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배꼽의행방 버스에서 한남이 자꾸 기분 나쁘게 쳐다보는거야
열빙어 추천 0 조회 15,514 25.12.02 12:19 댓글 3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12.02 12:20

    첫댓글 팀플 완벽

  • 25.12.02 12:21

    할배 굳굳

  • 25.12.02 12:22

    할아버지 나이쓰

  • 25.12.02 12:22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ㅋㅋㅋㅋㅋ개웃겨

  • 25.12.02 12: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거 볼때마다 터져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씨발

  • 25.12.02 12:24

    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나는 왜봨ㅋㅋㅋㅋㅋㅋㅋㅋ아개웃겨

  • 25.12.02 12:25

    갈!!!!

  • 25.12.02 12: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씨바 언제안웃겨 이거

  • 25.12.02 12:26

    존나 추잡한 한남새끼와 갈!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12.02 12:28

    맞는말이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할아버진 왜보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 25.12.02 12: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랴!!!!ㅇ나는왜봐!!!!

  • 25.12.02 12:32

    아 존나웃김 ㅠ

  • 25.12.02 12:33

    으 등신새끼 쫀득하게 도망가네

  • 25.12.02 12: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12.02 12:34

    꾸짖을 갈!!!!@

  • 25.12.02 12:36

    어 근데 나 이거 다른 버전으로도 봤는데 뭐지?? 그땐 할배 아니고 젊은 남자였어서 그 남자가 저는 왜 보세요? 한 글이었는데

  • 왠지 갈배글이 원조일거같아 남초놈들 쫀득하게 지들이 웃긴줄알고 재구성 해놓음 그 유명한 무릉도원도 남초가 재구성한거 묘한 그런게 있음

  • 25.12.02 13:38

    @인생은 실전이야 종만아 이 여시말 맞을 듯 ㅋㅋㅋ 이거 꽤 오래된 짤이라

  • 25.12.02 13:48

    이거 이게 원조 맞아 ㅋㅋㅋㅋ..

  • 25.12.02 12:37

    개웃갸

  • 25.12.02 12: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12.02 12:43

    아 존나웃겨서ㅠ눈물나 시바

  • ㅈㄴ 갈!!!!!!배

  • 앙칼지시넼ㅋㅋㅋ

  • 25.12.02 13: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거 개웃김

  • 25.12.02 13:19

    할배콤

  • 25.12.02 13:37

    아 나 어제 이 글 생각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12.02 13:45

    ㅋㅋㅋㅋㅋㅋㅋ

  • 25.12.02 13:57

    하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12.02 15: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12.02 15:09

    ㅋㅋㅋㅋㅋㅋ

  • 25.12.02 15:20

    아ㅅㅂ ㅠㅠㅠㅋㅋㅋㅋ

  • 25.12.02 16:02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할아버지 앉아계셨거든도 아니고 할배 앉아계셨거든이 뻘하게 웃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12.02 22:59

    늙은이는 된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