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밥 먹고 양치하면 치아 망가진다?”…몰랐던 식후 30분의 진실
째롱이 추천 0 조회 4,742 26.04.03 12:24 댓글 2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03 12:26

    첫댓글 ㅇㅋㅇㅋ 오늘 12시꺄지 점심먹었으니까 한시에 간다

  • 26.04.03 12:26

    그럴줄알고 밥먹고 일단 누웠음

  • ㅇㅋ 일단 쉰다

  • 어디서는 또 바로 하라던데

  • 26.04.03 12:30

    ㅁㅊ

  • 26.04.03 12:31

    난 바로하면 토해서 조금 있다가 해 ㅠ ㅋㅋ

  • 26.04.03 12:31

    어릴 때부터 그렇게 가르쳤잖아 전문가들이 책임져

  • 26.04.03 12:35

    1시간 지나서 양치하면 아예 안하는거나 다름없다구 하지 않았나..? ㅜ

  • 26.04.03 12:35

    이미 망가졌는걸 뭐…

  • 26.04.03 12:37

    일단 바로 물로 행구고 30분뒤에 하는 게 좋다는데

  • 26.04.03 12:41

    존나 까다롭네 몸새키

  • 26.04.03 12:41

    나 그래서 얼마전에 레진치료 받음 ㅠㅠ근데 오렌지같은 산성 높은 음식만 아니고 일반음식도 위험한가보네…

  • 난 그래서 아침에 일어나서랑 자기 전에만 양치하고 점심때랑 저녁먹고나서는 입 헹구고 치실만 함,, 점심때 그래도 좀 찝찝할땐 치약 안 묻히고 칫솔질 가볍게&혀클리너 해줌

  • 26.04.03 12:47

    언제는 즉시하라며

  • 26.04.03 12:52

    언제는 바로 하라며

  • 26.04.03 12:53

    333법칙을 모르시나요

  • 26.04.03 12:56

    점심시간이 정해져 있는걸 우째요

  • 26.04.03 13:02

    언제는 바로 하라며

  • 26.04.03 13:03

    어디서는 또 바로 안 하면 양치 소용 없다던데 뭐가 맞는 말이지

  • 26.04.03 13:09

    양치전에 수돗물로 헹구고 하면 괜찮은거 아니였어? 수돗물에 염소 성분 있어서 중성~ 약염기라고 생각했는데

  • 26.04.03 13:21

    식후 물로 헹궈주고 시간 좀 둔다음 양치해야한다고하더라 왜냐면 식후엔 입안이 산성이라 거기서 치약으로 문지르면 치아부식이 더 빨라진다고하더라고

  • 26.04.03 13:29

    엉뜨켜라고..

  • 26.04.03 13:36

    아니여태그렇게교윳을받앗는데...

  • 26.04.03 14:05

    게을러서 다행이다

  • 26.04.03 14:16

    게으른게 살면서 득이될줄은🤔

  • 26.04.03 14:37

    .. 지금 먹자마자 양치하려고 화장실에 들어와있는데

  • 26.04.03 15:31

    치과에서 무조건 바로 하랬는데..

  • 26.04.03 16:05

    언제는 바로 하라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