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마트에서 온 햄스터는 야생에서 적응할 수 있을까?
샌드핑 추천 0 조회 25,882 26.04.05 15:58 댓글 3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05 16:00

    첫댓글 모자이크 존나개굿 생각보다 햄스터도 강하네...

  • 26.04.05 16:02

    바닷가까지 기어나가서 핸드폰 보는 나같다

  • 26.04.05 16: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4.05 16:57

    맞넼ㅋㅋㅋㅋㅋㅋ

  • 26.04.05 17:08

    아 개웃겨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4.05 16:02

    커여엉

  • 개쎄네

  • 26.04.05 16:03

    카렌도 귀엽고 사족도 웃곀ㅋㅋ

  • 26.04.05 16:04

    싫핱 드디어 말이 통하네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 26.04.05 16:05

    햄에게 챗바퀴는 어떤 존재일까 ㅋㅋㅋ 장난감 같은건가

  • 26.04.05 16:06

    사족개웃곀ㅋㅋㅋ

  • 26.04.05 16:09

    헐.. 긔여워.....

  • 26.04.05 16:11

    나 이 글 진짜 너무 죠음 ㅠ 저 햄스터 근황도 너무 궁금해 ㅠㅠ

  • 26.04.05 16:16

    당연함 햄스터임
    이부분이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4.05 16:17

    아 진짜귀엽고기특하다

  • 26.04.05 16:17

    글존잼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4.05 16:21

    ㅜ 비공개 영상으로 바꼈네

  • 26.04.05 16:27

    지렁이 어딜가노
    사족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

  • 26.04.05 16:31

    진짜 너무도 흥미롭다 햄스터란 생명을 얼마나 인간이 편하게 생각하고 있는건지 잘 알려주는 글 같음

  • 26.04.05 16:32

    🐭: 오 싓 지렁이? 어딜가노 << 최애파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4.05 16:33

    챗바퀴 열심히 타는거 왜케 귀엽냐 ㅋㅋㅋ

  • 26.04.05 16:50

    쳇바퀴는 있어야만ㅋㅋㅋㅋ

  • 26.04.05 16:51

    헐.. 햄스터가 야생에서도 살수있는 종이라고 생각해본적이없어.... 나는 햄스터가 인간이 키우기위해 인공적으로 만든 종이라고 생각했어

  • 26.04.05 16:55

    사족때매 맨날 보는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4.05 17:02

    사족 ㅅㅂㅌ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아 시핥 드디어 말이 통하내 ㅅㅂㅋㅋㅋㅋㅋ

  • 26.04.05 17:02

    비공개동영상이라니..

  • 26.04.05 17:13

    영상 보고 싶은데 까비 ㅜㅜ

  • 26.04.05 17:15

    쳇바퀴를 엄청 좋아하네 ㅋㅋㅋㅋㅋ

  • 26.04.05 18:16

    오 싓 카렌~~~

  • https://youtu.be/MEi7WlKb4Js?si=4Ll7xQ4Lc7_oh3ry 비공개 동영상 떠서 찾아봤어

  • 26.04.05 18:41

    행복해지는 영상이네

  • 26.04.05 19:06

    기여워 ㅋㅋㅋㅋㅋ바선생 모자이크 고마워

  • 26.04.05 19:40

    행복하다

  • 26.04.05 20:36

    드말통 보러 왔읍니다

  • 26.04.15 19:17

    산통깨는거 같아 미안하지만 좁은 수조에 흙 깔면 햄스터 오줌 때문에 금방 냄새나서 일주일에 한 번씩 전체 흙 갈아줘야함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