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x.com/prelittlekippy/status/2038949899954438314?s=20
X의 삐롱님(@prelittlekippy)
오늘 어떤 초등학생한테 숙제 내줬더니 ㅎㅎ 선생님 이거 완전 이지까까죠 라고 함… easy+까까(과자,간식)라는데… 약간 어쩔티비 처음 들었을 때 만큼의 충격이고 나도 이지까까하게 인생 살고
x.com
이지까까
이지까까는 어쩔티비보다 이해가간다
이자까야밖에모린다
테이프까까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지까까~
좌쥐까까밖에 모른디. .
싹싹김치 이런 느낌이야 ㅋㅋㅋ
난 싹싹김치야 아직..!
이지까까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어려우면 하드하드^^~~ 이모 잘하지~?
이지까까는 맥락이 있어서 바로 써먹을수있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라 옛날말투야 이것도
꾸꾸까까
테이프까깤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한참 전에 유행했음 뭐 시키면 애들 맨날 아 쌤~ 이지까까죠 ㅋㅋ
이제알았는데 작년에유행끝이라고?
이거 4년전에 쓰던거고 이제 애들 안쓴대,,
회사가서 난척하려 했는데 벌써 유행 끝난거라고? ㅜㅜㅜ
헐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추억..
이지까까 이제 아무도안써ㅋㅋㅋㅋㅋ(초딩들가르침)실제로 들으면 킹받아ㅜ좀 예의없는 느낌 주로 남자애들이썼었어ㅋㅋ요즘은.. 차라리 67을씀..
67은 뭐야 ??!!
@엉클팝길쭉이보리과자 식스세븐이라고 미국발밈인데 아무 뜻없이 그냥 외치는거야 수업시간에 갑자기 식스세븐외침..걍 67이라는게 웃겨보이는 숫자가됨
@닉넴뭐할지도고민 여시덕분에 알고가,,,고마워
@엉클팝길쭉이보리과자 ㅋㅋㅋ저건 여시가 쓸 일이 없을거같은데 요즘 1020 애들 난리자베스 꽤써 난리났다대신쓰는거
어휴.. 식스나인 아닌게 어디야.. 덕분에 알고가네 ㅋㅋ
테이프까까 아닌가용
나도 애들한테 전염돼서 이지까까브로 없인 못살아 그리고 상대가 킹받아하는거까지 짜릿 이지까까브로~~~~
하 씨 테푸까까 존나웃김
존귀
아시바 테푸까까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지까까ㅋㅋㅋㅋㅋㅋ 대박
이지까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이지까까
이지까까는 어쩔티비보다 이해가간다
이자까야밖에모린다
테이프까까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지까까~
좌쥐까까밖에 모른디. .
싹싹김치 이런 느낌이야 ㅋㅋㅋ
난 싹싹김치야 아직..!
이지까까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
어려우면 하드하드^^~~ 이모 잘하지~?
이지까까는 맥락이 있어서 바로 써먹을수있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라 옛날말투야 이것도
꾸꾸까까
테이프까깤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한참 전에 유행했음 뭐 시키면 애들 맨날 아 쌤~ 이지까까죠 ㅋㅋ
이제알았는데 작년에유행끝이라고?
이거 4년전에 쓰던거고 이제 애들 안쓴대,,
회사가서 난척하려 했는데 벌써 유행 끝난거라고? ㅜㅜㅜ
헐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추억..
이지까까 이제 아무도안써ㅋㅋㅋㅋㅋ(초딩들가르침)실제로 들으면 킹받아ㅜ좀 예의없는 느낌 주로 남자애들이썼었어ㅋㅋ요즘은.. 차라리 67을씀..
67은 뭐야 ??!!
@엉클팝길쭉이보리과자 식스세븐이라고 미국발밈인데 아무 뜻없이 그냥 외치는거야 수업시간에 갑자기 식스세븐외침..걍 67이라는게 웃겨보이는 숫자가됨
@닉넴뭐할지도고민 여시덕분에 알고가,,,고마워
@엉클팝길쭉이보리과자 ㅋㅋㅋ저건 여시가 쓸 일이 없을거같은데 요즘 1020 애들 난리자베스 꽤써 난리났다대신쓰는거
어휴.. 식스나인 아닌게 어디야.. 덕분에 알고가네 ㅋㅋ
테이프까까 아닌가용
나도 애들한테 전염돼서 이지까까브로 없인 못살아 그리고 상대가 킹받아하는거까지 짜릿 이지까까브로~~~~
하 씨 테푸까까 존나웃김
존귀
아시바 테푸까까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지까까ㅋㅋㅋㅋㅋㅋ 대박
이지까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