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co/WsBLhEvBIP
대학생연하공이라는 거 진짜 웃기고 귀엽잖냐 pic.twitter.com/WsBLhEvBIP— 수박 (@seareal_killer) April 18, 2023
대학생연하공이라는 거 진짜 웃기고 귀엽잖냐 pic.twitter.com/WsBLhEvBIP
@ 2.9는 좀 정떨어질만한데 https://t.co/Z00AT7Hgo0— 모 (@buxxermilky) April 20, 2023
@ 2.9는 좀 정떨어질만한데 https://t.co/Z00AT7Hgo0
그래. 미친새끼 처음봐?https://t.co/GAKtZrTegc— 진수 (@heunghacnayo) May 25, 2025
그래. 미친새끼 처음봐?https://t.co/GAKtZrTegc
아니 2점대 학점이 있어서 3점대 4점대가 존재하는건데 진짜 개나대네 ㅆㅂㅅㄲ들이?— 진수 (@heunghacnayo) May 25, 2025
아니 2점대 학점이 있어서 3점대 4점대가 존재하는건데 진짜 개나대네 ㅆㅂㅅㄲ들이?
1등급들아 나는 니네 없어도 ㄱㅊ은데 니네는 나 없으면 안되잖아 ㅋㅋ https://t.co/D4FuliFeQR— 김상진 (@uroinm) May 25, 2025
1등급들아 나는 니네 없어도 ㄱㅊ은데 니네는 나 없으면 안되잖아 ㅋㅋ https://t.co/D4FuliFeQR
내가 2점대로 졸업을 하고싶어서 한게 아니고 나도 열심히 햇는데 2점대로 졸업이 된건데 나같은 수드라계층이 있기에 지들이 3,4점대 성적으로 졸업햇단 생각 못하고 2점대 핍박하는건 진짜 아닌거지— 진수 (@heunghacnayo) May 25, 2025
내가 2점대로 졸업을 하고싶어서 한게 아니고 나도 열심히 햇는데 2점대로 졸업이 된건데 나같은 수드라계층이 있기에 지들이 3,4점대 성적으로 졸업햇단 생각 못하고 2점대 핍박하는건 진짜 아닌거지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글쓴이: 카이지
첫댓글 진숰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네 새삼 고마워짐 진수야 몰랐던 사실 알려줘서 고맙:)
진수씨 말이 맞아.
진수최고~
쌩돈 내고 다니냐는 질문이 너무 웃겨
ㅋㅋㅋㅋ아 캐웃겨
진수 말이 맞긴해
진수 말 참 잘햌ㅋㅋㅋ
진수 말 다 맞아
수드라 계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아 진짜 진수 개웃김
씨앙
ㅋㅋㅋ장학금 100%면제 받고 졸업했어요
아시잘존나웃겨 ㅅㅂ
1등급들아~ 나는 니네 없어도 괜찮은데 니넨 안되잖아 <- 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ㅋㅋㅋㅋㅋㅋㅋ
진수 말이 맏다
존나ㅏㅣ 긁혔다 ㅅㅂ ㅠ
아 시밬ㅋㅋㅋㅋㅋㅋ그 미친새끼가 바로 접니다^~^
아 내가 돈안내고다닌것도아니고~~~~~
잘 모르는데 진수 저분은 그냥 일반인이신거지?? 캡쳐 자주 보는데 말 진짜 재밌게 하시는듯ㅋㅋㅋ
맞아ㅋㅋ일반인인데 말 웃기게 잘해서 유명해짐!
진수 말이 다 맞다
첫댓글 진숰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네 새삼 고마워짐 진수야 몰랐던 사실 알려줘서 고맙:)
진수씨 말이 맞아.
진수최고~
쌩돈 내고 다니냐는 질문이 너무 웃겨
ㅋㅋㅋㅋ아 캐웃겨
진수 말이 맞긴해
진수 말 참 잘햌ㅋㅋㅋ
진수 말 다 맞아
수드라 계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아 진짜 진수 개웃김
씨앙
ㅋㅋㅋ장학금 100%면제 받고 졸업했어요
아시잘존나웃겨 ㅅㅂ
1등급들아~ 나는 니네 없어도 괜찮은데 니넨 안되잖아 <- 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ㅋㅋㅋㅋㅋㅋㅋ
진수 말이 맏다
존나ㅏㅣ 긁혔다 ㅅㅂ ㅠ
아 시밬ㅋㅋㅋㅋㅋㅋ그 미친새끼가 바로 접니다^~^
아 내가 돈안내고다닌것도아니고~~~~~
잘 모르는데 진수 저분은 그냥 일반인이신거지?? 캡쳐 자주 보는데 말 진짜 재밌게 하시는듯ㅋㅋㅋ
맞아ㅋㅋ일반인인데 말 웃기게 잘해서 유명해짐!
진수 말이 다 맞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