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기타 우리나라 분위기 ㄹㅇ
엥엥ㅇ 추천 0 조회 14,774 26.03.03 23:20 댓글 2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3.03 23:21

    첫댓글 매번느낌...

  • 26.03.03 23:21

    ㄹㅇ임

  • 26.03.03 23:21

    ㅋㅋㅋㅋㅋㅋ슬프다 진짜

  • 26.03.03 23:22

    ㄹㅇㅋㅋ 젊은여자? 못잡아먹어서안달임

  • 여시에서도 남연이 사고쳤는데 갑분 연예인 다 망해야한다 그러고 여연이 사고치면 뭔 사회구조 임금부터 시작해서 그 ‘여’연만 존나 팸

  • 26.03.03 23:23

    나랑 똑같은 생각이넼ㅋㅋㅋㅋ

  • 26.03.03 23:22

    환멸나

  • 26.03.03 23:22

    개화나 씨바레

  • 26.03.03 23:23

    여시도 남연 사고치면 연예인 전체 문제인것마냥 혐오글 존나 끌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연은 잘못 한게 없늗뎈ㅋㅋㅋㅋㅋㅋㅋㅋ

  • 26.03.03 23:24

    운전쪽 존나 심함 인스타 댓글보면 사고 낸 사람 성별 나오지도 않는데 댓에 다 김여사라고 도배됨 한문철 90퍼는 한남인데 ㅅㅂㅋㅋㅋㅋ

  • ㄹㅇㄹㅇㄹㅇㄹㅇ미친듯진짜

  • 26.03.03 23:26

    ㄹㅇ

  • 작성자 26.03.03 23:27

    남연논란-
    그럴줄알았다
    여연논란-
    어쩌구저쩌구전시소비지양어쩌구 오억자...

  • 남연논란: 낫서프라이즈드
    여연논란: 이래서연예인불매해야함임금구조존나기괴하고제발불매하자어쩐지쎄하더라어쩌구

  • 26.03.03 23:46

    @여자둘이상무조건엮음 ㅋㅋㅋㅋㅋㅇㄹㄱㅇ 이러면서 여연논란에 성별이 왜나오냐 한남이나 다름없다 ㅇㅈㄹ
    한남이나 마찬가지면 낫서프라이즈드^^띡 달고 스루 하세요

  • 26.03.03 23:29

    다시태어나면 고추로 태어난다 진짜

  • 26.03.03 23:29

    ㄹㅇ 난 여자 잘못에 관심 조차 없다고 실제로 잘못이든 아니든 내가 관심 안가져도 온세상이 난리가 나서

  • 여자가 잘못하면 갑자기 다 자기가 피해자래 ㄷㄷ

  • 26.03.03 23:44

    맞아..ㅅㅂ

  • 26.03.03 23:46

    여시공지로 박아야돼

  • 26.03.03 23:48

    ㄹㅇ

  • 26.03.04 00:11

    차은우도 여자연옌이였어봐. ....ㅋ 지금 아무도 차은우 관심없잖아ㅋㅋ금액이 역대급인데ㅎ 일반인이 평생 만져볼수도 없는 금액이야ㅎ

  • 남자는 '인간' 그 자체라고 보고 나랑 같은 존재로 주체화해서 여기려하고,
    여자는 인간 '같은' 또다른 존재로 보고
    계속 타자화함

  • 26.03.04 05:03

    ㄹㅇ 진짜 개큰현타옴

  • 26.03.04 05:06

    ㄹㅇ 남자가 잘못한건데 인간이란 도대체 뭘까 ㅇㅈㄹ

  • 26.03.04 05:36

    ㅅㅂ ㅇㄱㄹㅇ 그래서 내가 남연이나 xy문제 터짐 일부러 개뚱댓 달아 ㅈㄴ빡쳐

  • 26.03.09 03:10

    운전 ㄹㅇ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