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원래 돈많으면 태평해? 부잣집 딸인 만30살 친구 동남아가서 2달 골프치고 있는데 ㄷㄷㄷㄷㄷㄷㄷㄷ ㄷㄷㄷ
그모습그대로이 추천 0 조회 43,780 25.08.01 01:14 댓글 4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8.01 01:14

    첫댓글
    걱정이 없으니까.... 또륵

  • 25.08.01 01:15

    안태평할 이유가......ㅠ

  • 25.08.01 01:15

    태평하지 않을 이유가 없잔슴ㅋㅋㅋㅋㅋ

  • 태평하지않을이유가없잖아

  • 25.08.01 01:15

    당연한거 아닌가.....?

  • 25.08.01 01:16

    친하게지내

  • 25.08.01 01:16

    뭔 당연한 소리를 함 ㅋㅋㅋ 배고플때 밥 먹으면 배불러? 이런 소리를 하고 있네

  • 25.08.01 01:18

    몰라서묻는거?

  • 그리고 본인은 태평한줄도 몰라 그것이 평생 살아온 인생이니까…

  • 25.08.01 01:19

    돈만 된다면 평생 놀아도 뭐...

  • 25.08.01 01:19

    아등바등 살 이유가 없잖유
    당연히 태평하지

  • 25.08.01 01:20

    그렇지 부럽다

  • 25.08.01 01:23

    너무나도 당연한거 아님?

  • 25.08.01 01:23

    ㅋㅋ 부러운가보네

  • 25.08.01 01:24

    부러워서 돌아벌인…나같아도 태평하게 살겟슨

  • 25.08.01 01:28

    부럽다...자아실현은 취미로도 충분히 가능할듯

  • 25.08.01 01:33

    당연히..
    돈 치트키 있는데 ..그거쓰고 살면 되는데ㅋㅋ
    돈땜에 우리 이렇게 살잖어..

  • 25.08.01 01:35

    아니겠어요? 먹고 놀아도 아무 문제 없는데

  • 25.08.01 01:37

    당연한걸 왜 묻지?? 너무 당연한 걸

  • 25.08.01 01:37

    나같아도 돈많아서 일안해도되면 걍 하루종일 누워서 여시나하지

  • 25.08.01 01:40

    원래 노동이 돈 벌려고 하는건데 뭐ㅠ

  • 25.08.01 01:45

    진짜 궁금해서 쓴 글은 아니겠지 본문 너무 당연한 소리라...

  • 25.08.01 01:54

    돈많은데 머가문제 ㅋㅋㅋㅋㅋㅋ 개부럽네

  • 25.08.01 02:03

    태평한게 아니라 여유가 있는거겠지 시간적으로나 물질적으로나

  • 어우 부러워

  • 25.08.01 02:14

    너무 당연한거 아닌가ㅋㅋㅋ돈 개많은데 쫒길 이유가 없잖아 더 성공하려는 야망이나 욕심이 있을 순 있지만 여유가 없을 리가

  • 25.08.01 02:15

    그냥 늘 뭘 해야하는게 당연했는데 너무 놀라서 쓴게 아닐까ㅋㅋ안급하면.. 다들 여유롭겠지 태평하고 ㅜ

  • 25.08.01 02:15

    그런거같애.. 재벌까진 아니지만 상대적으로 여유많은 친구있는데 나랑똑같이 예민하고 불안하면서도 삶을 대하는 자세가 달라.. 통크고 여유롭고 느긋함

  • ㅈㄴ부럽나보다 에긍

  • 25.08.01 03:30

    돈없는 나도 방구석에서 태평한데뭐...돈있었으면 당연히 휴양지에서 태평했을듯

  • 25.08.01 04:51

    집에 엽떡 시켜놓고 간거 아니면 존나 태평할듯

  • 빨리 ai한테 일 다시키고 기본소득줘 나도 태평하게살게

  • 25.08.01 05:52

    돈 벌라고 일하는건데 돈이 많으니 태평하게 살 수밖에..

  • 25.08.01 06:29

    당연하지
    그리고 오히려 경제적으로 걱정없는 애들이 성격도 좋더라
    살면서 뾰족할일이 없으니...

  • 25.08.01 09:01

    🤖 인기글 알림 봇 🤖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
    🎉 2025년 08월 01일 07시 → 인기글 14위 달성!
    🎉 2025년 08월 01일 09시 → 인기글 13위 달성!

  • 25.08.01 07:10

    그냥 궁금할수있지 얼마나 태평하길래

  • 25.08.01 07:12

    돈 없는 나도 태평해 사람 성향임

  • 25.08.01 07:24

    33 나 대출있는디 태평

  • 25.08.01 09:47

    55 돈없는 우리 언니 엄청 태평

  • 25.08.01 07:19

    돈하루아침에 없어지는 그지가돼도 태평함 태평함이 습관이돼서

  • 25.08.01 07:30

    여유 있으니까

  • 25.08.01 07:38

    거긴..걱정있어도 태평가능…

  • 25.08.01 08:26

    곳간에서 여유나오는겨

  • 25.08.01 08:56

    ㄹㅇ 태평하더라

  • 25.08.01 09:02

    조급할 이유가 있나..

  • 25.08.01 09:08

    태평아~~~어딜가느냐

  • 25.08.01 09:22

    쫓기며 살이유가 없잖아.. 하고싶은거 다 하고 사는거지머

  • 25.08.01 09:31

    김태평씨 개부럽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