래에 바로 살이잖아 근데 손톱 흰부분이 많이 보여서 손톱 안 깎은 사람처럼 보여ㅠㅠ 내가 저렇거든?? 손톱 아무리ㅜ짧게 살에 붙여서 바짝 잘라도 흰부분이 계속 생겨ㅠ 저거 어떻게 해야해ㅠㅠ

  • 25.06.10 21:18

    ㄴㄷ

  • 너무 짧게 깎으면 손톱 바디 점점 더 짧아져!! 1미리 정도는 남겨놓고 짤라!! 그리고 어느정도 툭 자르고 파일로 갈아주면 바디 점점 짧아지는거 방지 가능~!!

  • 25.06.10 21:14

    마지막처럼 깎는데 하얀부분 없도록 바짝 못 깎겠어

  • 25.06.10 21:18

    진짜개드러움 ㅜ

  • 25.06.10 21:25

    우욱 ㅜ

  • 아 존ㄴ나더럽다

  • 25.06.10 21:30

    난 남자들이 새끼손가락 손톱만 기른거, 대체 왜 그러는거야 진심 혐오 스러움

  • 25.06.10 22:53

    그거 코딱지 파려고임

  • 으악 열에 열은 냄져들

  • 25.06.10 21:35

    와 밑에 두 개 정도도 안깎은걸로쳐?

  • 25.06.10 21:41

    밑에서 3번째는 손톱 들린느낌인데...?

  • 25.06.10 21:43

    시발 오늘 교육받는데 옆뚱한남 손톱 개길고 땀냄새에 전날 쳐먹은 술냄새에 개토할뻔..

  • 25.06.10 21:45

    손톱 3mm정도까진 봐줄수 있는데 때낀건 진짜... 우웩...

  • 25.06.10 22:05

    기타리스트 만나지마셈.. 우욱 나도 알고싶지 않았어

  • 25.06.11 11:03

    아니 마지막손톱은 대체 왜죠...?
    저거보다 네일코르셋이 더 보기싫은데요

    아아. 비위생적. 이해완

  • 25.06.10 22:29

    넘길잖아...ㅠ

  • 25.06.10 23:59

    @팥빙망빙초코빙 에? 저게 긴거야?
    그럼 이정도 길이도 정떨?

  • 22 샵가서 케어받은 손톱인데 누가봐돜ㅋㅋ

  • 25.06.11 00:19

    @머글픽 응.....ㅠㅠ

  • 25.06.11 00:22

    @머글픽 응 정떨.. 너무 길어서 더러워보여ㅜ 재료손질할때 손톱으로 쥐고있을거아냐..

  • 25.06.10 23:06

    근데 맨마지막은 깎으면 살이 너무 아플것같은데

  • 25.06.10 23:07

    난 흰거 보이는게 싫어.. 바짝깎음

  • 25.06.10 23:14

    나두
    완전 빠짝 깍아

  • 25.06.10 23:42

    밑에서 두 번째 사진 상태였는데 방금 깎고 와서 이 글 봄 ㅠㅋㅋㅋㅋ

  • 25.06.11 00:10

    아니 손톱을 왜 질질 기르는거야.. 웩
    여자들 네일아트 한다고 기르고 연장하는 것도 진심 비위상함.. 키오스크에서 카드도 못 뽑던데 왜 멀쩡한 신체기능까지 떨어뜨려가면서 하는지 모를..

  • 25.06.11 00:23

    밑에 두개는 긴채로 관리하는거같아서 ㄱㅊ고 나머지가 좀

  • 25.06.11 00:25

    토 나옴 진짜 저 하얀 부분 개싫어 왜 기르는거임 도대체 난 차라리 네일한거 보는게 나음ㅠㅠ

  • 25.06.11 11:03

    🤖 인기글 알림 봇 🤖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
    🎉 2025년 06월 11일 01시 → 인기글 71위 달성!
    🎉 2025년 06월 11일 03시 → 인기글 63위 달성!
    🎉 2025년 06월 11일 11시 → 인기글 93위 달성!

  • 25.06.11 01:11

    더러운것도 싫고 깔끔하게 관리
    되어이ㅛ어도 긴 손톱 자체가 존나 싫어.. 걍 드러워보여....
    차라리 네일 해서 긴게 나아
    그 흰부분이 너무 싫어 ㅠ 걍 더럽게 긴거랑 차이 없음

  • 25.06.11 09:56

    진짜 싫어ㅠㅠ

  • 25.06.11 10:21

    손톱 집가서 잘라야지.. 하고 3일째.. 개긴데 피곤해서 까묵음 ㅠ

  • 25.06.11 11:10

    남녀불문 손톱 길면 진짜 토나옴

  • 관리하는 손발톱이랑 그냥 자르기 귀찮아서 내버려둔 손발톱이랑 다름..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