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여시뉴스데스크 국민 10명중 7명 중 개헌 찬성...우원식 의장 "국민투표법 개정해야"
비계많이요 추천 0 조회 2,117 26.02.22 23:15 댓글 4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2.22 23:17

    첫댓글 뭔개소리야 또 시작이네 저거

  • 26.02.22 23:18

    진짜 다늙어가지고 노욕 추한거 지들만 모르지

  • 26.02.22 23:17

    난 찬성한적없는데 누가 지랄했니 또

  • 26.02.22 23:17

    지랄하네

  • 26.02.22 23:18

    또 개헌? 아 얘네 진짜 안되겟네 ㅋㅋ

  • 26.02.22 23:18

    내각제 아직도 포기안했냐ㅡㅡ 또 문자폭탄받고싶나ㅡㅡ이제야 석열이 내란재판 1심내려졌는데 이러고싶나

  • 26.02.22 23:22

    잘려다 누울때 봐서그런가 더 빡쳐서 댓달고옴ㅡㅡ안그래도 내일 월요일이라 걔예민한데

  • 26.02.22 23:18

    빡쳐서 댓달고옴

  • 26.02.22 23:19

    내각제 꺼져라 ㅗㅗ 개헌에 국회의원 탄핵도 넣어주라^ 국회의장도 국민이 투표하는걸로 해주고~ 한심한 의원들 ㅉㅉ 나라를 생각하는 맘으로 의원을 해라 등신들아

  • 26.02.22 23:19

    내각제 지랄 하지마라 진짜 개빡치게하네

  • 26.02.22 23:19

    댓글 쓰고옴 진짜 답답하네 다들 일은 안하고 권력욕만 많아서는

  • 26.02.22 23:19

    개헌수괴 또 ㅈㄹ 이네 윤리위 열어서 준슥이나 처벌해라

  • 26.02.22 23:19

    뭐래????? 누구 국민??? ㅣ

  • 26.02.22 23:20

    욕한바가지처먹고 한동안 조용하더니 또저러네ㅡㅡ

  • 26.02.22 23:23

    울나라 사람들 개헌한다하면 더좋게 바뀌는줄 알고 찬성하는 경향이 있는거 같아 내각제 아닌척하는데 잘 보면 다 국회 권한 더 키우는거임 행정부 총리를 니네가 왜 추천하는데요

  • 26.02.22 23:24

    이새끼들 합당 나가리되니까
    내각제카드 꺼내는거임?

  • 26.02.22 23:25

    또또 내각빌드업하네

  • 26.02.22 23:25

    지랄하시네

  • 26.02.22 23:29

    뭔 개소리야 진짜 그때 처맞은 거 기억도 안나나

  • 26.02.22 23:30

    내각제 ㅅㅂ 낙지들 또 돌아왔냐

  • 26.02.22 23:31

    싫다고 내각제 꼭 대통령될 능력 없는것들이 내각제 때마다 들고나오더라

  • 26.02.22 23:34

    ??????

  • 26.02.22 23:35

    또시작이네 내각제 꺼져

  • 본인이 하고싶어서 저러는 거지 지금?

  • 26.02.22 23:48

    또또 지랄

  • 26.02.22 23:49

    지금할일이나해

  • 26.02.22 23:50

    개헌수괴 또 시작이네

  • 26.02.22 23:59

    개헌수괴 또 지랄

  • 미친새끼들인가

  • 맨날 악플달게 해

  • 26.02.23 00:07

    7공화국 부르짖던 조혁당이랑 왜 합당하려고 하겠어 내각제가 목표겠지
    어휴 저새끼는 파면된 주 일요일에 개헌 ㅇㅈㄹ 해서 사람들 속 뒤집어 놓고 아직도 저러고 있냐

  • 26.02.23 00:25

    또 미쳤니 ㅋㅋㅋㅋ 10명중 7명이 누군데

  • 26.02.23 00:37

    개헌수괴 또시작이네 저거

  • 26.02.23 00:38

    또 시작이네 저거 문자폭탄 또 날려줘..?

  • 총기 합법화 정말 시켜줬으면 좋겠다 ^^
    쓰레기 같은 것들이 또 시작이네

  • 26.02.23 02:38

    개헌수괴 ㅅㅂ... 또 지랄이네

  • 26.02.23 03:51

    또 지랄 또또또 또시발 또

  • 26.02.23 07:21

    그니까 무슨 국민 누구? 대체어디

  • 26.02.23 08:19

    지랄하지말라고 했지

  • 26.02.23 15:20

    노망이 잔뜩 들었네 ? ㅋㅋㅋ
    누가 찬성해요? 할배 가족? ㅋㅋㅋㅋ

  • 26.02.23 16:20

    10명중 7명 누군데 지들끼리 투표하고 여론몰지마

  • 26.02.24 00:10

    내란수괴에 이어 개헌수괴,, 그만 좀 해라

  • 26.02.25 17:28

    개헌수괴 잊을만하면 돌아오네

  • 26.02.27 00:09

    절대 안된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