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사무처 여론조사 결과 국회의장 "국민투표법 개정, 개헌 최소한의 대비"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국민 10명 중 7명은 개헌에 찬성한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다. 개헌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가 형성됐다는 평가다. 우원식 국회의장은 국민투표법을 개정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전문 출처로
본문엔 안나와있지만 저 설문조사엔 대통령거부권제한 국무총리 국회추천 감사원소속을 국회로 바꾸기 가 포함되어있음 고로 내각제로 개헌하자는거^^ 나이도 많은 할배들이 왜 자꾸 잊을만하면 나와서 내각제 염불외냐고
첫댓글 뭔개소리야 또 시작이네 저거
진짜 다늙어가지고 노욕 추한거 지들만 모르지
난 찬성한적없는데 누가 지랄했니 또
지랄하네
또 개헌? 아 얘네 진짜 안되겟네 ㅋㅋ
내각제 아직도 포기안했냐ㅡㅡ 또 문자폭탄받고싶나ㅡㅡ이제야 석열이 내란재판 1심내려졌는데 이러고싶나
잘려다 누울때 봐서그런가 더 빡쳐서 댓달고옴ㅡㅡ안그래도 내일 월요일이라 걔예민한데
빡쳐서 댓달고옴
내각제 꺼져라 ㅗㅗ 개헌에 국회의원 탄핵도 넣어주라^ 국회의장도 국민이 투표하는걸로 해주고~ 한심한 의원들 ㅉㅉ 나라를 생각하는 맘으로 의원을 해라 등신들아
내각제 지랄 하지마라 진짜 개빡치게하네
댓글 쓰고옴 진짜 답답하네 다들 일은 안하고 권력욕만 많아서는
개헌수괴 또 ㅈㄹ 이네 윤리위 열어서 준슥이나 처벌해라
뭐래????? 누구 국민??? ㅣ
욕한바가지처먹고 한동안 조용하더니 또저러네ㅡㅡ
울나라 사람들 개헌한다하면 더좋게 바뀌는줄 알고 찬성하는 경향이 있는거 같아 내각제 아닌척하는데 잘 보면 다 국회 권한 더 키우는거임 행정부 총리를 니네가 왜 추천하는데요
이새끼들 합당 나가리되니까
내각제카드 꺼내는거임?
또또 내각빌드업하네
지랄하시네
뭔 개소리야 진짜 그때 처맞은 거 기억도 안나나
내각제 ㅅㅂ 낙지들 또 돌아왔냐
싫다고 내각제 꼭 대통령될 능력 없는것들이 내각제 때마다 들고나오더라
??????
또시작이네 내각제 꺼져
본인이 하고싶어서 저러는 거지 지금?
또또 지랄
지금할일이나해
개헌수괴 또 시작이네
개헌수괴 또 지랄
미친새끼들인가
맨날 악플달게 해
7공화국 부르짖던 조혁당이랑 왜 합당하려고 하겠어 내각제가 목표겠지
어휴 저새끼는 파면된 주 일요일에 개헌 ㅇㅈㄹ 해서 사람들 속 뒤집어 놓고 아직도 저러고 있냐
또 미쳤니 ㅋㅋㅋㅋ 10명중 7명이 누군데
개헌수괴 또시작이네 저거
또 시작이네 저거 문자폭탄 또 날려줘..?
총기 합법화 정말 시켜줬으면 좋겠다 ^^
쓰레기 같은 것들이 또 시작이네
개헌수괴 ㅅㅂ... 또 지랄이네
또 지랄 또또또 또시발 또
그니까 무슨 국민 누구? 대체어디
지랄하지말라고 했지
노망이 잔뜩 들었네 ? ㅋㅋㅋ
누가 찬성해요? 할배 가족? ㅋㅋㅋㅋ
10명중 7명 누군데 지들끼리 투표하고 여론몰지마
내란수괴에 이어 개헌수괴,, 그만 좀 해라
개헌수괴 잊을만하면 돌아오네
절대 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