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쩌리에서심심하면글쓰는애
쌰갈!!
나 됐어요!!
좋 됐어요!!!!
(특유의 tts 목소리)
쌰갈!!
나 했어요!!
요즘 유행중인 ㅇㅇㅇ 했어요
이 릴스
릴스에서 한달이면 오래간건데
쌰갈은 거의 체감 반년째 보는 기분일 만큼 엄청 오래가고있음
그럼 여시들은 쌰갈! 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사실 여시 여론조사라는건 없어
그냥 내가 궁금해서 쓴거야
여시들은 내 호기심에 의해 이용당한거야
이런게 뭔 쩌리냐고 싶지마
재미난 글 사이에 이런글이 있어야 밸런스가 맞는거야
이제 꺼져
별것도 아닌걸 서론 존나길고 몇탄 질질 끌고 그런 영상들은 싫은데 그외는 암생각 없음
질리는 수준을 떠나서 듣기싫어 ㅜ
너무 싫어 진짜 듣기싫어
듣기싫어 이제
트위터에서 장례식까지 치룬 밈을 건져서 티기고 또 티기고
별것도아닌걸로 개씹호들갑
웃김 ㅋㅋㅋㅋㅋㅋ 중간에 좀 질렸었다가 사람들 뇌절 어디까지 가는지 궁금해짐ㅋㅋㅋㅋㅋㅌ
난 싫어ㅜ
누가 원조인지 궁금해 ㅠ
아무생각없음 ,,,
재밌어 ㅋㅋㅋ 이 뇌절 어디까지 갈 지 궁금해짐 ㅋㅋㅋ
릴스 많이 안 봐서 늘 새로움 ㅎ
난 아직도 웃겨ㅋㅋㅋ
촌스렁
잼써ㅋㅋㅋㅋ
재밌어 근데 갑자기 2탄에계속이라고 하면서 2탄이없어!!!
글이너무웃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