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x.com/cutecorestar/status/2039969244943729106?s=20
X의 Cute님(@cutecorestar)
Introverts be like
x.com
Q: 남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게 어려운가요?
나:
첫댓글 아무도 아는 척 하지 말아주세요 도와주겠다고도 하지 말아 주세요,,
ㅈㄴ핵공감ㅠㅠ
나는 이걸 책임감이라고 부른다고요!!! 내 일이니까 내가 알아서 한다고!!! (제발 딴사람보고 나 도와주러 가라고 하지마세요 도와주러오지마세요 제벌 알아서할게요
똑똑하다
기여워
아니 진짜로?? 저렇게 온몸으로 혼자 낑낑대고 있는데 진짜 누구의 도움도 받고 싶지 않아?? 왜?? 저정도면 진짜 주변에 누가 저러고 있으면 도와주고 싶을 것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러면 눈에 띄니까 밤에 이동해야함
근데 도와주면 고마움 ㅎ..
내가 어설퍼보이는거 알아도 안도와주면좋겠음ㅋㅋㅋ 알아서 합니다
첫댓글 아무도 아는 척 하지 말아주세요 도와주겠다고도 하지 말아 주세요,,
ㅈㄴ핵공감ㅠㅠ
나는 이걸 책임감이라고 부른다고요!!! 내 일이니까 내가 알아서 한다고!!! (제발 딴사람보고 나 도와주러 가라고 하지마세요 도와주러오지마세요 제벌 알아서할게요
똑똑하다
기여워
아니 진짜로?? 저렇게 온몸으로 혼자 낑낑대고 있는데 진짜 누구의 도움도 받고 싶지 않아?? 왜?? 저정도면 진짜 주변에 누가 저러고 있으면 도와주고 싶을 것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러면 눈에 띄니까 밤에 이동해야함
근데 도와주면 고마움 ㅎ..
내가 어설퍼보이는거 알아도 안도와주면좋겠음ㅋㅋㅋ 알아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