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57/0001943275?sid=100
이정현 "몸부림이라도 쳐보고 싶다"…전남광주시장 출마
국민의힘 이정현 전 공천관리위원장은 어제(5일) "광주에서 보수의 악착같음을 한번 보여드리고 싶다"며 전남광주통합특별시장 선거 출마를 공식화했습니다. 이 전 위원장은 같은 날 페이스북
n.news.naver.com
"'광주서 보수의 악착같음 보여줄 것"
국민의힘 이정현 전 공천관리위원장은 어제(5일) "광주에서 보수의 악착같음을 한번 보여드리고 싶다"며 전남광주통합특별시장 선거 출마를 공식화했습니다.이 전 위원장은 같은 날 페이스북에 '다들 포기할 때 나는 광주로 간다'는 제목의 글을 올리고 "호남을 버리고 어떻게 대한민국을 말하겠나. 광주·전남을 버리고 어떻게 미래를 말하겠나"라며 이같이 밝혔습니다.그는 "다들 저에게 광주·전남 출마를 포기하라고 한다. 광주는 원래 안 된다고, 보수는 씨가 말랐다고, 해봐야 소용없다고 말한다"면서도 "저는 몸부림이라도 쳐보고 싶다. 누군가는 호남에서 보수가 완전히 죽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줘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전문출처로
??
첫댓글 ??
방구석에서 몸부림쳐라
손에 장지지는건 아직 안했나?
???
?? 집에서 몸부림하세요
꺼져
??아직도 장 안지짐?
바퀴벌레
아 존나 싫다 진짜
전에 장지졌던거아녓음 ??
순천에서 배신때려놓고 뭔
장 지지면 몸부림은 저절로 되겠는제
쟤 그 장지진 애 아냐?
인상이 너무 별로~
장 언제 지지냐
장지진다는 약속을 안지켰는데~
순천에서는 어땠어? 예전 광주서구을 출마했을 때, 민주당 후보는 선거운동 얼굴도 안비출때 이 사람은 풍암저수지 앞에서 비맞으면서도 목 쉬어서 갈라지는데도 계속 인사하고 선거운동하고다녔던게 10년은 넘은 것 같은데 아직도 기억남음..(결국 떨어지긴함) 그때 기억때문에 국힘은 여전히 싫고, 이사람 박근혜 때 망언도 알고있는데도 뭐랄까.. 호불호를 떠나서 계속 생각나더라고.. 그 뒤에도 서구을에 민주당에서 낸 후보들 보고서는 더더욱..
어후.... 신경 쓰일만하겠다민주당 후보들 정신좀차리길...
호적파라 으휴 창피스러워서 원. 장은 지지고 파라
사람이 추해졌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그거 그만 두고 나간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하나 야 광주가 우습냐 ? 어?? 니가 어딜 감히
애초에 지원자 없어서 공관위장으로서 간거면서 뭘ㅋㅋ 잃을게 없죠 ㅠ 기피하는 곳인데 출마할 생각도 업ㄹ었는데 출마한다고해서 당에 입지 더 다질수있고 낙선돼도 당연한 결과고 걍 개이득뿐이잖음 ㅉㅉ 추하다
애초에 민주당에서 잘했으면 될 일
첫댓글 ??
방구석에서 몸부림쳐라
손에 장지지는건 아직 안했나?
???
?? 집에서 몸부림하세요
꺼져
??아직도 장 안지짐?
바퀴벌레
아 존나 싫다 진짜
전에 장지졌던거아녓음 ??
순천에서 배신때려놓고 뭔
장 지지면 몸부림은 저절로 되겠는제
쟤 그 장지진 애 아냐?
인상이 너무 별로~
장 언제 지지냐
장지진다는 약속을 안지켰는데~
순천에서는 어땠어? 예전 광주서구을 출마했을 때, 민주당 후보는 선거운동 얼굴도 안비출때 이 사람은 풍암저수지 앞에서 비맞으면서도 목 쉬어서 갈라지는데도 계속 인사하고 선거운동하고다녔던게 10년은 넘은 것 같은데 아직도 기억남음..(결국 떨어지긴함) 그때 기억때문에 국힘은 여전히 싫고, 이사람 박근혜 때 망언도 알고있는데도 뭐랄까.. 호불호를 떠나서 계속 생각나더라고.. 그 뒤에도 서구을에 민주당에서 낸 후보들 보고서는 더더욱..
어후.... 신경 쓰일만하겠다
민주당 후보들 정신좀차리길...
호적파라
으휴 창피스러워서 원. 장은 지지고 파라
사람이 추해졌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그거 그만 두고 나간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하나 야 광주가 우습냐 ? 어?? 니가 어딜 감히
애초에 지원자 없어서 공관위장으로서 간거면서 뭘ㅋㅋ 잃을게 없죠 ㅠ 기피하는 곳인데 출마할 생각도 업ㄹ었는데 출마한다고해서 당에 입지 더 다질수있고 낙선돼도 당연한 결과고 걍 개이득뿐이잖음 ㅉㅉ 추하다
애초에 민주당에서 잘했으면 될 일