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여시뉴스데스크 이정현 "몸부림이라도 쳐보고 싶다"…전남광주시장 출마
눈물이방울방울 추천 0 조회 3,264 26.04.06 17:45 댓글 2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06 17:46

    첫댓글 ??

  • 26.04.06 17:46

    방구석에서 몸부림쳐라

  • 26.04.06 17:46

    손에 장지지는건 아직 안했나?

  • 26.04.06 17:46

    ???

  • 26.04.06 17:47

    ?? 집에서 몸부림하세요

  • 26.04.06 17:47

    꺼져

  • 26.04.06 17:49

    ??아직도 장 안지짐?

  • 26.04.06 17:49

    바퀴벌레

  • 26.04.06 17:51

    아 존나 싫다 진짜

  • 26.04.06 17:51

    전에 장지졌던거아녓음 ??

  • 순천에서 배신때려놓고 뭔

  • 26.04.06 17:56

    장 지지면 몸부림은 저절로 되겠는제

  • 26.04.06 17:58

    쟤 그 장지진 애 아냐?

  • 인상이 너무 별로~

  • 26.04.06 18:33

    장 언제 지지냐

  • 26.04.06 18:48

    장지진다는 약속을 안지켰는데~

  • 26.04.06 18:50

    순천에서는 어땠어? 예전 광주서구을 출마했을 때, 민주당 후보는 선거운동 얼굴도 안비출때 이 사람은 풍암저수지 앞에서 비맞으면서도 목 쉬어서 갈라지는데도 계속 인사하고 선거운동하고다녔던게 10년은 넘은 것 같은데 아직도 기억남음..(결국 떨어지긴함) 그때 기억때문에 국힘은 여전히 싫고, 이사람 박근혜 때 망언도 알고있는데도 뭐랄까.. 호불호를 떠나서 계속 생각나더라고.. 그 뒤에도 서구을에 민주당에서 낸 후보들 보고서는 더더욱..

  • 26.04.06 18:57

    어후.... 신경 쓰일만하겠다
    민주당 후보들 정신좀차리길...

  • 26.04.06 19:04

    호적파라
    으휴 창피스러워서 원. 장은 지지고 파라

  • 26.04.06 19:09

    사람이 추해졌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그거 그만 두고 나간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하나 야 광주가 우습냐 ? 어?? 니가 어딜 감히

  • 26.04.06 20:05

    애초에 지원자 없어서 공관위장으로서 간거면서 뭘ㅋㅋ 잃을게 없죠 ㅠ 기피하는 곳인데 출마할 생각도 업ㄹ었는데 출마한다고해서 당에 입지 더 다질수있고 낙선돼도 당연한 결과고 걍 개이득뿐이잖음 ㅉㅉ 추하다

  • 26.04.06 21:45

    애초에 민주당에서 잘했으면 될 일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