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폼폼부린
아 넘 귀여워 신생아들 진짜 작고..소중해...
저리 작다니 ㅠㅜㅜㅜ
귀여워 ㅠㅠ
저게 사람이라니ㅠㅠ 걍 덩어리 아니냐고ㅜㅜㅜ 너무 귀여움 ㅜㅜ
아 ㄱㅇㅇ
아웅 ㅠㅠㅠㅠㅠ개귀여워 ㅜㅜㅜㅜ
신생아부리또 완성
귀여워…. 안에 근데 암것도 안입혀도 되나요
오징어게임 애기 생각나 ㅜㅜ보면서 애기가 말도 안되게 순둥이다!! 했는데 쬐꾸메
으악 귀여워 근데 왜 저렇게 팔이랑 다리를 꽁꽁 봉쇄해놓는거야 다칠까봐??
@OI명헌 헐 그래?? 너무 신기하다ㅋㅋㅋ 자기한테 달린 게 뭔지도 모르는 게 ㅠㅠ 귀여워 알려줘서 고마워!!
모로반사때문에 놀래거든 ㅋㅋㅋㅋㅋㅋ
헐 기엽닼ㅋㅋㅋㅋ
아으귀여워ㅠㅠㅠㅠㅠ
아저씨 쫑기는대여
애기도 만족하는듯 ㅋㅋㅋㅋ
아 넘 귀여워 신생아들 진짜 작고..소중해...
저리 작다니 ㅠㅜㅜㅜ
귀여워 ㅠㅠ
저게 사람이라니ㅠㅠ 걍 덩어리 아니냐고ㅜㅜㅜ 너무 귀여움 ㅜㅜ
아 ㄱㅇㅇ
아웅 ㅠㅠㅠㅠㅠ개귀여워 ㅜㅜㅜㅜ
신생아부리또 완성
귀여워…. 안에 근데 암것도 안입혀도 되나요
오징어게임 애기 생각나 ㅜㅜ
보면서 애기가 말도 안되게 순둥이다!! 했는데 쬐꾸메
으악 귀여워 근데 왜 저렇게 팔이랑 다리를 꽁꽁 봉쇄해놓는거야 다칠까봐??
@OI명헌 헐 그래?? 너무 신기하다ㅋㅋㅋ 자기한테 달린 게 뭔지도 모르는 게 ㅠㅠ 귀여워 알려줘서 고마워!!
모로반사때문에 놀래거든 ㅋㅋㅋㅋㅋㅋ
헐 기엽닼ㅋㅋㅋㅋ
아으귀여워ㅠㅠㅠㅠㅠ
아저씨 쫑기는대여
애기도 만족하는듯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