짭시에서 쌔빔
3단, 5단, 8단 등 각종 n단도시락 만드는법
하트쏠라씨
키세스 트리
귀요미송
3초 스킬
복숭아꽃 배경화면
참존 뉴콘트롤크림
동굴 들어간 남친 꺼내는 법
옷 잡아당기기..등..애교스킬...
......오유와 썸타던 여시기억 안 나는 척 하지 마로라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글쓴이: 익명회원 입니다
첫댓글 지금은 약 12년 유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추억 아닌 추억..
삭제된 댓글 입니다.
이름이 컨트롤크림인가 그랬던거 같은데 피지 빠진다고 .. 근데 나랑은 안맞았음... ㅜㅜ
여시가 사람 여럿 살렸다
하나도기억이안나네요
12년전 유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시간에 딴걸했으면 인생이 달라졌을듯
무더..
좆같아요 시벌
참존 지금도 씀ㅋㅋ
러브장부터 시작해서 난 저런거 쭉 안했다
무섭타무서어
우엑
5년????
5년 밖에 안됐어?
5년 아님 십년쯤 된거같은데
메갈만세
+장희빈 묘에 가서 춤추기도 있자나기억 안 나는 척 하지 마슈~
15년은 된듯
18년글이야 여시들ㅋㅋ
저 때도 질색하고 하나도 안함ㅋㅋㅋㅋ
예전글이라 이젠 10년은 지난거같아ㅋㅋㅋㅋ 그래도 이런거보면 많이바뀌긴했다..(당연함ㅜ)
콘트롤크림 계속 쓰는중..
저때도 븅딱같다 생각함
10년후에는 또 얼마나 발전할까?? 재밌겠다
컨트롤크림 지금도 잘써 ㅋㅋㅋㅋㅋ
2222 ㅋㅋㅋㅋㅋ
10년뒤에 다시찾는흐름이 되는건 아니겠지?
🤯🤮🤮🤮🤮🤮🤮🤮
무슨 도화살 생긴다고 장희빈 묘가서 춤추는것도 난리아녔음? 장희빈 외모랑 비슷하다는이미지도 겁나 돌아다니고
컨트롤크림 오유 빼고 다해봄
우욱 토
죽여줘
5년 맞아? 15년 아니고?? 하면서 내렸더니 예전글이구먼
몬 남친샐기는.기도?? 이런것도 있았던기억.. 물떠놓고 하는거였나..?
으어.....
5년은 아니고 한 10년전 ㅓ아닐가 ㅋㅋㅋㅋㅋㅋㅋ 아 예전글이구나
첫댓글 지금은 약 12년 유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추억 아닌 추억..
삭제된 댓글 입니다.
이름이 컨트롤크림인가 그랬던거 같은데
피지 빠진다고 .. 근데 나랑은 안맞았음... ㅜㅜ
여시가 사람 여럿 살렸다
하나도기억이안나네요
12년전 유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시간에 딴걸했으면 인생이 달라졌을듯
무더..
좆같아요 시벌
참존 지금도 씀ㅋㅋ
러브장부터 시작해서 난 저런거 쭉 안했다
무섭타무서어
우엑
5년????
5년 밖에 안됐어?
5년 아님 십년쯤 된거같은데
메갈만세
+장희빈 묘에 가서 춤추기도 있자나
기억 안 나는 척 하지 마슈~
15년은 된듯
18년글이야 여시들ㅋㅋ
저 때도 질색하고 하나도 안함ㅋㅋㅋㅋ
예전글이라 이젠 10년은 지난거같아ㅋㅋㅋㅋ 그래도 이런거보면 많이바뀌긴했다..(당연함ㅜ)
콘트롤크림 계속 쓰는중..
저때도 븅딱같다 생각함
10년후에는 또 얼마나 발전할까?? 재밌겠다
컨트롤크림 지금도 잘써 ㅋㅋㅋㅋㅋ
2222 ㅋㅋㅋㅋㅋ
10년뒤에 다시찾는흐름이 되는건 아니겠지?
🤯🤮🤮🤮🤮🤮🤮🤮
무슨 도화살 생긴다고 장희빈 묘가서 춤추는것도 난리아녔음? 장희빈 외모랑 비슷하다는이미지도 겁나 돌아다니고
컨트롤크림 오유 빼고 다해봄
우욱 토
죽여줘
5년 맞아? 15년 아니고?? 하면서 내렸더니 예전글이구먼
몬 남친샐기는.기도?? 이런것도 있았던기억.. 물떠놓고 하는거였나..?
으어.....
5년은 아니고 한 10년전 ㅓ아닐가 ㅋㅋㅋㅋㅋㅋㅋ 아 예전글이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