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도탁스 (DOTAX) 원문보기 글쓴이: 체크카드
예수금 모아놔서 다행 조금씩 주워야지
여기도 리박이 껴잇다 조심해 여시들 차단댓 있네 민주당이 의견들 다시 반영할거라고 믿음
왜 이러는겨?
이젠 코스피 3100이 폭락이란 소리도 듣네 ㅋㅋㅋㅋㅋ
원래 주식하면 이정도 조정은 기본인데...ㄷㄷ 한 2900까지 떨어지면 폭락이지
오늘이 기횐가
지금사애되나
폭락을 모르나...
리박이 하나 차단 완 ㅋ
ㅋㅋㅋ6등급이더라 나도완
아잇쉬 오늘살걸!!!!!!
눈물난다...
역시 차단댓 있군 ㅋㅋ
그래도삼천인디
아 이럴수가 ㅜ 오늘 못주움 월요일날 주울게요 ..
추매 완
줍줍
지금 조정이 아닌 것 같으니까 난리인거임.. ㅠ 외인기관 다 빠지고 연말엔 더 떨어질텐데 아오
미칭넘들아 빼지마ㅜㅜㅜㅜ
쥽고싶다
계엄 때처럼 떨어지겠냐고ㅎㅎ
대통령이 코스피 5000 목표라고 했으면 ㅅㅂ 그거랑 반대되는 짓거리 좀 하지 말라고 주식도 거의 안하고 부동산 투자나 하는 인간이 왜 주식 정책에 손을 대냐고 다른 전문가도 있는데 뭐하는거야
아 여시좀 열심히 할걸;
지수 시발 실허ㅏ??? 이제 봄...;;;;
추매~
예스 줍줍 타이밍
추매타임
월열날 갈기러간다
돈없을때 꼭 줍줍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친다🥹
아 오늘 개바빠서 못주움ㅠ
뭐사야하지
개바빴네 ㅅㅂ
와 근데 폭락해도 3000이 넘네 ㅋㅋㅋㅋ
줍
전생같다 ㅋㅋㅋㅋㅋ 3,161
예수금 모아놔서 다행 조금씩 주워야지
여기도 리박이 껴잇다 조심해 여시들 차단댓 있네 민주당이 의견들 다시 반영할거라고 믿음
왜 이러는겨?
이젠 코스피 3100이 폭락이란 소리도 듣네 ㅋㅋㅋㅋㅋ
원래 주식하면 이정도 조정은 기본인데...ㄷㄷ 한 2900까지 떨어지면 폭락이지
오늘이 기횐가
지금사애되나
폭락을 모르나...
리박이 하나 차단 완 ㅋ
ㅋㅋㅋ6등급이더라 나도완
아잇쉬 오늘살걸!!!!!!
눈물난다...
역시 차단댓 있군 ㅋㅋ
그래도삼천인디
아 이럴수가 ㅜ 오늘 못주움 월요일날 주울게요 ..
추매 완
줍줍
지금 조정이 아닌 것 같으니까 난리인거임.. ㅠ 외인기관 다 빠지고 연말엔 더 떨어질텐데 아오
미칭넘들아 빼지마ㅜㅜㅜㅜ
쥽고싶다
계엄 때처럼 떨어지겠냐고ㅎㅎ
대통령이 코스피 5000 목표라고 했으면 ㅅㅂ 그거랑 반대되는 짓거리 좀 하지 말라고 주식도 거의 안하고 부동산 투자나 하는 인간이 왜 주식 정책에 손을 대냐고 다른 전문가도 있는데 뭐하는거야
아 여시좀 열심히 할걸;
지수 시발 실허ㅏ??? 이제 봄...;;;;
추매~
예스 줍줍 타이밍
추매타임
월열날 갈기러간다
돈없을때 꼭 줍줍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친다🥹
아 오늘 개바빠서 못주움ㅠ
뭐사야하지
개바빴네 ㅅㅂ
와 근데 폭락해도 3000이 넘네 ㅋㅋㅋㅋ
줍
전생같다 ㅋㅋㅋㅋㅋ 3,1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