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본인 닉네임)
(중략)
전문은 출처에서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글쓴이: Pludove
첫댓글 아 미친....동물좀 제발 냅둬 ㅜ
아...
아ㅜㅠㅠㅠㅠ
이래서 구스가 어쩌고 징그러....ㅠㅠ
패딩 잘 보고 사야겠다...
절대 안입어 10년째 솜패딩만 입는데 따뜻해 나추위엄청 타는데
아...짖짜
머리털 하나 뽑혀도 따가운데..저 조그마한 애가 어째 버티냐ㅜㅜ
아 ㅠㅠㅠ
아..제발
이래서 신소재? 그런 패딩으로 알아보고 있잖아 ㅜㅜ 아 마음 아프다…동물학대잖아 이런거 규제 못하나…
난 RDS 패딩 입어 그래서 아니면 솜패딩삼
진짜 동물들 괴롭히지 말아라!!!!
아 마음아파
요즘 신소재 패딩 많이 나오더라,, ㅠ 동물 죽여가며 입는 패딩 절대 이해 못함 수요가 있어서 계속 내는 걸텐데
양털은 깎는거니 나을줄 알았는데 양털깎다가 살점도 잘려서 피엄청나더라
첫댓글 아 미친....동물좀 제발 냅둬 ㅜ
아...
아ㅜㅠㅠㅠㅠ
이래서 구스가 어쩌고 징그러....ㅠㅠ
패딩 잘 보고 사야겠다...
절대 안입어 10년째 솜패딩만 입는데 따뜻해 나추위엄청 타는데
아...짖짜
머리털 하나 뽑혀도 따가운데..
저 조그마한 애가 어째 버티냐ㅜㅜ
아 ㅠㅠㅠ
아..제발
이래서 신소재? 그런 패딩으로 알아보고 있잖아 ㅜㅜ 아 마음 아프다…동물학대잖아 이런거 규제 못하나…
난 RDS 패딩 입어 그래서 아니면 솜패딩삼
진짜 동물들 괴롭히지 말아라!!!!
아 마음아파
요즘 신소재 패딩 많이 나오더라,, ㅠ 동물 죽여가며 입는 패딩 절대 이해 못함 수요가 있어서 계속 내는 걸텐데
양털은 깎는거니 나을줄 알았는데 양털깎다가 살점도 잘려서 피엄청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