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일본 고위 관료가 친아들을 살해한 사건.jpg
RKID 추천 0 조회 4,485 25.08.01 18:45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8.01 18:48

    첫댓글 사회를 위해 본인 책임을 다한 거 같은데. 진심으로 저런놈은 칼부림 벌였을 거 같음

  • 25.08.01 18:48

    참개비

  • 25.08.01 18:53

    우리나라도 정신차려야함. 한남 오냐오냐하다가 저렇게 된다고

  • 25.08.01 18:59

    더 일찍 죽였어야했는데

  • 25.08.01 19:03

    에휴 그래두 잘하셨다ㅠ

  • 25.08.01 19:11

    아... 딸 어떡해.... 딸이 너무 불쌍하다

  • 25.08.01 19:14

    왜저렇게 뒤틀린사람이 생기는걸까

  • 25.08.01 19:15

    딸도 죽고 주변에선 다 알고있던 모양인데 주변 신경쓰이면 더더욱 병원에 강제입원 시키는게 좋았을 것같은데 안타깝다…

  • 정신병원입원시키자니 주변눈치봤나보다

  • 25.08.01 20:19

    헐어케… 참아부지네…
    우리나라어캄미래같노 걱정되네

  • 25.08.01 21:31

    한국 아들부모들 본받아라.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