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m.fmkorea.com/8721679683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글쓴이: 바댜봐
첫댓글 뭐걱정이 없으니까.... 또륵
안태평할 이유가......ㅠ
태평하지 않을 이유가 없잔슴ㅋㅋㅋㅋㅋ
태평하지않을이유가없잖아
당연한거 아닌가.....?
친하게지내
뭔 당연한 소리를 함 ㅋㅋㅋ 배고플때 밥 먹으면 배불러? 이런 소리를 하고 있네
몰라서묻는거?
그리고 본인은 태평한줄도 몰라 그것이 평생 살아온 인생이니까…
돈만 된다면 평생 놀아도 뭐...
아등바등 살 이유가 없잖유당연히 태평하지
그렇지 부럽다
너무나도 당연한거 아님?
ㅋㅋ 부러운가보네
부러워서 돌아벌인…나같아도 태평하게 살겟슨
부럽다...자아실현은 취미로도 충분히 가능할듯
당연히..돈 치트키 있는데 ..그거쓰고 살면 되는데ㅋㅋ돈땜에 우리 이렇게 살잖어..
아니겠어요? 먹고 놀아도 아무 문제 없는데
당연한걸 왜 묻지?? 너무 당연한 걸
나같아도 돈많아서 일안해도되면 걍 하루종일 누워서 여시나하지
원래 노동이 돈 벌려고 하는건데 뭐ㅠ
진짜 궁금해서 쓴 글은 아니겠지 본문 너무 당연한 소리라...
돈많은데 머가문제 ㅋㅋㅋㅋㅋㅋ 개부럽네
태평한게 아니라 여유가 있는거겠지 시간적으로나 물질적으로나
어우 부러워
너무 당연한거 아닌가ㅋㅋㅋ돈 개많은데 쫒길 이유가 없잖아 더 성공하려는 야망이나 욕심이 있을 순 있지만 여유가 없을 리가
그냥 늘 뭘 해야하는게 당연했는데 너무 놀라서 쓴게 아닐까ㅋㅋ안급하면.. 다들 여유롭겠지 태평하고 ㅜ
그런거같애.. 재벌까진 아니지만 상대적으로 여유많은 친구있는데 나랑똑같이 예민하고 불안하면서도 삶을 대하는 자세가 달라.. 통크고 여유롭고 느긋함
ㅈㄴ부럽나보다 에긍
돈없는 나도 방구석에서 태평한데뭐...돈있었으면 당연히 휴양지에서 태평했을듯
집에 엽떡 시켜놓고 간거 아니면 존나 태평할듯
빨리 ai한테 일 다시키고 기본소득줘 나도 태평하게살게
돈 벌라고 일하는건데 돈이 많으니 태평하게 살 수밖에..
당연하지그리고 오히려 경제적으로 걱정없는 애들이 성격도 좋더라살면서 뾰족할일이 없으니...
🤖 인기글 알림 봇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2025년 08월 01일 07시 → 인기글 14위 달성!🎉 2025년 08월 01일 09시 → 인기글 13위 달성!
그냥 궁금할수있지 얼마나 태평하길래
돈 없는 나도 태평해 사람 성향임
33 나 대출있는디 태평
55 돈없는 우리 언니 엄청 태평
돈하루아침에 없어지는 그지가돼도 태평함 태평함이 습관이돼서
여유 있으니까
거긴..걱정있어도 태평가능…
곳간에서 여유나오는겨
ㄹㅇ 태평하더라
조급할 이유가 있나..
태평아~~~어딜가느냐
쫓기며 살이유가 없잖아.. 하고싶은거 다 하고 사는거지머
김태평씨 개부럽
첫댓글 뭐
걱정이 없으니까.... 또륵
안태평할 이유가......ㅠ
태평하지 않을 이유가 없잔슴ㅋㅋㅋㅋㅋ
태평하지않을이유가없잖아
당연한거 아닌가.....?
친하게지내
뭔 당연한 소리를 함 ㅋㅋㅋ 배고플때 밥 먹으면 배불러? 이런 소리를 하고 있네
몰라서묻는거?
그리고 본인은 태평한줄도 몰라 그것이 평생 살아온 인생이니까…
돈만 된다면 평생 놀아도 뭐...
아등바등 살 이유가 없잖유
당연히 태평하지
그렇지 부럽다
너무나도 당연한거 아님?
ㅋㅋ 부러운가보네
부러워서 돌아벌인…나같아도 태평하게 살겟슨
부럽다...자아실현은 취미로도 충분히 가능할듯
당연히..
돈 치트키 있는데 ..그거쓰고 살면 되는데ㅋㅋ
돈땜에 우리 이렇게 살잖어..
아니겠어요? 먹고 놀아도 아무 문제 없는데
당연한걸 왜 묻지?? 너무 당연한 걸
나같아도 돈많아서 일안해도되면 걍 하루종일 누워서 여시나하지
원래 노동이 돈 벌려고 하는건데 뭐ㅠ
진짜 궁금해서 쓴 글은 아니겠지 본문 너무 당연한 소리라...
돈많은데 머가문제 ㅋㅋㅋㅋㅋㅋ 개부럽네
태평한게 아니라 여유가 있는거겠지 시간적으로나 물질적으로나
어우 부러워
너무 당연한거 아닌가ㅋㅋㅋ돈 개많은데 쫒길 이유가 없잖아 더 성공하려는 야망이나 욕심이 있을 순 있지만 여유가 없을 리가
그냥 늘 뭘 해야하는게 당연했는데 너무 놀라서 쓴게 아닐까ㅋㅋ안급하면.. 다들 여유롭겠지 태평하고 ㅜ
그런거같애.. 재벌까진 아니지만 상대적으로 여유많은 친구있는데 나랑똑같이 예민하고 불안하면서도 삶을 대하는 자세가 달라.. 통크고 여유롭고 느긋함
ㅈㄴ부럽나보다 에긍
돈없는 나도 방구석에서 태평한데뭐...돈있었으면 당연히 휴양지에서 태평했을듯
집에 엽떡 시켜놓고 간거 아니면 존나 태평할듯
빨리 ai한테 일 다시키고 기본소득줘 나도 태평하게살게
돈 벌라고 일하는건데 돈이 많으니 태평하게 살 수밖에..
당연하지
그리고 오히려 경제적으로 걱정없는 애들이 성격도 좋더라
살면서 뾰족할일이 없으니...
🤖 인기글 알림 봇 🤖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
🎉 2025년 08월 01일 07시 → 인기글 14위 달성!
🎉 2025년 08월 01일 09시 → 인기글 13위 달성!
그냥 궁금할수있지 얼마나 태평하길래
돈 없는 나도 태평해 사람 성향임
33 나 대출있는디 태평
55 돈없는 우리 언니 엄청 태평
돈하루아침에 없어지는 그지가돼도 태평함 태평함이 습관이돼서
여유 있으니까
거긴..걱정있어도 태평가능…
곳간에서 여유나오는겨
ㄹㅇ 태평하더라
조급할 이유가 있나..
태평아~~~어딜가느냐
쫓기며 살이유가 없잖아.. 하고싶은거 다 하고 사는거지머
김태평씨 개부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